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화점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

 

 

 

백화점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

 

 

서비스업하면서 다이어트해서 10kg감량하고 학다리됐어용♪♬

 

 

서비스업에 일하다보니까 다리에 붓기가

너무 많아서 몸에비해 다리가 정말 거대

했었어요..아무래도 백화점이라 보는

눈도 많고 특히나 유니폼이 몸에 딱

붙는 치마여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치마가 터질려고 하니까 주위에서

서비스업하는애가 꼴이그게 뭐냐면서

다들 한마디씩 하시더라구요 ㅠ..

 

 

독하게 맘먹고 다이어트해서

정말 유니폼이 제일 잘 어울리는 여자가

되고 싶었어요 제 직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늘 일을

했었기때문에!그래서 마음 굳게 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버렸어요!!

솔직히 이정도 효과 볼거라고

상상도 안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처음에 다리 살빼기는 헬스로 할려고

끊었었는데 오히려 다리가 더 딴딴

해지더라구요 ..근육이라고 좋게

생각하려고 했지만 요즘 다 날씬한 이시대에

그건 핑계가 되기에..만물박사

인터넷검색에 단기간 간편한다이어트후기를 보던중

 

후기를 보게

됐었는데요 깜짝!놀랐어요 이런게 다있나 싶을정도로!

그래서 상담을 받아보니까 제기준에 적은 금액은

아니여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요

 

언니가 무조건 빠진다고 팍팍 빼줄거니까

확신을 하면서 하니까 마음이 잡히더라구요 그래서

단기간 다리살빼기 전문적인 언니한테 관리 받았더니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벅지 12cm 줄이기 완료!!

 

 

기분좋게 살빼고 남자친구랑 놀러도 가고 저렇게

밖에서도 즐겁게 보낸답니다^^

예전에 전신사진 찍는걸 죽기보다 싫어했었는데

다리붓기,살 빠지고 나니까

이제는 딱붙는것만 찾게 되요^^

 

정말 소문난언니한테 하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에서 시작했는데

소문대로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더라구요!

소비자는 늘 그렇듯 꼼꼼하게 따져보고 살펴봐도

화안내고 다 설명해주고 확실히 빼준다고했고

주문도 편하게 도와주고 카드행사까지!

그렇게 주문했더니 담날 바로 도착했어요!

 

 

선물도 언니가 너무 많이줘서 놀랬음ㅋㅋ

초코바도 넣어주고 붓기 빼주는 셀유로스까지 넣어줬어요!^^완전 감사!

 

 

살뺴기 전부터 의욕충만!

언니한테 고맙다고 카톡하니까 전화바로와서

먹는방법 살빼는비법 저한테 맞는비법 짜 주셨어요!

그래서 살이 10kg가 빠졌나봐요!완전 굿

 

다리살빼기 성공하고 싶어서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주문!

다이어트는 언니의 코치대로만!무조건먹으라 할떄 먹고!

 

아침저녁 밥대신 를 먹었어요!

이게 근데 엄청 맛나더라구요^^

맛없을까봐 걱정했었는데

너무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배까지 빵빵 부른게

이게 다이어트 식품이 맞는지 생각했었음!!ㅋㅋ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셨는데

레몬향이 향긋하게 퍼지면서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물이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원래 물 많이 못먹는데 이건 계속 땡겨서 커피도 끊고

피부까지 좋아졌음^^

 

 

은 진짜 다리살 뺴는데에 혁신!!

망고맛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그 덕에 허벅지는 날로날로 줄어들고~~

흰색스키니?핫팬츠?이제 다 껌입니다^^

허벅지가 12cm가 줄어서 지금 입이 귀에 걸려서 다녀요~~

 

 

 

 

 

 

허벅지 12cm만 빠진게 아니라 !

허리도 완전 빠지는거에요!

허리도 4인치가 빠지고!!

이제 누가봐도 가냘픈 여자랍니다~~~

간만에 친구들 모이는 자리에 나갔더니

 다이어트 비결이뭐냐 몰래 수술했냐 ㅋㅋㅋㅋㅋ

이제 그런 얘기도 귀찮습니다ㅋㅋ

 

 

친구중에 관리 잘못받아서 단백질쉐이크 실패경험

 있는친구가 절 보고 넌 왜빠졌냐고

부러워하더라구요^^제가 다 뿌듯했어요

그래서 요즘은 언니 만나서 너무 행복하게

다리 살 뻬기 대 성공!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 훅훅

 

 

바디 좋은 여자는 진짜 대접이 틀리죠ㅋㅋ

그걸 이제야 알아서 진작에 했었다면 전 늘

가녀린 사람이였겠죠...그래도 지금은

입고싶은 옷 사고싶은것 다 사는 그런 사람 되었답니다!

 

 

관리확실한 언니한테 연락해서

상담 받아보시고 저처럼 -10kg 빼고 이거빼는데

아무것도 아니에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