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

 

 

 

 

저도 드디어 배불뚝이에서 잘록한허리녀로 새로 태어났어요!

 

 

보이시나요 저의 자태가>,<너무 예쁘죠 지금 저는 인생에서

가장 날씬한몸을 만들고 유지중인데요~원래부터 이랬던건 아니였어요;

음주가무를 즐겨하는 스타일이다보니 살은 자동적으로 따라오더라구요..

급하게 먹다보니 급하게 살도찌니까 봐주기가 힘들정도가되었을때

 

뱃살은 정말...3겹살.ㅎㅎㅎ 그래서 먹더라도 다이어트는 하자 마음을 먹었고

뱃살빨리빼는법을 엄청 검색했었거든요? 그때, 제눈에 확!

들어왔던게 단.백.질 다이어트 였는데 하는방법도 너무쉽고 간단해서

뱃살빼는비법많고 노하우많다는 언니 추천받고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첨 빠르게 답이 오더니

 몸상태도 체크하구 식습관 체크해주더니 몸에 맞게 하나하나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전문가답고 확신어린 모습에 믿고 언니가

추천해주신 상.체.통.통 프로그램 바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24시간도 안지나서 택배는 제손에 딱! 들어왔어요.

그뿐아니라 박스안에는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너무

많이 주셔서 박스가 터지겠더라구요ㅎ 고맙다며 톡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뱃살빼는비법,노하우까지 싹 전수해주셨어요

 

 

 

언니가 제일 처음엔 알로에를 먹어야 한다길래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새콤달콤 완전 맛있구!

사이즈를 대박 잘줄여주더라구요♥

 

그리구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만들어 먹는거였는데

너무 달달하고 고소해서 밥보다 더 많이 먹은날도 있었어요!

많이 먹으면 더 잘 빠진다길래 ㅎㅎㅎㅎ

 

 

한달동안 그냥 이렇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글쎄,11kg가 빠지고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

 

 

 중간중간에는 언니가 알려준대로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요!

이게이게 효자더만요 군것질을 딱! 끊게 만든 장본인!입맛조절에 짱!

 

뱃살에는 꼭 오메가3도 같이 먹어야 한다길래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는데 허브차랑 같이 먹으니까 이게 효과가 배가 되서

허리가 잘록잘록 해지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렇게 한달동안 먹으니까 허리가 글쎄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뱃살빨리빼는법하면서 너무 좋았던게

언니가 1:1로 관리를 해주는거였거든요!! 언니가 있으니까

든든하고 따로 식단이나 그런거 신경안써도 되니까 편하고 좋더라구요!

워낙에 꼼꼼하게 해주셔서 진짜 살빼는재미도 느꼈어요!ㅎㅎㅎ

 

 

한달만에 제가 11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일수 있었던건

전부 언니만의 비법 덕분이에요:)

 

 

저처럼 뱃살 툭툭 튀어나와서 아직도 고민만하시는 분들

많으실까봐 제가 비법많은 언니 적극추천해드리구 가요~!

무료상담받구 똥배 다 빼시길 바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