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허리-4.5인치)

뱃살빨리빼는법(허리-4.5인치)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허리 4.5인치 줄였어요!

 

 

 

 

얼굴부터 시작해서 팔뚝,등,옆구리,배,허벅지까지 진짜 장난아니게 육덕지던 몸

 

야식과 군것질을 손에서 내려놓지를 못했더니 그 살들도 무시못하겠더라구요ㅠ0ㅠ

66사이즈 마저도 이제 터질듯한 저의 모습을 보고 충격받고..두둥

 

진짜 독하게 다이어트 맘먹고 뱃살한번빼보자 하는생각으로 했어요!

 

처음에는 헬스를 다니면서 살빼려고 했는데..

힘도 들고 끈기도 없고 무한 저질체력으로 인해서

매번 운동을 안가게되더라구요 ㅠㅠ

ppc주사까지 맞아보려고했는데 그건 아닌거같고

그러던중에 인터넷으로 뱃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는데

제 눈에 띈거는 가루 다어어트가 딱 띄더라구요ㅎㅎㅎㅎ

와 진짜 지금도 끔찍한게 아직도 제가 뱃살빨리빼는법을

못찾았더라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어요~

한달만에 뱃살빨리빼는법으로 10kg감량 성공!

 

 

 

 

후기들이 정말 많길래 솔직히 안믿었는데

워낙 효과본사람들도 많고 후기가 너~무 많길래

그래 본전찾는다치고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후기들을 꼼꼼하게 잘 읽어보던중 제 눈에 띈 후기는

언니가 그렇게도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편하게 해주시면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제 체질에 맞게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고고고 시작!

 

 

 

 

 

택배는 주문하고 그 다음날 초스피드배송으로 도착했구요~

설렘반 기대반으로 박스를 열어보니까

사은품과 선물을 어찌나 많이 챙겨주셨는지ㅎㅎㅎㅎ

게다가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하구 뱃살빨리빼는법까지 싹 다 알려주시구

이번에 새로 나온 프로틴바까지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먹고나서 배 안부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넣어두시는게 ㅎㅎㅎㅎㅎㅎ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먹고 배가 부를까했는데

엄~청 맛있으면서 배까지 부르고!!!!

그래서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했어요^^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 4.5인치 줄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에는 도 포함되어있었거든요~

살 잘빠는차로 유명한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던 저도 식욕억제가 되면서

입맛조절까지 확실히 되더라구요~

물을 많이 마시니까 피부까지 탱탱해지고 완전 애기피부><

 

 

 

 

그리고 진짜 제가 제일 효과를 많이 본건

뱃살빨리빼는법 검색했을때 사람들이 그렇게도 칭찬하더라구요!

을 먹으면 먹을수록 효과는 두배라고 하던데

언니가 알려준 특급비법대로 먹으니까 허리가 4.5인치나 빠지더니

저의 전체적인 군살들까지 싹~다 가져갔어요^^

예전에는 살을 감추기위해서 헐렁한옷들만 입었는데

요새는 저의 몸매가 너무 자랑스러워서 핏되는 옷만 입는답니다~

 

 

 

 

 

의지가 워낙 약한지라 큰돈들여가면서 하는건데 도중에 포기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해줘서

그런 걱정없이 꾸준히 잘 할수 있었어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만난 가루다이어트 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4.5인치 빠지고~

허벅지도 12cm나 줄였구요!

언니가 사이즈체크,점심식단체크까지 해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빼고 나니까 진짜 다른사람되서 너무 좋아요!

 

 

 

요즘은 그냥 친구들보러 놀러다니는 재미로 산다니까요~

처음에 제가 가루다이어트 한다고 했을때 친구들이 콧방귀꼈는데

제가 10kg가 빠진모습을 보여주니까 친구들이

언니 소개시켜달라고 완전 저를 귀찮게 하는거있쬬?ㅎㅎㅎㅎㅎ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 언니 번호 여기 남기고 갈께요!

상담한번받아보시고 꾸준히 다이어트 하셔서 뱃살타파하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