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후기)

뱃살빨리빼는법 @ 뱃살빨리빼는법후기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1kg뺐어요~

언니들 제가 살뺀 후기들려줄께용~!!*0*

 

 

뱃살빨리빼는법후기~♥

안녕하세요^0^ 뱃살빨리빼는법후기 올리러왔어요~

한달만에 11kg살뺀 처녀랍니다 ㅋㅋㅋ

제가 술을 정말 좋아해서

성인이되고 난뒤 일주일에 5번은 술먹으러 다녔어요!!

안주빨도 쌔고 술도 잘마셔서~

임신한것 처럼 배가 점점 불러오더라구요;

무려 3년만에 8kg이나 쪘더라구요;ㅋㅋ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뱃살빨리빼는법후기를 찾아보았답니다~

 

뱃살잘빼준다고 소문난발견!

임산부라는 소리에서 벗어나고싶어서ㅠ

언니에게 바로 카톡상담요청!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언니가 정말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주더라구요!

제 살들을 잘빼줄것 같은느낌이 팍팍!!ㅋㅋㅋ

 

 

언니에게 상담받고 

제 똥배에 딱맞는 

 프로그램으로 선택!!

 

택배가 정말빨리 도착했더라구요!

선물도 어찌나 많이 챙겨줬는지ㅋㅋ

깜짝 멘붕이였어요;;ㅋㅋㅋㅋ

어서 빨리 언니에게 전화해서

뱃살빨리빼는법을 듣고싶어서

언니를 겁나 재촉했답니다;;ㅋㅋㅋ

 

 

뱃살빨리빼는법에 효과좋은

허;벌티 를 언니가 알려준대로 마셨죠!

언니가 허;벌티에 식욕억제,음식조절효과있다고했는데

매일매일 꾸준히 마셔주니깐~

제가!!! 그 좋아하던 술을 마다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박수를 ㅋㅋㅋ저도 깜놀;

쉐'이크를 아침,저녁으로 챙겨먹었어요!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ㅋㅋ

단'백질이랑 같이 먹어서 배도 부르고~

단'백질 잘 챙겨먹으면 요요없댔는데

잘챙겨먹었더니 요요없이 살뺄수있었어요!ㅋ

 

 

뱃살빨리빼는법후기를보니

사람들이 알;로에겔을 많이먹었더라구요!

저도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겔먹는비법으로

정말 열심히!마셔줬더니~!!ㅋㅋㅋㅋ

술배가 쏘옥 들어가면서 허리가5인치가 줄었다는;

이런 놀라운 일이 일어날줄이야 ㅋㅋㅋㅋ

뱃살빨리빼는법후기를 보면

관리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ㅋㅋㅋㅋ

언니가 관리를 어찌나 잘해주던지~!!!

매일카톡,전화로 연락해주고!

계속 잘한다잘한다 칭찬해주니 기분업되서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이렇게 살뺄수 있었던건

아마 언니의 무한정성관리였던거같네요ㅋㅋ

 

 

뱃살빨리빼는법후기를 보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째되었을때

몸무게 11kg,허리5인치,허벅지11cm줄었어요!ㅋㅋ

술먹고 살쪘을때보다 더 많이빠져서

진짜 놀랬어요;ㅋㅋ찐것만 빼면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술자리에 가면 사람들이 경악을한답니다ㅋ

임신한배 어디갔냐고?출산했냐고ㅋㅋ

한달정도 술을 먹지않으니~

살빠지니 이뻐졌다면서!ㅋㅋㅋ

술도 끊게 되고 이젠 스스로 음식조절하는 여자됐어요!

뱃살빨리빼는법 정말 좋은듯!ㅋㅋ

진짜 한방에 이렇게 성공하기 쉽지않은데

정말 효과가 좋은가봐요!ㅋㅋ

이상 뱃살빨리빼는법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