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은살빼기 〃 붓기빼기

부은살빼기, 붓기빼기, 부은살빼는법, 붓기빼는법

 

 

 

안녕하세요!

부은살빼기로 전신성형한 처자입니다:)

저의 스또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부은살빼기를 하기전에도 뚱뚱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제친구들과 있으면 무지 열등감이 생기더라구요!

친구들은 다들 이쁘고 날씬한데, 저는 왜 이모양이나 싶어서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아주 당당해졌답니다!

 

제가 부은살 빼려고 진짜 별짓을 다했어요!

운동도해봤고, 식욕억제제도 먹어봤는데 다 소용없더라구요!

운동을 했을때는 오히려 몸이 더 부어서, 진짜... 어우..

그리고 식욕억제제를 먹었을때는 부작용이 너무 심했거든요!

심장이 벌렁벌렁거리고, 진짜 신경예민해지고...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방법을 찾아보았지만 이목을끄는게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친구들이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보라 그러더라구요!

한명이 그렇게 얘기하니까, 저마다 한명씩 얘기를 하는데,

그동안 제가 왜 안 물어봤나 싶더라구요... 진짜 후회막급!

 

그래도 뒤늦게라도 알게됬으니까, 진짜 마음먹고 하려했습니다!

친구들도 같이 도와주겠다며 찾아보다가,

부은살빼기 전문이라는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상담을 받을때 카톡으로했는데요.

진짜 초집중해서 상담받았더니 정말 소문대로

친절하고 꼼꼼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믿음이 확 갔습니다!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어요!

 

 

그렇게 설레는맘으로 잠들었는데,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도착한거에요!

너무너무 감동!! 빠른배송도 놀랍지만, 언니가 사은품도 한가득 챙겨주셨어요!

티용기셋트랑 + 손거울 + 수면안대 + 붓기빼는데 좋다는 제품한통!!!!!

 완전 감동 받았어요!! 진짜 대박! 역시 소문은 무시못하나봐요!!

 

 

그렇게 택배받고나니까, 언니가 연락와서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붓기빼는비법들을 싹다 알려주셨어요!

정말 언니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까, 다이어트하는데

걱정이 없더라구요!!

 

 

제일먼저 기본식단인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하루에 2끼를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하면 되는거였는데요!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는게, 배도 엄청 든든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한끼식사로 든든하더라구요!! 완전 대박!

그렇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감량에 성공했어요!!

진짜 언니비법은 완전 대박!!!

 

 

그리고 다음으로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건 물대신 수시로 마시기만 하면 되는거였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마시기만 했을 뿐인데,

 몸에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몸이 넘넘 가벼워지더라구요!

거기다가, 피부까지 좋아지니까 대박대박!!

제 평생에 이렇게 좋은피부는 처음이에요!! 허벌'티 완전짱짱!!!

그리고 이게 입맛조절도 해줘서 다른 군것질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알로에!겔!!!!

저의 다리의 단단한것을 풀어준게 요거에요!! 완전 특급비법!

언니의 특급비법대로 마셨더니,

 저의 부은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살이 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보고도 믿기지 않았어요!  너무 새콤달콤한게 맛있는데 어떻게 믿겠어요!

그런데 1주일지나니까 제 몸에 변화가 느껴지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먹기만 하였는데

한달만에 허벅지만 15cm 줄였어요!!

 

 

 

그리고 언니가 붓기빼는데 좋다는 셀-유.로-스를 사은품으로 한통보내주셨는데!

진짜 완전 대박인거같아요!! 붓기가 진짜 쏙 빠지더라구요!!!

거기다가 살이 많이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살쳐짐없고 살을 쫀쫀하게 만들어줘서 진짜 왕신기!!

 

 

진짜 언니의 말대로 먹기만 했는데 살이 빠지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진짜, 지금은 살빠지고나서 자신감도 되찾았고 친구들이랑 있어도 넘넘행복해요!

진짜 이번에 살빠지고나서, 친구들이랑 사진도 찍으러가고!

예전엔 사진찍는게 꺼려졌었는데, 이제는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친구들도 살진짜 잘빠졌다면서! 신기해하고 난리에요!

진짜 부은살빼기전문 코치언니는 다른가봐요!!

매일 카톡으로 붓기빼는비법 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셨는데

진짜 넘넘 감사해서, 다욧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언니덕에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가 줄었습니다!

 

 

저처럼 부은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지금당장 언니에게 무료상담받고 이뻐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