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붓기빼고 종아리알빼는법성공大공개!!

붓기빼고 종아리알빼는법성공大공개!!

 

종아리알빼는법성공 하면서 전체적으로 사이즈 슬림 !!!

총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붓기가 너무 심한 다리를 가지고 있었어요 ㅜ

그래서 진짜 바리바리 돈 모아서 종아리알빼는 주사를 맞았는데

부작용을 좀 심하게 겪었어요 ㅜ ㅜ

그러다가 다시 요요가 좀 심하게 올라와서 엄청 고생했어요 ㅜㅜ

포기할려고 그랬는데 자꾸 종아리알에 미련이 남더라구요

왜냐면 진짜 스트레스 받을만큼 싫었거든요 !

그래서 종아리알빼는법 하루에도 몇번씩 보고 따라하고 그러다가

단백질다이어트랑 알로에겔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수소문해서 종아리알빼는법으로 유명한곳 알아봤어요 !!

 

먹는방법이 특별하다는 에서 시작하기로 결심 하고 상담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한테 필요한걸로 꼭꼭 짜주시더라구요 !!

완전 믿고 시작했어요 !!

 

 

종아리알빼는법 제품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정말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지는 제품들까지 샘플로 빵빵~~

너무 좋더라구요 !! ^^

그리고 종아리알빼는법 팁과  먹는방법 노하우까지 전해 받았어요 ^^

진짜 완전 적극추천 !!

 

 저는 코치언니랑 상담 한 후 에다가 4병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

진짜 하루에 한병씩 꼴딱꼴딱~~

 

 

 

이건 살빠지는 물!!

향도 너무 좋고 맛도 좋고 수시로 마시게 되더라구요 !

늘 짭고 맵고 간식거리를 입에 달고 살았는데

정말 확실히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 피부 ^ ^

 

 

단백질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엇어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

진짜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 ~

이건 좀 부끄럽지만 화장실을 일주일에 2번밖에 못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종아리알빼는법 대망의 알로에겔 !

일단 코치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근육으로 똘똘 뭉쳐있던

종아리가 풀리기 시작하더라구요 !!!

진짜 알로에겔1병씩 털어넣었어요 ㅋㅋㅋㅋ

진짜투자한만큼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

진짜 일주일만에 종아리가 3cm나 빠졌더라구요 ㅜㅜ 

 이렇게 빼고 유지 잘 하고 있는 제가 대견하더라구요 !!!

정말 코치언니만의 종아리알빼는법 알로에겔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

 

 

무엇보다도 종아리알빼는법 하면서 코치언니만의 꼼꼼한 관리 ^^

진짜 대박 감동이였어요 ♥

궁금한걸 바로 물어 볼 수 도 있고 

정말 재밌고 신나게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

 

 

 

종아리알빼는법 다이어트 한지 2주만에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했더라구요 ~

벌써 몸무게가 4키로 이상 빠졌더라구요 ~~

주변에서도 살빠졌다는 말도 많이 해주시고 ~ ^^

정말 더 열심히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

한달만에 10.8kg 허벅지둘레 15.4cm 허리둘레 4.5인치나 빠졌더라구요 !

정말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알로에겔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이렇게나 종아리가 빠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

옷 입어도 더 이상 코끼리 다리 처럼 보이지 않고

스키니를 당당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 !!

이렇게까지 뺄 수 있었던건 코치언니만의 종아리알빼는법

특별한 먹는비법과 꼼꼼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

완전 적극추천해드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