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몸매만들기로 다이어트 시~작

비키니몸매만들기/비키니몸매되기/단기간다이어트

 

 

 

비키니 입기 위해 한달만에 10kg감량 성공!!!!

제가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 얼마나 열심히 살을 뺐었는지ㅠ.ㅠ

살빼고 비키니 입은 후기 갑니다 슝슝=33

 

 

 

 

평생 비키니만 사재기하고 비키니몸매 꿈만꾸고있었는데

정말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는 그 날이 오긴 오더라구요!

 

그저 꽃다운 20대 초반 여자로써 비키니 한번 입어보고싶어서 결심했어요!

 

제가 의지가 약한정도가 아니라 없는 정도라서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를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고 하는것 마냥 다 실패하고..

비키니몸매만들기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니 막막하더라구요ㅠㅠ

우연히 비키니몸매만들기다이어트후기를 보다가

 

살 정말 끝장나게 잘 빼주기로 유명하다고 소문난 을 알게되었고

일단 처음에는 뭣 몰랐기 때문에 그냥 가벼운마음으로 상담받았어요~

 

 

 

 

상담을 받아보니까 살이 어떻게 빠지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주는지 다 알려주시구

정말 너무 친절하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왜 이렇게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상담을 받고 확신이 팍팍생겨서 정말 제 몸뚱아리를

비키니몸매로 변신 할 수 있도록 부탁드렸어요^^

 

 

 

 

저는 프로그램 추천받고 바로 주문했어요!

택배도 그 다음날 완전총알배송으로 도착하구

두근두근거리는 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완전 대~~박 사은품하고 선물을 어찌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이렇게 해서 남는게 있으실 정도로 많이 주셨더라구요!

 

 

 

 

 

비키니몸매만들기로 다이어트 확실히 시작하면서

체중감량식으로 먹은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쿠키알갱이가 오독오독 씹히는게 달달하고 담백한게 굿~

 

그리고 저의 식탐을 뚝! 끊게 해준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물대신에 수시로 마셨더니

식욕억제가 되면서 입맛조절까지 일석이조~유후

를 많이 마시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너무 가벼워지는거있쬬?ㅎㅎㅎㅎㅎ

 

 

 

 

거기에 진짜 최고로 효과 제대로 본

이제는 없이 못살아요 ㅠ_ㅠ

언니가 먹으라는대로 언니만의 특급비법대로 꾸준히 먹으니까

진짜 딴딴했던 하체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팍팍 줄어드는게 제 눈으로 직접 보여지니까~

와..다이어트가 이렇게 재밌는거구나..라고 처음 느꼈어요!

한달만에 허벅지 13cm, 허리4인치 줄였어요><

스트레스 없이 정~말 비키니몸매만들기 대~성공!

 

 

 

 

비키니몸매만든다고 만든다고 한게 벌써 몇년전인데

드디어 비키니몸매만들기 大성공해서 넘 좋아요!

다이어트식품이 쫌 저렴하다 싶으면 집에 사재기하고..

그렇게하면서 돈 날리는게 얼만지 몰라요 ㅠ.ㅠ

 

다른 다이어트는 살이 쫌 빠지는가 싶더만

다시 살이 후두두둑 요요가 와버리구 ㅠㅠ

 

근데 언니가 먹어라는 방법대로만 꾸준히 먹으니까

아직 까지 요요가 전~~혀 없답니다^^*

 

 

 

 

 

 

 

정말 저는 비키니몸매만들기 시작하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키니도 입어보고~

이번 여름에 워터파크랑 바닷가랑 원없이 다녀왔어요!

이제는 지나가면서 예쁜 옷들도 제 사이즈가 있어서 너무 좋구요ㅎㅎㅎ

 

어떻게 관리를 해주시는지 이웃님들도 한번 받아보세요^^

매일 전화나 카톡으로 체크해주시고 알려주시고

너무 힘들때 지칠때 다독여주시면서 할수있다고 힘주시고!

 

 

 

저는 다이어트 실패했던게 참다가 참다가 못참고

결국 폭식을 해버렸기때문에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던게 언니만의 특별한관리덕분였어요^^

 

 

 

 

이웃님들 진짜 비키니몸매만들기 다이어트 시작하셔서

당당하게 노출할 수 있는 몸매 꼭~만드세요!

예전에는 남들 시선때문에 못입었던 핫팬츠,미니스커트

이제는 너무 당당하게 입을 수 있어서 정말 하루하루가 행복하답니당*^^*

 

저는 비키니몸매만들기 시작하고 일주일째 언니가 사이즈체크를 해주시더니

허벅지가 4cm나 줄어든게 제 눈으로 확인되니 정말 그때되서야 믿겠더라구요!!!!!

 

그리고 2주쯤됬을때 7kg감량하구

한달만에 10kg감량하고 정말 언니말대로 지켜먹으니까

 

살이 쏙쏙 빠지는게~저도 처음에 의심을 했었는데 네~버!

 

제가 빼고 나니까 정말 다이어트필요하신분들한테

추천해드리고싶어요! 그리고 언니 진짜 너무 감사해용~♡

저의 생명의 은인인 코치언니 번호 남기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