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한달만에 허리 5인치줄었다!!£

뱃살빨리빼는법!!한달만에 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어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ㅋㅋ 허리 5인치 줄인 뒤 사진공개!!

 

 

 

얼굴 팔뚝 등 옆구리 진짜 장난 아니게 쪄서 후덕한 몸 ㅠ_ㅠ

 

야식을 맨날 달고살고 친구들이랑 부어라 마셔라 했더니 술살도 무시못하더라구요.

옷정리하려고 작년에 입었던 옷들꺼냈는데;; 옷이 하나도 안들어갔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마음먹고!! 진짜 뱃살한번 빼보자!! 했어요!

 

처음에는 운동으로 살빼려고했는데 ㅠㅠ

힘들고 끈기도 없고 지치고 시간도 없고.. 핑계거리만 늘더라구요.

주사까지 맞으려고했는데 하 .. 그건 아닌것같아서

인터넷으로 뱃살빨리빼는법 검색을 했는데

가루다이어트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그게 운명이였던거죠!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D

 

 

후기들이 엄청 많길래 안믿었는데

워낙 효과본사람들도 많고 후기가 진짜 너무많길래

그래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후기 꼼꼼히 잘읽어보고 찾았는데

언니가 그렇게 뱃살빨리빼준다고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아봤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전문가포스 빵! 풍기면서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ㅎㅎ

 

 

택배는 진짜 주문한 다음날 오고!!

박스가 커서 좀 당황했는데 열어보니까

선물이 엄청 !! 빵빵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전화로 살잘빠지는법이랑

제품설명이랑 언니만의 비법까지 다 ~~!! 알려주더라구요! ㅎㅎ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줬어요! 대박!

 

 

 

쉐이크 먹고 배 안부르면 어쩌나 걱정했었어요.

아침 저녁 밥대신 쉐이크를 먹는거였는데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쉐이크먹고 배가 부를까 했었는데

띠로리!! 엄청 맛있고 배까지 부른거에요!

그래서 한달간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더니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에 쉐이크 말고도 허브차랑 알겔도 포함되어있었거든요!

허벌티가 가루되어있는데 물에 녹차처럼?태워먹는거예요

근데 그걸 먹으니까 진짜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먹으니까 술도 생각이 안나고 군것질도 하나도~ 안땡기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최고였던건 !! 이 대박대박!

뱃살빨리빼는법 검색했을때 사람들이 그렇게

알겔이랑 오메가3를 같이 먹으면 좋다고 소문소문났더라구요

반신반의 하면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지켜먹었는데

허리가 5인치 빠지더니!! 군살들을 싹 쓸어갔어요!

옆구리 허리 심지어 ㅋㅋ 어깨살까지 !!ㅎㅎ

이젠 풍덩한옷들 다 버리고 타이트한옷만 찾아입어요 ! ㅋㅋ

 

 

 

의지가 워낙약해서 큰돈들여 사는건데 도중에 포기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거든요!

근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를 해주니까

포기하지않고 할 수 있었어요 ! ㅋㅋ

 

 

뱃살빨리빼는법으로 만난 가루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였어요! ㅋㅋ 허벅지도 덩달아 12cm 빠졌지뭐예요! ㅋㅋ

 

언니가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 해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빼니까 진짜 ㅋㅋ 완전 행복 ㅋ

 

 

 

 

요즘은 그냥 거울보는 재미로 ㄱ산다니까요 ㅋ

처음에 제가 가루 쉐이크 다이어트 한다고했을때

친구들이 무시했는데 ㅋ

10kg빠지고 늘씬해진 제 몸보더니 친구들이

언니 소개시켜달라고 난리가 난거있져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언니번호 남기고가요 ㅋㅋ

여러분도 관리 잘해주는 언니만나셔서 뱃살 다 날려버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