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다이어트성공후기(단기간살빼기!)

비키니다이어트성공후기 (단기간 살빼기)

 

안녕하세요!!!!!!!!!!!!!!!

비키니다이어트 성공후기 쓰러왔어요!!

단기간에 12키로 뺐답니다!움하하하하!

저의 단기간 살빼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단기간에 비키니다이어트로 12키로 감량한 여성!!

완전 좋아!!대박좋아!!ㅋㅋㅋㅋㅋ

진짜 내평생 비키니입고 남치니랑 워터파크놀러가서

사진 찰칵 찍는게!! 소원이었는데!!!

드디어 비키니다이어트 성공했어요!!ㅋㅋㅋㅋ

 

단기간살빼기전 제 키 164cm에 60kg나갔답니다

진짜 완전 뚱뚱했죠!?ㅠ-ㅠ

허벅지살, 팔뚝살,뱃살이 얼마나 출렁거렸는지..

정말 제 살을 칼로 도려내고 싶었어요!!

 

살은 빼야하는데 의지는 엄청나게 없어서

헬스끊으면 3일가다가 때려치우고ㅋㅋㅋ

닭가슴살다이어트 시작하면 먹다가 질려서 요리해먹고;

그렇게 다이어트 시작해서 성공한게 없었는데!

유일하게 성공한 비키니다이어트!!

진짜 언니의 무한 관리가 없었으면!!

나의 소원!!비키니입기를 못했을꺼에요!!!

 

 

비키니다이어트성공하기위해서!!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주고는곳을 폭풍검색!

 살잘빼준다고 소문났더라구요!ㅋㅋ

진짜 이번에야말로 불타는 의지를 가지고

비키니다이어트에 도전했어요!!

 

 언니에게 전화로 상담을 받았구요!!

언니가 완전 친절하게 상담해주더라구요!!

살빼준다는 확신을 팍팍 심어주고!ㅋㅋㅋ

언니랑 다이어트하면 살 꼭!!!뺄수 있을거 같아서!

비키니다이어트 시작!!!!!!!!

 

 

언니에게 상담을 받고

나의 미어터지는 하체살로 인하여

 프로그램으로 선택했답니다!!

언니가 정말 전문가 답게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

 무료배송으로 언니가 택배보내줬어요!!

택배아저씨가 너무 무겁게 상자를 들고오시는거에요!

상자를 열어보니깐 선물이 너무많아 상자가 무겁더라구요!

정말 택배아저씨가 어린이날 과자상자들고오는 우리아부지 같았음ㅠㅠ

언니만 주는 선물!!

비타민이 가득포함되어있는!!!미스트!

제가 사이트 들어가서 가격보니.,..

시중에 파는 미스트들 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써보니깐 효과도 정말 너무 좋고!!

특히 향이 너무 좋았어요!ㅋㅋ언니 완전 좋아!

 

 

를 열심히 마시면!!

언니가 살도빨리빠지고, 식욕억제가 된다더라구요!

정말 눈앞에 음식을 보면 폭식을하는 저에게

너무너무 딱!맞는 티였답니다!!ㅋㅋㅋ

진짜 요고 매일 손에 들고 어딜가든 들고다녔어요!

그랬더니 제가 정말사랑하는 치맥을 보고도

흥분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답니다!!!ㅋㅋㅋ

 

 

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달동안 아침,저녁으로 챙겨먹었는데~

닭가슴살 처럼 먹다가 질려 포기할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말 열심히 잘 챙겨먹었어요!ㅋㅋ

요고 먹으면 배까지 든든해서 점심이 되어서 배가안고파!

지금도 유지하면서 아침대용으로 열심히 먹고있어요!허허

 

 

효과가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전 효과 제대로 봤답니다!!

비키니다이어트성공의 끝판왕이랍니다!ㅋㅋㅋ

허벅지 살은..뭘해도 미친듯이 빠지지 않았는데

먹으니깐 군살들까지 쏙쏙빠졌어요!!

일주일만에 허벅지사이즈 4cm줄었는데!!

한달이 되어 체크를해보니 15cm나 빠졌더라구요!

정말! 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비법으로 먹어서

훨씬 빨리 비키니다이어트 성공할수있었어요!

 

 비키니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게

바로 언니가 관리해주는거였어요!

내가 뭘먹는지 뭘먹으면 안되는지 모조리 체크해주시고!

매일 의지 주고 연락해주더라구요 ㅠㅠㅠ

완전 너무 좋았어요!!진작에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할껄!

언니한테 관리 안받았으면~ 성공못했을꺼에요!

저의 무한 포기능력때문에... 후덜덜

 

 

비키니다이어트시작한지 한달만에

몸무게 12키로,허벅지15cm줄였답니다!!

진짜 리얼!!너무 신기해요!!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큰 맘먹고 하지 않았는데

너무 쉽게 살이 빠져서 불안을 느꼈는데!

언니가 시킨대로 열심히 했더니 요요가 없었구!

보는사람마다 다 이쁘다고 하고...

나의 평생소원이었던 비키니 까지 입고!!

정말 나에게 너무 많은 선물을 주었네요!ㅋㅋ

뭐.. 비록 남자친구와 함께 가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곧! 만날수 있다는 목표를 잡고!!ㅋㅋ

또 도전해야 겠네요!!ㅋㅋㅋㅋ

 

이상 비키니다이어트성공후기구요!!

너무 자랑하고 싶었어요!ㅋㅋ칭찬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