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몸매만들기∀되기?단기간다이어트

비키니몸매만들기ω되기Å단기간다이어트

 

저만의 비키니몸매만들기!! 비키니몸매되기!! 단기간다이어트 성공비결!! 공개!

안녕요 :) 27살 평범한 직딩~ 입니다~~ ! 다가오는 비키니 시즌! 

30일만에 -10.8kg 감량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께요~

 

 

이번에 마리나베이샌즈 인피니트 수영장 다녀왔어요 *_*

사실 제가 다이어트 하게 된 계기죠.

남자친구랑 같이  3주년기념 맞이해서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제 몸은.. 몸은.. 하... 술살과.. 탄산음료 중독으로인해 띵띵뿔러있었죠 ㅠㅠ

 

 

 

이대로는 정말 안되겠다..

남자친구랑 놀러가기로 한 날은.. 한달하고 2주가 남은 상태였는데

제몸이 너무너무 싫은거에요. 그래서 폭풍다이어트를 결심!!

한달안에 살을 뺄수 있는 단기간다이어트를 폭풍검색 하기시작했죠!!

 

 

그리고 찾고 찾는데 가장 효과가 좋고 건강하게 탄력있게 뺄 수있는다이어트는

 

다이어트가 요즘 최고로 대세더라구요.

저도 한번 도전!! 을 했어요.

일단 사이트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고 후기마다 사람들이 말하고..

비키니 입은 후기도 읽었는데

 

 

감량비법 특별하고 가장 많이 알려준다는

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여기로 결정!!

 

새벽 늦은 시간이였지만 언니한테 톡을 보냈어요~ 근데 3초도 안되서 답장이 ^^;;와우.

 

 

언니랑 상담을 하니까 언니가 단기간에 확실히 못해도 8kg 빼주겠다는 확신!

그리고 노하우도 엄청 많이 알고계셔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주문 바로 다음 날에 택배 도착~! ^^* 두근두근! 택배박스가 무지막지하게 커서 조금 겁먹었는데

개봉하고 깜짝 놀랐어요!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까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언니의 정성이 하나하나 정말 손이 하나 안간곳이 없었어요!

정성에 감동하고 사은품에 기뻐하고 샘플에 한번 더 즐거워지고 ^^ 다이어트 의욕이 솟구치더라구요!

 

 

룰루랄라~ 언니한테 톡을 보냈더니 전화가 와서는

바로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를 알려주시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다른 사이트와 다르니까

절대 다른곳 가서 알리면 안된다면서 알려줬어요~

 

 

부터 맛을 봤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부른게 딱 제스타일!

 

초코랑 쿠키맛으로 시작을했고 언니가 보내준 샘플별 맛도 다봤는데

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쿠키 알갱이 씹히는게 단백질 때문에 포만감도 오래가고

이렇게 맛있는데 살까지 빠진다는게 무지 신기했어요~ >.<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셨는데

탄산음료중독이라 다이어트 걱정 많이 했었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까 중독도 싸악~~ 없어지고

식욕도 확 !! 잡아주고! 식욕억제제 따로 필요없더라구요 ^^

사실 식욕억제제도 먹어봤었는데 기력도 하나도 없고

헛구역질나고.. 불면증도 걸렸었는데 전혀 그런게 없고

식욕도 잡아주고 노폐물도 다 빼주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너무 좋았어요 ♥

 

제일 대박이였던건~ 사람들이 다들그렇게 대박이라고 말하는 이 정말 ! 짱이였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방법대로만 먹었는데

한달에 -10.8kg 감량하고 허벅지 -13cm

감소한 가장 크게 효과를 본게 이 제품 같아요~

일단 아침에 먹으면 모닝변을 ㅋ.. 모닝똥 때문에 변비있었던거 다 치료 됐구요

새콤달콤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느므느므 맛있어서 계속계속 먹고싶었어요 ㅎㅎ

6통이나 처음에 받았는데도 금방 떨어져서 1box 추가 !!

추가하니까 언니가 잘하고있다고 한통 더 주고 회식때 먹으라고 키토산도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ㅠㅠ

완전 무한감동!!!

 

솔직히 시작해서 다행이지..

이거 몰랐었으면 지방흡입할까도 생각해서 지방흡입후기도 많이 검색했었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후기 읽으니까 너무 무섭고 장난아니더라구요; 효과도 별로 못본다고하고.

나는 1달 2주 후면 남자친구랑 싱가폴로 떠나기로 했는데!!

 

 

근데 정말 다행히 1:1전문관리해주는 특별노하우 많이 알려주는 언니 만나서

한달에 -10.8kg 감량하고 !! 허리고 -4인치 줄고! 허벅지도 -13cm 했네요!

남자친구랑 여행가서.. 진짜 뜨거운.;; 화끈한 ㅋㅋ.. 여행이 됐어요 >//<

 

 

남자친구 만나기 전에도 통통한 몸이였는데 남자친구 만나면서 5kg 불어났었는데

남자친구가 빼지 말라고 괜찮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살 빠지니까 남자친구가

너무 예쁘다면서.. 진짜 연애처음 감정이 다시 살아났어요♥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거냐고 주변에서 친구들도 너무 예뻐졌다고 수술했냐고 하고 ♥

 

쇼핑몰하는 아는 친구는 피팅모델해달라고 하고 >//< 요즘 하루하루 너무 바쁘게 지내요 꺄~

 

30일에 -10.8kg 감량하고! 여행가기 전까지 10일정도 유지하면서 -1.2kg 추가 감량 >.<

엄마도 이번에 비키니 입어보시겠다고 시작했어요ㅎㅎ

일주일 째 진행중이신데 -3kg 하셨네요~

제가 특별노하우 많이 알려주고 정말 친절한 언니 번호 알려드릴께요!

아직도 늦지 않았어요~ 저처럼 비키니몸매 친절상담 받고 바로 시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