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없애기>〓뱃살빼기

 

뱃살없애기>〓뱃살빼기

 

뱃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였어요!!

몸무게는 10.2kg 허벅지 11cm!!!

 

 

보이시나요~?뱃살빼고

홀쭉이 홀쭉이!!!!!!저의 배!!!완전 좋아 홀쭉하죠?!!

아무리 빼려고 미치도록 노력을 해봐도 온갖 다이어트를해도 안되던

그 뱃살이 지금은 저렇게 !!!

 

뱃살이 한창 물올랐을때

 아는언니가추천을 해주더라구요

내키지는 않았지만 언니가 자꾸 권유해보길래

팔랑팔랑팔랑귀~~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와우 한달만에 허리가 6인치가 줄면서

술살 뱃살이 쑤우유욱!뱃살을 출산했어요!!!

 

 

와~이런 기가막힌 다이어트를 내가 왜 이제 알았는지

진작에 했었더라면 뱃살따윈 백년전에 없었을텐데!

진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일단 아는 언니가 계속 단백질 단백질 하길래

 

 

인터넷 검색했는데 효과도 좋고

뱃살없애기 성공한사람들도 많고 해서

찾고 찾아 뱃살 없애기 진짜 제대로 도와준다는

사이트 추천받고 들어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로 다시 상담을 받았고!

언니가 제 몸상태 체크하더니 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줘서 시작했고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이기 성공!

한달동안 10.2kg 빼는건 진짜 일도 아니더라구요!!

 

 

이게 상담을 받고 보니까 한달동안 언니가 매일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를 해준다고 해서

더 뭔가 성공할수있을것 같은 예감이 들었고

언니가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 해줘서

진짜 다이어트 스트레스 없이

한달만에 뱃살 완벽하게 날려버렸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택배가 왔고

언니가 전화로 상담이랑 주문결제 했다고

서비스에 사은품에 샘플을 진짜 엄청챙겨줬어요!

게다가 3만원 상당하는 부종없애는 제품까지 서비스로♡

유명할 만 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를 만나게 복이되어

한달만에 10.2kg 가 빠지면서 뱃살없애기 성공~!!

 

 

이게 사람마다 먹는방법을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바꿔준다더라구요!

언니가 저한테는 뱃살없애기 제대로 효과볼수있게

저만의 방법을 만들어 줬고

아침저녁으로  식사를 했고 점심에는 밥을 먹었어요

한끼는 밥먹어서 크게 스트레스가 없었고

쉐이크는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너무너무 든든한데

만드는데 2분도 안걸려서 꼭 챙겨먹게되

하루가 든든~~하다고해야될까나?그러면서 아침에 가뿐한게 좋더라구요!

 

워낙에 술도 좋아하고 식탐이 왕성한 편이라

먹는다이어트로는 살을 못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 다이어트는 를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제대로 되면서 술생각도안나더라구요!

레몬향이 입에 퍼지는게 입이 깔끔해져서

한달동안 간식유혹없이 10.2kg 빼고 뱃살 없애기 성공♡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에는 오메가 3가 포함되어잇었는데

뱃살 빼기에는 이 오메가 3가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2배로 먹었어요 너무너무 심하다고 하니까

언니가 2배로 먹으면 효과를 확실히 본다더라구요!

믿고 그렇게 했더니 세상에 진짜 뱃살이 없어지는게 느껴지는거에요!!

그렇게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뺴기성공!!!

 

 

몸상태를 말하면 언니가 수시로 먹는방법을 다시 바꿔주고

하루하루 등살이랑 뱃살이 없어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다이어트 하는 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별로 티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사진보니까 정말 확 느껴짐ㅋㅋ

그리고 거울보거나 샤워할떄도 느껴짐!

오메가3 먹으면서 상체살은 다 뺀듯해요~!ㅋㅋ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동안에 도 언니가 추천해주더라구요

요게 몸속을 정화해줘서 오메가3나 살빠지는 쉐키 효과를

더 잘 흡수시켜준다고!해서 바로 흡입~~

이미효과는 나타나고 있었는데

더 많이 보고싶어서^^언니의 특별비법대로만 먹었더니

허리가 6인치 줄었고 덩달아 허벅지가 11cm 가 훅 줄었어요!

 

새콤달콤한게 입에 딱맞는데 절마셔주니까 위까지 편안한 느낌?

진짜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아침에 일어나는게 정말 가뿐해졌어요!

한달동안 10.2kg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허벅지 11cm!!

게다가 군살들이 팍팍 없어졌어요!!

 

 

살빼고 나니까 주변에서 배에 살 다어디갔냐고

수술했냐면서 ㅋㅋㅋ요즘은 제가 화제입니다~ㅋㅋ

언니한테 소개도 다시켜주고~!!선물도 또 주시더라구요ㅋㅋ

언니는 마치 산타할머니 같음ㅋㅋ

 

 

뱃살빼기 평생저는 안되는 일일꺼라 생각했는데

언니한테 관리를 받으니까

진짜 쉽더라구요!

한닮만에 제가 10.2kg 빼고

 

허리 6인치가 줄어서 예전에 입던옷들 다~버립니다^^

그래서 이번에 쇼핑새로 다하고 술말고

제 사진한테 다 투자중!!!!

 

 

제가 이렇게 될수있게 관리해주신 언니 소개할게요~!!!

모두 다 관리 받으셔서 겨울에 멋드러지는 원피스 한번 입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