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감량♥

 뱃살빨리빼는법 @ 뱃살 빨리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ㅋㅋㅋ

먼저 뱃살빨리빼는법 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공개ㅋ

 

안녕하세요!!!!!

뱃살빨리빼는법이 절실한 아줌마ㅠㅠ

애기 둘을 데리고 생활하는데 뱃살은 왜이렇게 찌는지;;

음식도 가려먹어보고 했지만 잘안되더라구요!

요즘 뱃살빨리빼는법으로 단~백질쉐이크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아보기 시작!!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빠진다는언니

정말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정말 유명한지 문의글이 대박!!ㅋㅋㅋ

단~백질쉐이크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저도 얼렁 상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뱃살빨리빼는법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봤죠~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뱃살빨리빼는법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빠른배송~선물가득!!넣어주더라구요!!

정말 뱃살빨리빼는법 기대가 되더라구요!ㅎㅎ

저는 뱃살빨리빼는법 언니랑 상담하면서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엄!~~청 많이 받았어요!!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세게 되더라구요!!ㅋㅋ

아줌마이다 보니깐 군것질거리를 너무너무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낼수 있었어요!!!ㅋ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ㅋㅋㅋ 완전 쩔어!!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뱃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어느순간부터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2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리가 2인치 줄어들면서 한달만에 5인치!!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완전 대박대박대박!!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넘 맛있고 배불렀어요!~!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고~ㅋㅋㅋ

가끔 애기들에게도 간식으로 줬어요 !ㅋㅋ

전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ㅋ;;

뱃살빨리빼는법 하는 동안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정말 쉽게 다이어트 성공!♥

 

 

뱃살빼는법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이나 빠졌더라구요!!ㅋ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는 소리만 들리고~

아줌마도 칭찬에 약해지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의 뱃살빨리빼는법 마지막날!!

 정확히 몸무게 10.2kg, 허리둘레 5인치,!! 완전 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ㅋㅋㅋㅋ 재고 또 재고 진짜 내허리!!ㅋㅋ

지인들이 다 어떻게 뺐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 흐흐흐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은 초특급특별하더라구요!!ㅋㅋ 대박!!ㅋㅋ

여기까지 저의 뱃살빨리빼는법 후기 마무리할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