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근만드는방법★한달만에 10kg빼고 복근생겼어요!!!

 복근만드는방법★한달만에 10kg빼고 복근생겼어요!! ^^!!!

 

한달만에 10kg빼고 숨어있던 복근발견

 

 

 

직장생활 하다보니 늘어난 술자리에 늘어난건 뱃..살.. 진짜 ㅠ_ㅠ

배가 너무너무 스트레스인거에요ㅠㅠ

온갖거를 다 해봐도. 효과가 없고 윗몸일으키기를 맨날해도 효과가없고..

진짜 헬스에 요가에 스트레칭 맨날했는데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복근은 너무너무 만들고싶고 ㅠㅠ 술살도 빼고싶은데

그래서 인터넷으로 복근만드는방법 쳐봤는데

단백질 가루가 막 뜨더니가 툭!!

근데 이걸로 효과본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들 그날 싹다 정독해서 읽었는데 효과가 대박이더라구요!

저도 단백질가루 먹기시작했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더니

복근이 딱!! 쌩겼어요!

 

 

단백질이라 근육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복근만드는방법 막 쳐서 검색하니까 단백질을 먹어야

근육이 생긴다길래! 이 다이어트가 단백질도 보충해주고

그렇게 살도 잘빠진다더라구요!

그래서 관리잘해주는 언니한테 상담받고

 

프로그램 추천받아서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ㅎㅎ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 포스가 빵!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 도착!! ㅎㅎ

안에 가득가득 각종 선물과 샘플 사은품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 잘빼라고 오메가3까지 한통 넣어줬어요!! 짱!! ㅎ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포만감 짱!! ㅎ

배불러서 다른걸 못먹겠고

포만감이 오래가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한달 편하게 다이어트!

 

 

 

저의 식충이보다 심한 식욕은 가 싹 !! 잡아줬어요!

군것질이랑 야식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마셨더니

진짜 신기하게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냥 군것질 생각이 아예 없어지고

물많이 안마셨었는데 물을 마시게 되니까

피부까지 촉촉 ♥!!  그렇게 피부까지 좋아지면서

복근만들기 성공!! ^^!!꺅!

 

 

사이즈 줄이고 복근 만드는거에 진짜 큰 도움을 준게

단백질도 단백질이지만 이 진짜 대박대박~~

먹으니까 두꺼웠던 지방층이 얇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2주만에 살들이 말랑해지더니~~ 쑥쑥 사이즈가 줄더라구요!

술살이랑 옆구리 살이 없어졌어요!! ㅋㅋ

 

 

언니가 복근만드는방법 알려주면서

먹는비법도 많이 알려줬는데 그대로만 따라했더니

10kg빠지고 허리 5인치줄고 복근생기기 성공!

허리 뿐아니라 등살 팔살 진짜 다 살들이 쑥쑥빠졌어요!

 

 

 

밸리옷 입어보는게 소원이였는데 언니 잘만나서~~

복근만드는방법 성공하고 살도빼고!!

그토록 소원이던 밸리옷도 입고~~ ㅋㅋ

복근까지 짠! 하고 생겼지뭐예요 ♥

진짜 언니 아니였으면 지금도 허리에 튜브끼고있었을꺼에요! ㅎㅎ

 

복근이 생기고나니까 친구들이 한번만 만져보자고하고

어떻게 한달만에 사람배가 이렇게 달라지냐면서

신기해하고 ㅋㅋ 부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ㅋㅋ

 

 

복근만드는방법 어렵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냥 언니가 알려주는 복근만드는방법대로 먹고 했더니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 5인치줄고 복근이 생기더라구요! 

 

여러분도 복근만드는방법 여름 다지나기전에 도전해보세요

후회안한다니까요!! ^.^* 제가 복근만드는방법 잘 알고있는

언니 연락처 알려드릴께요 ㅋㅋ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