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수오시크릿π헬씨우먼에스트로지(비교)

백수오시크릿Υ헬씨우먼에스트로지Κ갱년기건강식품비교

 

안녕하세요 !! ^ ^

백수오시크릿, 헬씨우먼에스트로지 둘다 어머니를 사드렸구요 ~ ㅎㅎ

지극히 저와 어머니의 개인적인 평가이오니~ ㅎㅎ

참고하시기 바래요 !! ㅎㅎ

 

 

 첫번째로 백수오시크릿

 

 

백수오시크릿 어머니 복용기간 2개월

 

가격 : 198,000원

 

 

두번째 헬씨우먼에스트로지

 

 

 

헬씨우먼에스트로지  어머니 복용기간 3개월째

 

가격 : 84,700원

 

 

 

  백수오시크릿

헬씨우먼에스트로지 

 주원료

백수오,당귀,속단 등

백수오,당귀,속단 등

 섭취방법 / 형태

1일 2정 1번 / 알제품형태

1일 1정 2번 / 식물성캡슐형태 

 엽산함량

87.5(35%) 

 160(64%)

열량 

5칼로리 

0칼로리 

비타민  B 

0.42(35%) 

1(100%) 

 

개별건강기능식품마크 인정

개별건강기능식품마크 인정 

 

 

 

 

제가 인터넷으로 비교 해볼 수 잇는것만 비교 해봤구요 : )

개인적인 비교는

 

일단 어머니가 백수오시크릿 드시구~  :  )

홍조같은건 많이 좋아지셧어요 !

 

그런데 알제품 형태로 되어 있어서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저희 어머니는 알 제품을 잘 못드시는 스타일 ^^

 

 

헬씨우먼에스트로지

식물성캡슐이라서일단 소화가 잘 되어서 어머니가 꾸준이 복용하셧구요 ^^

장기간 복용하셔서 그런지 좋아진점이 좀 많더라구요~

 

어머니 느낌에 ~

첫번째는 피부가 좋아지셨구요 ~

몸이 따뜻해진 느낌이 들었대요 배 사이즈가 좀 줄어들었다 하시구요~

우울증 증세가 조금 있으셨는데 좀 활력이 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질건조증도 좀 많이 좋아지셧어요 ^^

 

어머니는 헬씨우먼에스트로지를 좀 더  좋아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일단그래서 정보를 준비해봤구요^^

 

참고하시구 ~ 갱년기제품 많이 나와있으니깐 다들 비교하고 한번 구입해보세요 ~^^

 

" target=_blank>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