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은살빼기/부은살빼는법㏆

부은살빼기/부은살빼는법㏆

 

한달만에 9.7kg 뺀 레알후기후기~~!!

 

 

 

^^* 부은살 때문에 항상 고민이였는데

한달만에 고민 해결!! 9.7kg가 쑥~~ 빠지면서 붓기에 살들까지 바이바이 했어요~ㅋㅋ

 

25살 지나고.. 6살 들어서면서부터

그간 쌓여온 술붓기도 그렇고 몸속 수분배출이랑 조절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러더니 붓기인지 살이인지 ㅠㅠ 붓기라고 믿고싶은.

암튼.. 붓기들이 싹 살로 갔어요..흑 ㅠㅠ

제가 스트레스받고 너무 우울해하고있으니까

사촌언니가

한번 살빼보라고 언니친구가 정말 붓기 심했는데 살 쫙 뺐다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사촌언니친구했다는 사이트 추천받고

에서 관리받았더니!!

한달만에 뚜둥~! 9.7kg가 쑥! 빠졌어요!! ^^*

 

 

언니친구 이름대고하면 잘해줄꺼라고해서

카톡상담하면서 언니친구 이름말했더니 서비스랑 사은품 정말 잘챙겨주시더라구요 ㅠ_ㅠ

제가 전체적으로 붓기도 있고 수분조절이 안된다니까

붓기에 변기까지 없애주는 프로그램있다면서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ㅋㅋ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고 ^^

 뭔가 희망이 생기더라구요~ 박스를 보니까 ㅋㅋ

커다란 박스를 열어보니 ㅠㅠ 언니가 선물로준 알겔한통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그 밑에 깔린 온갖 키토산. 츄어블비타민. 오메가3 등등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ㅠㅠ 진짜 너무 잘챙겨줘서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언니 선물에 힘입어 열심히 했더니 9.7kg빠졌어요 ㅎㅎ ^^*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부터 먹어봤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달콤한게 제입에 딱이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한잔에 배도 부르고 영양가도 많고 살도빠진다니

세상 정말~~ 좋아졌구나 생각을 했죠~~ ㅋㅋ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저처럼 귀차니즘 있으신분들한테는 정말 딱이였어요!

언니가 맛별샘플보내줘서 다 먹어봤는데 다 ~~ 맛있더라구요 ㅎㅎ

 

스트레스 받으면 항상 먹는걸로 풀었는데 그 식욕을

말끔히!! 없애주더라구요!식욕억제의 지존인것 같아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안에 청량해져서 다른건 입에 넣기도 싫고

입맛개선이 되서 지금은 인스턴트는 손도안가고 입도대기싫어요~

요놈이 오줌도 자주싸게해서..ㅋㅋ 변기랑 친구되고

피부는 연예인 버금가는 꿀피부가 되었지용~ ㅎㅎ

 

그리고 부은 사이즈는 이랑 샐유~로스 덕분에 확실히 확!! 빠졌어요!

언니가 많이 부으면 샐유~로스를 두개씩 먹고 자라고해서

먹고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진짜 붓기가 확 가라앉더라구요!

아침에도 항상 띵띵 불어있는 라면마냥 부어있었는데 붓기 조절도되고~

첫주에는 크게 못느꼈는데 2주째되니까 붓기도 많이 가라안고

딴딴했던 살들이 말랑해지더니~~~ 쑤우우우욱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9.7kg뺐는데

허리도 5인치 줄고~~ 다리도 14cm줄고 !! 무엇보다 진짜 붓기가 싹싹

빠지고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도 붓기없이 일어나고 ^^ 뭘 먹고자도 안붓더라구요!

 

 

언니가 먹는비법이 워낙 많고 노하우가 특별해서

다른사람들보다 훨씬 배로 효과를 볼수 있었어요!

계속 카톡이랑 전화로 실시간 관리해주고

사이즈에 식단에 운동법까지 다 체킹해주니까

정말 연예인처럼 관리받으면서 편하게 살 뺄수있었어요~~ㅋㅋ

언니의 관리 아니였으면 한달에 9.7kg 못뺐을꺼에요!

 

 

이놈의 붓기 진짜 ~~~ 평생 못뺄까봐 걱정도 많이하고

우울증 초기증상에 스트레스 받아서 탈모도 왔었는데

언니랑 한달동안 웃고 즐겁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니까

우울증도 없어지고~~ 탈모도 없어지고 !! 살까지 9.7kg나 빠졌네요~ㅋㅋ

 

 

붓기도 붓기지만 마음의 병까지 치료받은 것 같아서

요즘은 너무 행복해요~~ ㅋㅋ

사람이 이렇게 행복할수도있구나~~ ㅋㅋ

24시간 생각합니다~~ ㅋㅋ 맨날 가위눌리고그랬는데

살빠지고 나니까 가위도 안눌리고 발뻗고 편하게 자네요~ ㅋㅋ

 

 

일단 살빠지니까 주변에서 너무 예뻐졌다고 하고

웃는얼굴로 다니니까 인상좋아졌다고하고 얼굴에 꽃이 폈다고~ ㅋㅋ

로또 맞았냐고 하는 사람들까지 ㅋㅋ 진짜 한달만에 제2의 인생을 새로살고있어요~ ㅋㅋ

 

언니 아니였으면 지금쯤 우울증으로 이세상에 없었을지도 몰랐겠네요ㅎㅎ

 

여러분도 더 늦기전에 관리잘해주고 노하우특별한 언니 만나셔서

꼭 행복, S 라인, 건강 찾으시길 바래요 ^^*

제가 관리 받았던 언니 번호남기고가요~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