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병원에서살빼는약*

 살빼는약,병원에서살빼는약처방,처방받은살빼는약

 

 

 

 

안녕하세요:)

저는 병원에서살빼는약처방 받고 다이어트 했거든요~

제 얘기 들려드릴테니까 들어오시오 ~

 

 

보이시나요~?잘뻗은 다리 원래 저는 원래 머리부터 발끝까지~다

지방 덩어리였었어요..;;뭘해도 돼지같다라는 얘기를

많이 듣고 다녔었죠..그러면서 먹는게 낙이되다보니깐..

진짜 누가봐도 돼지 내가봐도 돼지가 되었더라구요;;

그때 저는 다이어트를 생각했고 가장 안전할것같아서 병원에서

살빼는약을 처방받고 꾸준히 먹었었는데...

 

정말 잘빠지더니 .. 요요는 3.4배오더라구요;; 도저히 요요가

감당이 안될때 저는 지인 추천받고 쉐이크다이어트로 유명한

코치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솔직히 약먹고 요요왔다고 하니까

 걱정말라고 비슷한 경우 많았다구 확실히 빼줄테니까

 걱정말라는 말이 와닿더라구요! 그러면서 언니가 전문가답게

제 몸 하나하나 체크하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언니빋고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그리고 주문한건 바로 다음날 택배가 왔구요!

진짜 언니말대로 박스가득히 들어있는

사은품 샘플 사은품들에 깜짝 놀랬어요!! 그중에서도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한통째로 넣어준

3만원이나 하는 셀.유로스 한통♡

 

 

언니가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과

약이라는 다른점 ,언니만의 효과보는비법,노하우,팁 등등을 알려주셨구요

언니가 코치해주시는 저의 쉐이크 다이어트는 시작되었어요!

 

 

제일 처음에는 아침에 눈떠서 밥대신 쉐이크를

먹었는데요!이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워낙에 많이 먹어서 입맛중독에 시달렸었는데

달달하고 배까지 부르니까 다이어트 하기 너무 쉽더라구요!

그렇게 한달간 아침,저녁만 쉐이크 했는데! 한달만에 11kg빠졌어요!

 

 

중간중간에 수시로 언니가 마셔주라고

했던게 허브티 인데요! 이게 노폐물을 빼주니까

잘챙겨 먹으라그래서 먹어봤더니 입안을 엄청 깔.끔 !

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간식도 안먹게되구요!

한달만에 허리도 -5인치나 줄여주더라구요!!!

 

 

제가 진짜 좋아했던건 바로바로 알로에인데요!

이게 진짜 군살이랑 허벅지살 잘빼준다길래 기대*_*

근데 기대이상으로 사이즈를 팍팍팍 줄여주더라구요!!

그러면서 한달만에 허벅지가 얼마나줄었는지 아세요?!

무려 -16cm나 줄어들었어요!!

 

 

언니의 강력추천으로 쉐.이크랑 같이

먹었던 프롤레사듀오는 진짜 맛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뭐 지방세포갯수를 줄여준다나?!

뭐,라인을 잘 잡아준다길래 주저 없이 퍼먹었더니만 글쎄!

한달만에 잘록한 허리가 완성되었어요♡

 

 

제가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정말 언니의 1:1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진짜 언니덕에 포기없이 재밌게 다이어트 했어요!!

 

 

병원에서살빼는약 처방받아서 다이어트 할때랑은 다르게

너무 재밌었구요! 저처럼 약 요요 오셔서 힘드신 분들 많을까봐

제가 요요없는다이어트 성공봤기에 추천드리고가요~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