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법 *

뱃살빨리빼는법 *

 

 

 

 

 

안녕하세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뱃살완전 실종~

시키고 해외여행 다녀왔어요.

 우선 뱃살빨리빼는법 성공한 제 사진부터 공개! 

 

 

짠짜잔~~뱃살 없어졌지용~~사실 저는 먹으면 먹는 족족

다 뱃살로 가는 스타일이 였어요 ..;그래서 늘 배는 가리는 옷이나

여름에 비키니는 상상도 못했었죠 근데 운좋게 이번에

해외여행 약속을 잡아 놓은터라 살을 꼭 빼야겠더라구요;;

 

그전에 이미 많은 다이어트는 해봤었기 때문에 진짜 뱃살빨리빼는법

검색많이 해봤었어요 그런데 정말 단백질쉐이크 후기가 많더라구요;

광고라고 생각해서 안했었는데 이젠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뱃살빨리빼는비법 많다는 언니한테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전화를 했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 잘왔다구 뱃살빼는비법 많다구 직접 살빼셨다는말에

더 솔깃했구 전문가답게 제 몸을 체킹하시면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니까 믿음이 팍팍 갔구요!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주신 상.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구요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

택배가 무거워서 낑낑되고 집에와서 뜯어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언니가 전화상담이여서 잘챙겨주신다길래 기대했는데

선물에 사은품에 뱃살잘빠지는샘플들까지 팍팍!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붓기조절하라구

 3만원이나하는 셀.유로스까지 한통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제품 정리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뱃살빨리빼는비법,노하우,팁등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_*

언니센스에 또한번 반해서 뱃살빨리빼는법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언니가 먹으라고 했던게 쉐.이.크 였거든요

이게 아침 저녁 밥대신에 먹는거라길래 배고프겠지 생각했었는데

천만에 정말 달달하니 맛있는게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만드는것도 간편하니까 점심에 폭식도 안하게되서 너무 좋았는데

한달만에 세상에 11kg가 훌러덩하구 빠졌어요!

 

 

쉐.이.크 먹고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티를 마셨는데

물은 워낙에 못먹는 스타일이라 걱정했던 저의 입을 확 사로잡구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입맛조절을 해주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수시로 마시기만 했는데 허리에서

지방덩어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제일 좋아했던건 군살정리 너무너무 잘해준 알로에 덕분이였는데요!

뱃살빨리빼는법이라고 뱃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군살도

다 정리가 되더라구요. 셀룰라이트 가득하던 제 허벅지에서

지방이 빠져나가더니 무려 -16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구 뱃살빨리빼는법하면서 많이 도움 받았던게

프롤레사듀오였거든요 이게진짜 뱃살빼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맛은 고소해서 이게 살이빠지겠나 했었는데

와..그렇게 흘러넘치던 뱃살들이 라인이 딱 잡히면서 와..대박

진짜 예쁘게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더라구요♡

제가 진짜 뱃살빨리빼는법으로 강.추하고 싶어요 .

 

 

제가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6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만의 1:1밀착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꼼꼼하게 식단,사이즈 체킹해주셔서 포기 안하고 다욧 성공할수있었어요

 

 

정말 저처럼 뱃살때문에 걱정하고 고민하는 언니들

많으실텐데 뱃살빨리빼는비법 많은 언니만나셔서

무료상담받고 흘러넘치는뱃살 꼭 빼시구 저처럼 비키니 도전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