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 # 뱃살빨리빼는방법

 

뱃살빨리빼는방법 알려드릴께요!!!ㅋㅋ

한달만에 허리 4인치 줄였답니다!

언니들에게만 알려줄께요~

 

 

안녕하세요!뱃살빨리빼는방법으로

한달만에 9kg 살뺐구, 허리 4인치줄였답니다!ㅋㅋ

제가 뱃살빨리뺀 방법은 허'벌라이프다이어트였답니다

 

전 대구 모병원에서 간호사일을 하고있구요~

항상 불규칙적인 생활과 병원에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동료 간호사선생님들과 함께 끝나면~ 야식과 술을 거의매일 먹었고

병원에 들어온지 1년만에 7kg정도 살이쪘는데

살이 배에만 붙더라구요; 술을 워낙 많이 먹었더니

 

뱃살빨리빼는법을 동료선생님이 추천해줬구

살 잘빼주는에서 다이어트했답니다~

콩'숙이언니한테 상담을 받고

제가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고있어서 다이어트가능하나요?

라고 물어보니 언니가 무조건 가능하다고~

관리잘해주신다고해서 믿음이 갔구요~

사이트후기보니깐 뱃살빨리뺀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언니한테 상담받고 제 술배때문에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시작했구요~

프로그램에 오메가3가 있어서 뱃살이 빨리빠졌어요!

 배송도 언니가 빨리 보내줬었구요!ㅋㅋ

선물도 무진장 많이 보내줬어요!!

마사기지,마스크팩,병솔,등 선물많이챙겨줬답니다!

선물 많이 챙겨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ㅋ

괜히 사진찍어서 카스에 올리구

 

 

허'벌티를 매일마셨구요~

언니가 허'벌티를 많이마시면 살잘빠진다길래

정말 틈틈이 허'벌티 열심히 마셨어요~!

술자리에 가면 전 허'벌티만 마시고 술은 멀리하게되더라구요!

동료선생님들이 독하다고 ㅋㅋㅋㅋ

허'벌티의 효과인걸.. ㅋㅋ

 제가 한 뱃살빨리빼는법 다이어트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구요~!

요즘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가 대세이기도 하더라구요!

쉐'이크가 맛있기도 하고 배도부르고~

단'백질때문에 요요가 없었어요!

 

 

뱃살빨리빼는법에 한몫한 알'로에겔!

언니가 알려준데로 알'로에겔을 열심히 먹었구

구석구석있는 군살까지 쪽쪽빠져서

한달만에 허리4인치 줄였구요!

더불어 허벅지도 11cm정도 줄었어요!ㅋㅋ

 뱃살빨리빼려면 관리가 중요하더라구요

제가 하는일이 불규칙하다 보니깐

제때 점심을 못챙겨 먹었거든요~

근데 언니가 진짜 때마다 관리해줬구요

식단 관리해줘서 살 편하게 뺄수있었어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허'벌다이어트가 좋더라구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9kg 살뺐구,허리4인치,허벅지11cm줄였어요!

 제가 사실 독하게 다이어트하지 않았구

언니가 시키는데로만 했을뿐인데~~

살 정말 쉽게 뺐구요!ㅋㅋㅋ

동료선생님들이 서로 하겠다고해서;

뱃살빨리빼는법 알려드렸구요~

요즘 온 간호사책상에 허'벌티 통이 있어서

웃끼기도 하고 재밌더라구요!ㅋㅋ

지금도 뱃살빨리빼는법으로 다이어트꾸준히하고있구~

함께 다이어트 하니깐 더 재밌는거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