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몸매만들기

비키니몸매만들기 @ 비키니몸매 !!!

 

이번 여름에 비키니몸매만들기 위해 한달만에 10kg감량하고!!

이쁘게 비키니 입었어요!!ㅋㅋㅋ 제사진 공개해드릴께요!

 

 

정말 그전 몸매는 위로도 크고 옆으로도 크고 ..신이 주신몸매였죠..ㅋㅋㅋ

맨날 술먹고 군것질을 하다보니....그때는 정신줄을 놔버렸었나봐요....ㅠㅠ

여름휴가때비키니를위해 다이어트때문에 멘붕왔었는데 당장 다이어트 돌입!!!!

아침저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었는데...하..일주일만에 포기...ㅜㅜ의지보족...

그런데 엄마친구분께서 다이어트한다면서 말씀하시더라구요!!

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빠진다는 코치님을 소개해주시더라구요!!!!

 

일단 엄마친구분말을 믿고 상담부터 받아보려고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문의 글 폭주!!!

그래서 저는 바로 카톡상담!!!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ㅎㅎㅎ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짱짱!!!!

 

 

주문하자 마자 택배도착!!!!!!! 총알배송에다가 저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바로!!!!사은품!

정말 저를 위해 이것저것 진짜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ㅎㅎㅎ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코치님 사랑해요♥

 

저는 코치님이랑 상담후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아요!!ㅎ

 

 

는 마시면 상큼~상큼 레몬향이~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ㅎ

그냥 맹물보다 먹기 편했어요!!ㅎㅎㅎ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더이상 군것질거리도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ㅎ

 

 

은 정말...충격...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1!!

2부터 가속도가 붙으면서 허벅지6cm 줄었들었더라구요!!!

정말 코치님만의 먹는비법이 대박 이더라구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1!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더 좋았던건 화장실..변비 고민이 사라졌어여!! 굿굿!!!!!!!

 

닭가슴살만 먹다가 작심삼일 했는데

코치님이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옆에서 계속 다독거려주시니깐 이번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 졌어요1!

중간 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 벌써 6kg 감량 성공!! 비키니가 눈앞에!!!

주변에서 살빠졌다는 소리가 들리니깐 어깨가 들썩들썩~~

칭구들이 소개시켜 달라고 난리가 아니였어여!!ㅎㅎ

정확하게 몸무게는 10kg 허벅지둘레는 12.5cm

이게 전부 코치님만의 특급비법때문인듯??ㅎㅎㅎㅎ

여기까지 마무리 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