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밸리댄스 살빼기♥밸리로 살빼기

밸리댄스 살빼기♥밸리로 살빼기

 

밸리댄스랑 식이요법 병행해서 한달만에 9.8kg빠지면서!!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한 제 비결 오늘 포스팅 해요 ^-^*

 

 

안녕하세용 ^.^ 밸리에 푹빠졌지만 살못뺐었던 처.녀.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밸리댄스로 한달만에 9.8kg 빼면서 허리 5인치줄인 사연을 공개하려구용

 

제가 뱃살이 정말 !! 심각했어요 !!

다르는 그나마 봐줄만 한데 ㅠㅠ 이게 뱃살은 생활 식습관이랑

음주 이런곳에서 온다더라구요.;;제가 워낙 술도 좋아하고

기름진것도 좋아하고 먹으면 바로 눕고

이게 알고보니 다 뱃살찌는 최고의 요인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뱃살빼기에 뭐가 좋을까 하고 .

밸리댄스가 제일 배 많이 흔드니까;ㅋㅋ 좋을것같아서

무턱대고 밸리학원을 등록하고 다녔어요~~ ㅋㅋ

너무 재밌더라구요 밸리가.. 근데 재미는있는데 ㅠㅠ

배가 너무너무 안빠지는거에요.. ㅋ;; 몸무게도 안줄고..

저보다 더 오랜기간 밸리배운 언니들도 마찬가지고 그래서 왜그럴까하고

 

 

밸리댄스 강사언니한테 물어봤는데 이

식이요법이랑 병행해야 뱃살을 확실하게 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심지어!!ㅋ밸리학원 강사언니도 밸리로 살빼기

병행했다고 한달이지나서야..ㅋㅋ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 추천받고 셰이크 다이어트 시작했고!

한달만에 9.8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확 줄였어요 ^^

 

이제는 저도 당당!!하게 밸리옷 입고 ~~ ㅋ 밸리댄스 춥니다!!

 

 

밸리댄스 강사언니가 밸리로 살빼기 성공한 비법이 이 셰이크라고 해서

언니한테 소개받고 감량비법많고 살 진짜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 추천받고 시작했는데

처음에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거든요 ~~ ㅋㅋ

언니가 너무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거기서 마음이 훅!! ㅋㅋ 그래서 제 몸상태 얘기하고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그 결과, 한달만에 -9.8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24시간도 안지났는데 바로 택배도착~~ ㅋㅋ대박!!

정말 배송이 빠르더라구요~ ㅋㅋ 밸리댄스학원으로 택배받았는데

세상에나.ㅋㅋ 강사님 소개도 있었고 제가 카톡으로 결제했다고

언니가 사은품 많이 챙겨준다고 했는데!!

사은품 샘플 선물을 정말 어마어마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감동 ㅠㅠ 밸리댄스 학원사람들 뭐산거냐고!!

뭐가 이렇게 푸짐하냐고 다들 모여들었어요 ㅎㅎ

언니가 정품이라 할일이 안된다면서

3만원 상당하는 살쫀쫀하게 빼주고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도 선물해줬어요!!^-^*

 

 

진짜 다이어트 의욕이 막 솟구치고!!

언니한테 택배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밸리댄스 살빼기 셰이크랑 병행해서 어떻게 하면 잘빠지는지

진짜 언니만의 노하우를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일단 효과는 밸리댄스 강사언니 비포사진 봐서 알고있었고

살빠지는건 시간문제다 했는데

정말 한달이 빠르게 지나가고 허리5인치 허벅지 10cm가 쑥!! 빠졌어요 ^-^*

 

 

먹는방법도 굉장히 쉽더라구요~~ ㅋㅋ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를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

만드는데 1-2분도 안걸리니까 아침바쁜 저에게도 딱!!

그리고 점심은 일반식이니까 회사에서도 다이어트때문에 눈치 안보고 먹을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 한잔에 얼마나 배가 부르려나 ( 배가 좀 남달리 커요 ^^;뱃속이 다 위인것같음)

생각했었는데 +_+!! 너무깜짝놀랐어요!!

한잔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정말 든든한게 !!!!!!

이렇게 배부른데 살이 빠지나 싶더라구요!!

밸리를 추는데도 배가 안고프고 신기했어요 ^^

 

 

한달동안 하면서 효과도 정말 톡톡히 봤어요!

밸리댄스 추면서도 먹고~~ ㅋㅋ 그냥도 먹고 하니까

배가 고플틈이 없고 너무 신기한게

기름진 음식에 길들여져 있던입맛이 뚝뚝 떨어지더니

기름진거 인스턴트 군것질 거리들이 생각안나더라구요!!

진짜 이게 왜그러나 했더니 언니가 허브성분때문이라더라구요 ^-^*

wowㅋㅋ.. 허브성분을 너무 섭취해서 그런가

내 장속이 식물화가 되었나봐요 ㅋㅋ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지니까 사람들이 요즘 관리받냐고 물어보고!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 한달만에 9.8kg빠진것도 고마운데 보너스로 피부까지 ><

 

 

 

아 그리고 상체통통 프로그램에는 이 포함되어있었는데

언니한테 꼭 먹어야되냐고 물어보니까

이게 그렇게!! 장을 깨끗하게 해준다더라구요~ ㅋㅋ

장을 깨끗하게 해줘야 살빠지는 성분이 흡수되면서

살을 쏙쏙 빼준다고~ ㅋ 아무튼 ㅋㅋ이걸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만 먹었는데 ㅋㅋ 진짜 너무 신기하게 ㅋㅋ

먹자마자..ㅋㅋ 장이 깨끗해지는..숙변이 쫙 나오는게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밸리댄스랑 병행해서 9.8kg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어들고! 팔뚝이랑 허벅지군살까지 없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상체통통에 오메가3도 포함되어있었는데

언니한테 왜 먹어야되냐고 물어보니까 이 오메가3가

뱃속에 낀 포화지방?아무튼 그걸 다 닦아내준다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지켜먹었는데;진짜 황금똥이 나오더라구요;ㅋㅋ

평소에는 보지못한ㅋㅋ아니 똥이 너무 시원하게 나와서..

솔직히 변기확인하잖아요.. 근데 똥이 황금색;;ㅋㅋㅋ

그러더니 살이 쭉쭉 빠지고 밸리댄스 까지 병행해서 그런지

진짜 팔살 뱃살 허벅지살 온몸에 군살들이 살아졌어요! ㅋㅋ

등에 날개뼈가 훤히 보여서 날아갈것같네요 ^-^*

 

 

밸리댄스 강사언니 소개 아니였으면

밸리댄스로 평생 살 못뺐을것 같아요!! ㅋㅋ

살빼기가 원래 70%식이요법과 30% 운동 이라더라구요!!

다행히 밸리댄스 강사언니 소개로 다이어트 코치언니 제대로 만난서

한달동안 편하게 관리받으면서 9.8kg뺄수 있었어요!

 

 

허리 5인치에 진짜 허벅지 10cm 팔뚝에 등살까지 영원히 이별 ^^ !! ㅋㅋ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수시관리해주니까

내가 얼마나 빠졌는지 굳이 확인안해도되고

언니가 얼마 빠졌다고 딱딱 알려주고 식단체킹까지 해주니 편하더라구요! ^^

진짜 무료관리 이렇게까지 해주면서 살빼주는 곳은

여기밖에 없는것 같아요~ ㅋㅋ ♥

 

 

살빼고나니까 지금 밸리학원에 붐 불었어요 ^^

원래 밸리옷도 못입던 처녀가;ㅋㅋ 살확빼서

밸리옷 당당하게 입고추니까 너무 예쁘다면서

사람들이 싹다 ㅋㅋ 밸리추고 셰이크 먹고 허브차 먹고 ㅋㅋ

요즘 우리 밸리댄스 학원에는 셰이크가 대세네요~ ㅋㅋ

언니가 9.8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0cm빼고 소개까지 시켜줬다면서

5만원 상당하는 선물도 줬어요!! 이런감동감동이 ㅠ)ㅠ~~ ㅋㅋ

 

 

밸리댄스로 뱃살빼기는 꼭 식이요법이랑 병행하시길 ^-^

제가 관리받았던 정말 효과 잘 보게 관리해주는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모두들 밸리댄스 셰이크 식이요법이랑 병행하셔서 꼭 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