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몸매┌만들기┌2주만에 5kg빼기

비키니몸매만들기┌ 비키니 몸매만들기┌ 비키니┌ 2주만에 5kg빼기

 

올여름 저도 비키니몸매만들기다이어트로 2주만에 5kg를빼고 비키니몸매를 만들어서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다들 워터파크 많이들 다녀오시죠??

저도 얼마전에 친구들과 함께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하였습니다. ㅋㅋㅋ

제가 다이어트를 결심한게 된 이유는 이처럼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를 만들고 싶었던 이유도 있었지만

곧 있을 졸업사진에서 뚱뚱한 모습으로나오고 싶지않았어요!!

제가 고등학교때 졸업앨범을 받아보고 정말 충격

왠 돼지 한마리가 ㅠㅠ 담임쌤도 사진보고 못 알아봤다면서 ㅠㅠㅠ

요즘에는 무엇보다 건강한 단백질다이어트가 대세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 에서 시작!!

 

 

저처럼 여름철 비키니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분들이 관리를 받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얼른 상담요청을 하였습니다.
저말고도 고객들이 많을텐데 비키니몸매 확실하게 만들 수 있다면서

친절상담+ 비키니몸매보장 해준다는말에 믿고 주문 ㅋ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을 통해 비키니몸매를 확실하게 만들어줄   으로 시작 ㅋㅋㅋ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집으로 택배받았습니다.ㅋㅋ

총알배송은 물론이고 많은사은품(물통,휴대용기,거울,볼펜,등등등)

취급주의!!라고 꼼꼼하게 적어서 보내셨더라구요~~ ㅋㅋ

 

 

 

촤하핫!! ㅋㅋ 이러니 바나나안바나나

죄송;;;;;;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 허--벌티랑 알--로에겔한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허--벌티는 상큼한 레몬향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맛도좋고

냄새도 좋고 골고루 다 좋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막 들이켰더니 입맛조절 까지 ㅋㅋㅋ

대박!!!!

 

 그리고 두번째로 알--로에겔은요~~

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뭉친지방과 살들을 분리시켜줘서

2주부터는 정말 급속도로 빠른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알--로에게덕분에 비키니 몸매 성공할수있었습니다.ㅋㅋ

허벅지가 무려 5cm나 빠졌다는게 믿기시나요??

이게 바로 언니만의 특별비법 아닐까요??

 

 

그리구 단백질 쉐--이크는 비키니몸매를 완성시켜준 제품!!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먹은것 밖에 없는데

무려 몸무게를 2주만에 5kg를 감량시켜주었습니다.!!

단백질이 많이들어있어서 배도 든든하고 ㅋㅋㅋ

정말좋아요♥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혼자했으면 중간에 포기하고

구석에 쳐박아뒀을껀데 그래도 언니가 제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함께해줘서 끝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매일매일 체크해주시고 관리해주시고 저의 투정도 다 받아주시고

덕분에 정말 쉽게 성공했어요~~ ㅋㅋ

 

 덕분에 2주만에 5kg빼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허벅지사이즈는 무려 7cm나 감량되었어요 ㅋㅋ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