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Θ

뱃살빨리빼는법Θ뱃살 빨리빼는법

 

오늘은 기분이 좋아~~ 랄랄라 랄랄랄라라~~

요즘은 맨날 아침에 일어나는게 행복행복 :)!!

한달에 -10.5kg 감량!!! 허리 -5inch!!

아침이 개운하고 쌍쾌한게 세상이 다 내꺼~~ ^^* 

 

 

작년 가을부터 미친식욕이 올라오면서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늘더라구요.

맞던옷이 끼다가 나중에 안맞고 터지고 하길래 몸무게를 쟀는데;; 맙소사 8kg가 쪘더군요 ^^하하

비오면 막걸리에파전먹고 2차 3차 4차 막 달리고 막차는 항상 국밥술밥을 먹었더니 ^^이런결과가

진짜 죽고 싶더라구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요즘 대세인

를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어디로해야할지 고민고민 뒤지고 찾고~하다가

감량비법이 너무 특별하고 관리를 너무 잘해줘서 빠질수 밖에없다는  에서 사기로 결정!

사이트 구경을 했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구요~! 처음에는 채팅창으로 상담을 하다가

전화로 상담을했는데 언니 목소리도 너무 상냥하고 친절하고 성격에서 소쿨함과 진실됨이~ 나타났어요ㅋㅋ

그래서 언니한테 사기로하고.. 불어버린 술뱃살과;;ㅋㅋ 다리를 빼고싶다니까 언니가추천!

바로 콜!을 외치고 주문을 했답니다~ㅋㅋ

 

가격이 좀 있었지만 언니가 절대로 돈 투자한거 후회안한다고 하길래 ㅋㅋ 쏘쿨하게 주문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회사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사람들이 살쪄서 빅사이즈대량주문하나거냐고 옆에서웃고^^;;

전 이미 한번 자살경험을 했던 사람이기에 살만 빼야된다는생각에 주변시선은 별로 신경 안쓰였어요 ㅎㅎ

그리고 그 어마어마한 박스를 옮기느라 힘겨웠음ㅋ 뭐이리 크나했는데 열어보니까와우!!!!!

깜짝놀랐어요~ 사은품이 가득가득 뽁뽁이가 들어갈 자리가 없더라구요! ㅋㅋ

회사동료들이 보더니 다이소차리려고 하냐고 하고~ 기분이 Up~ 살뺴고 싶은 의욕 Up~

 

집에가서 언니한테 택배받았다고 톡을보내니까 언니가 전화와서는 제품하나하나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그러더니 언니네 쇼핑몰 선배님으로 부터 대대적으로 내려오는 대박비법이라면서

절대 다른곳에가서 누설하지 말라고 저만 알고있으라고 하면서 언니만의 특별섭취방법 공개!

제가 무슨 조선시대 궁녀가 된듯한..~~ 비법을 알아낸 ㅋㅋ무튼 언니특별섭취방법대로 열심히 먹었답니다 ~

 

그렇게 일주일째! 몸에 변화가 오기시작했어요 !!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던

술뱃살들이 조금씩조금씩.. 청바지위로삐져나왔던 그 살들이 조금씩조금씩!!

2주째 되더니!! 몸무게 -5.4키로!! 허리 -2.5인치!!

옷으로 딱 느껴지는거에요!! 내 사이즈가 얼마나 줄었는지!!

덩달아 허벅지랑 팔뚝도 막 빠지고!!! 꺅!! 맨날 아침마다 줄자로 재보고싶은데

언니가 일주일에 한번씩 재야지 살빼는 재미가 더 쏠쏠하다면서 해서 인내심갖고 일주일참고참고했는데

언니만의 특별비법과 의 합작이 이런 기적적인효과를 내줄이야!!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그렇게 급흥분!! 언니한테 자랑을 막하다가 ㅎㅎ 모자라서  1box 추가!!

 언니가  잘하고있다고 한통더주고 각종영양제 키토산 등등등 샘플로 막 넣어줬어요 ♥

너무 신나서 더더더더더열심히 다이어트다이어트!! ㅋㅋ

는 수시로 마셨죠. 특히나 식욕이 땡길 시간쯔음에는 양을 더 증량!

근데 레몬디톡처럼 고춧가루가 있는것도 아니고 맛이 쌍쾌하고 식욕을 확 잡아주는게

입안도 청결하게 해주고 소변을  쫘아아아아악~ 빼주더라구요 ^^

그렇게 피부도 좋아지고 얼굴에 난 뾰루지들이 들어가고 ~ 매직기간에도 원래 뾰루지 많이 나는 편인데

평소때보다 덜나고 나더라도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는 그렇게 우리집 물이되었어용ㅎ

 

 도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샘플로 보내준 바닐라랑 쿠키 섞어먹었는데 ~ 천사카페에 바닐라라떼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고~

초코맛도 아이스초코먹는 기분이랄까 ㅎㅎ~~ 간식대용으로 얼려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

카페에 가면 친구들이 시켜놓은건 안먹고 제꺼 너무 맛난다고 뺏어먹고~~ >_<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언니는 관리도 꼼꼼하게 잘해주고

1:1 코칭해주는데 전문가포스 물씬!!  언니랑 카톡이랑 통화하면 음식보고있다가도 식욕이 뚝뚝떨어지고 ㅎㅎ

혼자 다이어트하는건데 뭔가 누가 계속 옆에서 지켜보고있는 느낌이 들어서ㅎㅎ 더 신경쓰게되고!

(의지박약형이라 혼자 다이어트할때 진짜 포기 많이했었음ㅠㅠ)

오랜만에 본사람들은 다 깜짝놀라고 너무 예뻐졌다고 성형했냐고 물어보고~

회사사람들은 예전 살 찌기 전보다 더 이뻐졌다고 막 그러고 몸짱이라고 소문나고 ㅎㅎ(쑥스럽지만 ㅎㅎ)

같은 직장여직원들이 사이트주소랑 언니번호알려달라고 난리났네요 ^^

이미 진행중인 동료들은 효과계속 보고있구요 ㅎㅎ

요즘은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약속 없어도 시내돌아다니면서 남들시선 즐기고~

여자들이 부러운눈길로 쳐다보는데 ~ 후훗 콧대세우면서 다니고~ ㅎㅎ도도하게 ~ ㅎㅎ

한달만에 -10.5kg!! 허리! 5inch 감소!!

하루하루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행복한 요즘~

정말 앨리언니만난게 제 인생의 축복이에요 ~ ㅋㅋ

관리 잘 못해주는 코치만나서 도중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던데 전 언니만나서 행운아 인증 ^^

한달 전, 자살을 결심했던 제가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ㅋㅋ

세상에서 살빼는것 만큼 쉬운게 없는 것 같아요~

한달동안 웃고 맛있게 건강하게 살뺐네요 ^^* 여러분도 잃어버린 허리라인

관리 잘해주는 언니만나서 꼭 찾으시길~^*^ 

 

제 2의인생을 살게해준 앨리언니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