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몸매만들기*단기간살빼기

비키니몸매만들기*단기간살빼기

 

1년 전, 비키니몸매 만들기 성공!!

단기간다이어트로 비키니몸매만들기에 성공하고지금도 유지중 ^^~~!!

다가오는 비키니몸매시즌~!!  한달만에 -10.4kg 감량한 내 노하우 공개~!! ^^*

 

 

 

안녕하세요~~! :D 꺙! 저는 일년전 완전 슈퍼^^:;통통구리몸매여서 사람들이 너는 왜 걸어다니냐

굴러다녀도 되겠다~ 라는 말을 수없이 듣고 살았던 27살 직장인이였답니다!!

너무너무 스트레스고, 나도 20대 꽃다운 나이에 비키니한번 입어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진짜 요가,침,주사까지 안해본게 없어요.. 다행히 지방흡입까지는 안갔지만 ^^;;

근데 효과를 봐도 다 다시 돌아오고.. 계속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러던 어느 날!! 한참 사무실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폭풍검색을 하고있는데

로 효과를 본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감량노하우도 특별하고 많이 알려주고 1:1 전문관리 잘해줘서 100%감량시켜준기로

소문난 언니한테 Go!!

언니한테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받고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

 

 주문한 바로 다음 날!! 24시간도 안됐는데 총알택배♥

박스를 개봉하니까 진짜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까지 엄청 한가득 !! >ㅇ<

다이어트하기도전에 살을 뺄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하늘로 ~~솟구쳐 올랐져!

저는 만 먹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언니한테 상담을 받으니까

사이즈를 확실히 줄여주고 빼는속도 가속화 시켜주는 이랑

식욕억제해주는 도 같이먹어야 살이 훠어얼씬 잘빠진다고 하더라구요 ^^

 

 

를 마시니까 진짜 신기하게 입맛이 바꼈어요!

완전 탄산음료 중독자에다가 온갖 패스트푸드광이였는데

마시니까 자연적으로 식욕억제가 되면서 배도 부르니까 군것질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노폐물도 쏴아악~ 빼줘서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졌다니까요~ ㅋㅋ

그리고 효과는 진짜 초초초초대박!!!

언니가 알려준 특.급.노.하.우 대로 흡입했는데

딴딴하다못해 진짜 쇳덩이 같았던 내 허벅지가 말랑해지면서!!

66사이였던 사이즈가 44반으!! 그리고 허벅지가 -14cm가 줄었어요!! >_<ㅋ후훗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

쿠키랑 초코로 시작했는데 완전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맛나고 배도든든!! 단백질 때문에 머리도 빨리 자라는것 같더라구요 ~

한달동안 완전 즐겁게 다욧~ ♥

로 한달만에 10.4kg! 빠졌는데

먹는 방법도 간편해서 저처럼 아침시간 부족한 직장인들 한테 딱!

아침을 안거르니까 점심에 폭식하지도 않고 저녁까지도 든든!! ^^

 

 

의지가 약하고 굶는거는 폭식이 계속 와서 매번 실패하기 일수였는데

언니가 한달동안 진짜 1:1전문 맞춤으로 신경 많이써주고

관리 잘해줘서 이제는 혼자서도 잘 할수 있게됐고

살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빠졌네요~ ㅋㅋ

한달 딱 지나고 체중계위에 올라섰는데 10.4kg가 빠져있는걸 보고 진짜 감동의 눈물 쓰나미 ㅠㅠ

허리사이즈 4인치 줄고 허벅지 14cm줄어서 ㅋㅋ

사람들이 못알아보고 언니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 났었어요~

 

그리고 일년이 지난 지금도 그몸매 그대로 유지해서 ^^

지난해 살빼고 해운대 놀러간 사진이랑 ~

이번에 유지하면서 수영장 다녀온사진 올려봤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진짜 관리 잘해주는 언니만나서 올여름 비키니 입고 꼭 해운대 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