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화점 화장품 직원*백화점 직원 다이어트

백화점 화장품 직원*백화점 직원*백화점 직원 다이어트

 

저는 현대백화점 화장품 직원 입니다.. 백화점 직원의 다이어트 실체를 알려드리기위해서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고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되네요 ~~

백화점 직원들은 관리가 정말 장난아니에요 특히 백화점 화장품 직원

 

백화점 옷코너 직원들..

저희는 겉모습에 품위와 신경을 많이 쓰게되서

살이찌면 절때 안되는게 백화점 직원이에요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거에요 저만 뚱뚱하고 다른매장 직원들은 다날씬하고 관리철저하게 하는데

 

를 다들 들고다니길래 저도한참알아보다가 시작하게됬어요

일단 먼저 제가 사진부터 공개할께요

 

 

 사이트도 정말 많길래 후기 많이 읽어보고

백화점 직원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는

 

알게되서 시작했어요! 사이트에들어가보니 정말 살많이빼신부도 많고해서

 

저도한번 상담받아봤어요~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실길래

처음에는 갈팡질팡했는데 살정말 빼야겠고 확신이생겨서 바로 시작햇어요~

 

 

언니한테 제가 백화점 화장품 직원인데 너무스트레스라고 수다떨면서 추천받고

 

이프로그램이 팔뚝 허벅지 등살을 말랑말랑하게 해서 사이즈를 정말 많이 줄여준다고해서

 

언니가 먹으라는 노하우대로먹었는데 정말 사이즈가 많이 주는게 보이더라고요

 

 

처음에 주문하고 택배를 그다음날 바로받았는데

기분이너무좋은게 ㅎㅎ 선물 을 정말 한가득챙겨주셨더라고요

 

쪽지도 살빼라고 !!파이팅한다고 편지도 써주시고 정말 꼼꼼하게

하나하나 신경을 써주시길래 언니가 일단 너무 좋더라고요

 

아침저녁으로 을 먹는데

배고프면 어떻하지 고민많이했었는데 정말 배도 안고프고

쿠키맛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아침에 든든하게 쉐이크 먹으니 점심때

폭식도없어지고

는 상큼한 레몬맛인데 이게 입맛을 잡아줘서

백화점에서 일하면 식품간가서 매일 간식사와서 먹었는데

군것질 생각을 안하게 되는게 정말 식욕이 조절되서

다이어트하는데 스트레스를 안받았어요

 

 

 

백화점 직원은 정말 외모 때문에 뭐든일이든그럴꺼에요

뚱뚱하면 뒤에서 욕먹는다는 현실이 너무 싫었고

살도 한두번 빼본것도아니고 다실패를 했었죠

제가 의지가 빈약해서..

 

근데 이게 너무 신기한게 언니가 정말하루하루 1대1로

나를 관리해주고 의지를 다독여주니깐

중간에 포기안하고끝까지할수있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1!

 

 

살을빼니깐 모든게 다잘풀리고 내가 사는게 새로워졌다고해야되나?

2주쯤 언니말대로먹으니 6.8kg정도 감량했었는데

마지막달에는 제가 11.4kg감량찍고 허벅지 같은경우는 13cm줄어들었어요

 

이거는 정말 언니가 특별한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살이진짜 안빠지는데 이렇게까지빼니

다들제가 시술받았는지 알고 ㅎㅎ 관심이 쏘리네요

 

정말 백화점 화장품 직원들 다이어트 땜에 고생 백화점 직원들 다 ..

추천해드려요 !!!!!!!!관리받으면서 꼭!!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