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기/뱃살집어넣기

 

뱃살빼기. 뱃살집어넣기. 뱃살빼는 방법. 뱃살 집어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11kg 감량하고 뱃살 실종된 뇨자입니당!

대박.!!ㅋㅋ

 

 

저는 특히나 뱃살때문에 고민이었는데요~~

제가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서 열심히 먹었더니.

살이 금방 찌더라구요!!!

아니 도대체 왜, 살찌는건 순식간인데.

빠지는건 더딘걸까요...?

제가 뱃살한번 빼보겠다고 얼마나 난리부루스였는지.

진짜 다이어트에 너무미쳐있어서.

주변에서 다이어트중독자라고 할 정도였어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열심히 찾았는데

요새는 단-백질.쉐이-크가 그렇게 대세더라구요!!

첨엔 이게 뭔가 싶었는데, 보다보니까

후기들도 많고 다들 살들도 많이 빠졌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내심 기대를 걸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상담받은 건 언니였어요!

 

 

상담은 카톡으로 하였구요, 상담을 하다보니까 믿음이 가서

카톡으로 결제까지 완벽하게 끝냈어요!!

상담 받으면서 언니가 관리를 받는게 중요하다그래서

언니에게 저의 모든 것을 맡기기로 결정!

언니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도 짜주셨는데요.

바로 이였어요~ 이게 뱃살빼는데는 직빵!!

 

주문.결제가지 다하고 설레는맘으로 자고 일어났는데

하루도안되서 택배가 도착한거에요! 완전 깜놀!!!

거기다가 언니가 깜짝선물로 사은품과 샘플들을 넣어주셨는데.

언니의 그 정성에 너무나도 감동!!!

 

 

택배 받고 언니에게 연락했더니 전화와서는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뱃살집어넣는 비법까지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든든했구요. 그렇게 언니말만 들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11kg 감량에 성공하였네요~~~!!

 

 

제일 먼저 먹어본건 기본이라는 쉐-이크!!

이거먹고 배가 부르겠나 싶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달콤한데 배까지 빵빵!!

진짜 먹는스트레스 안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다이어트할 때 최대의 적이 먹는거였는데. 이 쉐.이크를 먹었을 때는

그런게 없으니까 완전 최고!!!

 

 

그리고 물처럼 마셔준 허-벌티가 있는데요.

물을 마시는데 향긋해서 그런지 계속계속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만히 집에 있을때면 물 하루에 5L는 거뜬히 마셨네요!!

그랬더니 피부까지 촉촉해져서 꿀피부완성! 생얼도 자신있음!ㅋㅋ

 그렇게 먹었더니 저의 살들이 쏙쏙 들어갔는데요~~!

한달만에 11kg 감량하고 허벅지 사이즈 13cm나 줄였답니다!!

 

 

그리고 뱃살빼는데 큰 효과를 본 오메-가3가 있는데요.

언니가 완전 강추했었는데요!!

처음엔, 왜이렇게 강추를 하나 싶었는데,, 먹는순간..!! 올레에!!!!

 이걸 먹으면 진짜 바로 느끼실거에요!!

언니가 이게 몸에 나쁜지방을 빼준다는거에요~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화장실에서 광명을 보게되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제가 또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한게 있는데,

그게 바로 프.롤.레.사.듀-오 였어요!

진짜 저의 모든 살을 다 빼주더라구요!!!

등살, 뒷구리살, 옆구리살, 팔뚝살!! 완전 대박!!!

진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느껴지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어서 열심히 먹어주었어요!!

그 결과,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3cm 허리 6인치 줄였어요!!

  

 

정말 제가 이렇게 살빠지게 도와준 건 제품보다도 언니덕인데요!!

언니가 관리를 정말 잘해주시더라구요!!

매일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제가 사이즈 줄어드는걸 보게되잖아요?

그러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완전한 확신이 들었죠!!

 

 

그리고 정말 언니가 다이어트한다고 수고했다면서,

카톡으로 선물도 보내주셨는데요, 진짜진짜 감사했어요!!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해야 하는데,, 언니가 이렇게 또 선물까지..!!

진짜 왜그렇게 추천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주변에서도 살빠지고 이뻐졌다고 난리도 아니네요~~

완전 감동감동. 진짜 제생에 이런 몸매는 처음이에요~~!!!

 

여러분도 꼭 뱃살빼고, 다가오는 봄에 이쁜 옷 입고!!!

꽃놀이 갈 수 있길바래요♡

 

 

 

벌써부터 봄이 기다려지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