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빨리빼는방법★

 뱃살빨리빼는방법★

 

 

 

지긋지긋한 뱃살들이여 이젠 안녕~~

제가 뱃살 훌훌 털어버린 비법 알려드릴게요! ㅎ

 

 

유달리 먹기만하면 배로 살이 다가더라구요 ;;

처음에 조금씩 찔때는 몰랐는데 점점 사람들이 임신했냐고

물어볼만큼 배가 나오기 시작할때쯤 저는 거의 2달 사이에 7kg가

불었어요 아마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이 원인..;;

 

무튼,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바로 뱃살빼는 방법을

알아보니까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그 대열에 끼겠다!싶어 추천많은 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엄청 빠르게 답이 오시더라구요ㅎ

빠른것도 좋은데 친절하기까지하구 또 전문가 답게 몸상태를

확인하시더니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바로 주문했어요

 

바로 다음날 저는 받을수 있었구요 보니까 박스안에

사은품에 선물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ㅎ신나서 연락하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까지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첨에 언니가 쉐이크부터 먹으라고 해서 타서 먹는데

만드는게 너무쉽고 맛있고 배가든든하더라구요ㅎ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는거였는데 이게 입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매일 먹던 간식도 뚝!

 

알로에는 정말 지방으로 똘똘뭉쳤던 지방을 몰랑하게 풀어줬어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니까 그렇게 안빠지던

뱃살들이 호로록 호로록 다 빠지기 시작!!

 

 

 

한달동안 언니만의 꼼꼼한 1:1관리덕분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수 있었구요 뿐만 아니라 군살정리가

확실하게 되서 너무너무 행복하게 44반사이즈 유지중이에요!ㅎㅎㅎ

 

저의 툭튀어나와있던 뱃살처럼 지금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보고 용기내셔서 비법많은 언니에게

관리받고 꼭 뱃살탈출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