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다이어트*(비키니라인확실하게잡기)!!

 비키니다이어트*비키니입기*비키니라인다이어트

 

 

왜이렇게 날씨가 갑짜기 더운지

이번여름은 일찍시작되고 정말 길다고 하네요

비키니입고 해야겠고

날씨도 더워져서 옷붙고 짧아지니

비키니다이어트고민하시는 이웃님들을 위해

제가 올여름비키니입기!!!다이어트 프로그램 추천하고갈께요!!

 저는 정말 태어나서때문에

평생 비키니쇼핑만하고 꿈만꾸고있는줄알았는데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는날이 오더라고요

 

그저 여자로써 20대 초반때 비키니한번입어보고싶어서

결심했죠

 

제가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를 한두번해본것도 아니고

비키니라인다이어트시작할려니 막막하더라고요 ㅜㅜ

우연히 비키니라인다이어트후기 보다가

 

살 정말 잘빼주기로 유명하다는  관리를 듣게되고

일단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상담한번 받아봤어요

 

이젠 이모습다씨는 안돌아갈꺼에요

 

 

상담을 받아보니 살이 어떻게 빠지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주는

정말 너무 친절하게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상담받고 확신생겨서

정말 제몸뚱아리에

비키니를 입을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저는 하체통통프로그램 추천받고~~!!주문햇어요

택배도 그다음날 도착해서 상자가 뭐시 이렇게 커?!?

 

다 .. 사은품 선물 정말 많이 챙겨주셧더라고요

완전 감동받아서 이렇게 추천해드리고있네용 ~~ ㅎㅎ

 

 

 

비키니다이어트!!확실하게 시작하면서

아침저녁으로먹었는데 정말 쿠키맛 짱!!맛있더라고요

 

제 배는 ㅋㅋ 함부로 부르지않는데 배가 불러서

아침에 먹으면 점심때 폭식이 없어지는게 너무 신기했고

 

특히전 ㅜㅜ군것질을 입에달고 살았어요

떡뽁이..짠거 매운거 콜라 뭐먹고 나면 후식 꼭 챙겨먹어야되고!

 

비키니다이어트 시작하면서 때문에 견뎠네요

언니가 먹어라는 방법대로먹으니

 

정말 버릇처럼 입에수셔 넣었는데

그버릇이 없어지더라고요 입맛조절이되니

군것질이 땅기지 않는게 정말 신기했고

 

먹는거때문에 스트레스받지않고 다이어트 했어요!!!!

 

 

비키니라인만들겟다고

10년전부터 한게 비키니다이어트임 ㅜㅜ

다이어트식품싸다 싶으면 대량으로 사서 집에 재워놓고

돈만날리고 싼건 싼값을하더라고요

 

살쫌빠졌다싶으면 요요가 와서 다쪗어요

 

근데 언니가 먹어라는 방법대로만 먹으니 아직까지 요요가 없어요

비키니라인다이어트시작하면서

 

어우..사진부끄럽지만 뒤에보여요??ㅋㅋ

방에들어와서 쉐이크 먹었어요

언니가 왠만하면 부엌가지말라고해서

 

정말 비키니다이어트하면서

태어나서 처음 비키니입어봣고

이제는 지나가면서 옷이이쁘면 바로드가서 입어볼수있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관리가 어떤건지 한번 이웃님들도 받아보세요

매일 연락와서 체크해주고 알려주고

내가 힘들때 다독여주시고

 

저는 다이어트를 실패햇던게 의지가 약하고 참다가 폭식하고 토하고 했었눈데

이번에는 정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가지 할수있었다는게

정말 전문가는 다르다는걸 느껴봤어요 !!

 

 

이웃님들 정말 비키니라인다이어트시작하셔서

올여름에는 비키니 꼭!!입으세요!!이때 안입어보고 언제 입어보겠어요 ㅎㅎ

한살이라도 어릴때 추억남겨야지~~!

 

저는 비키니다이어트시작하고 7일쯤때 언니가 사이즈체크를해주니

허벅지가 5cm빠진게 내눈으로 확인되니 정말 그때서 믿겠더라고요!!

 

그리고 2주쯤됫을때 7.3kg감량하고

한달째 11.4kg 감량하고 정말 언니말대로 지켜먹으니

 

살이빠져요 저도 처음에는 의심이 너무 많았는데

 

제가 빠지고 빼고나니깐 정말 다이어트하시는분들께

추천해드리고싶어요 그리고 언니한테 너무 감사하다는말 하고싶습니다 ㅎㅎ

언니 번호 남기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