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수오구입방법∧

백수오구입∧백수오구입방법∧백수오효능∧백수오먹는방법

 

안녕하세요~ 백수오가 여성갱년기에 좋다는걸 알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백수오효능을 살펴볼게요!!

일단 백수오가 어떻게 생겼을까요 ? ㅋㅋ 아시는 사람 손 번쩍!!!ㅋㅋㅋ  슈퍼맨

 

 

 

짜잔 !! 이렇게 생겼어요~~ 저도 백수오에 대해 알아보면서 알게 됬답니다!

백수오가 원래는 흰머리가 까만머리가 되었다는!

탈모관련해서 널리 사용된 한약재였어요 !!ㅋㅋ

그런데 최근 연구 발표에 여성 갱년기증상에 정말 탁월환 효과가 되었다고 입증!!

 

 

갱년기에 여성 호르몬 에스토레긴이 부족해서 퇴행성 관절염을 겪는 여성분이

너무너무 많다고해요 !!!

퇴행성관절염뿐만 아니라 갱년기증상들이 나타나면서

생활하는게 많이 힘들어져요 !!!

 

몸에서 줄어든 여성호르몬을 보충하면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고 좀 더 활기차게

생활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

 

그래서 요즘은 부작용이 없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백수오,당귀,속단이

붕붕붕붕 뜨기 시작했어요!!! ^ . ^

 

그러면 백수오먹는방법과 백수오구입방법은 ?

백수오를 통채로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을순 없잖아요!!!

 

백수오먹는방법은

알제품으로 백수오,당귀,속단을 하루에 2번 !!^^

 

그리고 백수오구입방법은 정확하게 물어보고 하시는게 맞겠죠 ? ^^

식약청에 인정을 받았는 제품인지, 정품이 맞는지 꼭 확인이 필수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