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병원 비만센터 강재헌 교수의 헬스원 마테다이어트ν후기

백병원비만센터강재헌교수의헬스원마테다이어트ν헬스원마테다이어트후기

 

제 친구가 홈쇼핑에서 백병원비만센터강재헌교수의헬스원마테다이어트편을 보고 필이 퐉~

그래서 헬스원마테다이어트 구입 !!감사

 

그 결과 한달만에 5키로 뺏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구입햇습니다!!

벗뜨 한달도 안가서 자꾸먹는시간 까먹구 살빠지는지 잘 모르겠구 ㅜ

다시 다이어트의 끈을 놓기 시작할때쯤 ! 단백질쉐잌 다이어트에 솔깃 ?!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무조건 살빠진대요~ !!  그 말 믿고 폭풍검색 ㅋㅋ

그 중에서 정말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에 바로 상담요청!! 콜~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상담 받았어요!!

백병원 비만센터 강재헌 교수의 헬스원 마테다이어트 구입할때는 상담말구

그냥 세트로 구입해서 먹었거든용!

그런데 정~말 친절상담 + 저한테 맞게끔 프로그램을 딱딱 짜주시더라구요^^홧팅2

완전 무한 감동감동!!!  믿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다시시작!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

정말 우와 ~ 스럽더라구요! ㅋㅋ

헬스원마테다이어트 할때는 이런사은품도 못받앗는데 ㅋㅋ 오 마 이 갓 !하트2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

정말 이대로만 하면 살이 빠질것만 같은 기분!! 묘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언니랑 시작한 프로그램이 으로 시작했어요!

정말 허브차랑 ~ 알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앗어요!!!

 

 

허브티는 수시로 마셔주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저녁마다 치맥을 즐겻는데~ 확실한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별로 먹고 싶은생각이 쏴악! 음식의유혹을 뿌리칠 수 잇엇어요!!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단백질쉐잌은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하면되는뎅!!

영양도 가득하다 그러구 ~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ㅋㅋ 진짜 이런 다이어트는 처음 !!

선식 너무 토할꺼같아서 헬스원 마테다이어트 알제품으로 바꿧는데 이것도 ㅜㅜ

그런데 이건 진짜 대박대박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HAAA

진짜 ~짱짱짱 ㅋㅋ

일주일에 한번 가던 화장실도 이제 매일매일 갈 수 잇어서 너무행복!! *^^*

 

 

알겔은 정말 마법의 음료수같은느낌?!ㅋㅋ

정말 코치님이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

그렇게 안빠지던 살들이 !! ㅋㅋㅋㅋ

일주일만에 허벅지 5cm 허리둘레 1인치 !! ㅋㅋㅋㅋ

허벅지 뱃살 팔뚝 쪽쪽 빠지더라구요 !하트3

정말 코치님만의 알겔먹는비법은 대박인듯 하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도 헬스원 마테다이어트는 혼자해야햇는데 ~

관리 받으면서 하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강추 ㅋㅋㅋㅋ

포기하고 싶을때 다시 힘내고 힘내고 ㅋㅋ

무엇보다도 저한테 맞게끔 관리해주시고 ㅋㅋㅋ

제 살들을 다 빼주게 해주셔서 감동감동 ♥

혼자하는게 아니랑 친구랑 한다는 느낌 받앗어용!! ㅎㅎ

 

 

헬스원마테다이어트 할때 그렇게 변화가 없었는데 요것은 !

2주만에 몸무게 변화가 ㅋㅋ 대박 !!

주변에서 먼저 알아봣어요 ! ㅋㅋ 몸무게가 5.5kg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ㅋㅋ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렇게 마지막2주차가지나고 ~~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7kg 허벅지둘레는 15.8cm 허리둘레 4.5인치

정말 ㅋㅋ 너무 행복!! 또 행복 ㅎㅎ

옷장안에 옷을 다 비웟어요 ㅎㅎ 다 안맞아서 헐렁헐렁해서 ㅜ

완전 대박대박 행복 !! ㅋㅋ

정말 수 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렇게 효과 빠른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ㅋㅋ

이렇게 한달만에 11kg 뺄 수 잇엇던건 정말 오케이3

코치언니의 특별한 노하우와 먹는방법 그리고 꼼꼼한 관리덕분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래요 !! ㅋㅋ 모두 굿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