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학다이어트!!~오예~~

 방학다이어트,학생다이어트,방학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저는 방학다이어트 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지금 교복이 너무 헐렁해졌어요>,<

제 비법 알려드릴게용!!

 

 

다이어트하고 지금 모습이에요!!!너무너무 날씬하죵?!

제가 원래 이랬을까용?!아니에요ㅎㅎ 저는 사실 어렸을때

부터 좀 뚱뚱했었거든요..근데 크면서도 살은 키로안가고

머물러있더라구요 ㅠㅠㅠㅠ;;늘 사이즈 큰 옷들만 입어야하고

고등학생인데..좀 챙피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운동은 하기싫고 무슨방법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방학다이어트 방법을 알게됬어요!!!

바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였는데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ㅠㅠ저는 학생이라 그런지 완전 신세계!!

너무 궁금해서!!방학다이어트로 살 확실하게 빼준다는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카톡해서 학생이라고 했더니

꼼꼼하게 물어봐주시면서 제가 원하는 돈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그래서 부담없이

언니가 확실히 살 빼준다는 말에 언니가 제몸에 맞게짜준 프로그램으로

주문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언니가 급한 제맘을 아셨는지

바로 담날 택배가 왔더라구용!!!그래서 두근두근 대는맘으로 뜯었는데!!

와ㅜㅜ진짜 언니 대박 학생이라구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진짜 완전 감동 받았잖아요..!

방학다이어트로 유명하신 이유를 알겠더라니깐요..!

 

 

너무 감사하다고 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이랑 주의사항

방학다이어트특급비법지!!!!와 들으면서 완전 신기방기>,<

언니가 도와주시니까 무조건 살빠질거라는 느낌이팍팍!!!!

 

 

그렇게 제가 젤 처음으로 먹었던게 알로에겔이였는데요!!!

이게 진짜 유명해서 뭔가 했더니 다리살빼주는데 그렇게!!

좋다더라구요?!울퉁불퉁 내벅지ㅠ,ㅜ

꼭 빠지길 기도하면서 먹었는데 우왕 맛이 진짜 새콤달콤!!!!

그렇게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너무 신기ㅠㅠ

 

 

그리고 방학다이어트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

저는 쿠키랑 초코를 먹었거든요?!완전 환상적인 맛 ㅠㅠ

이렇게 좋은다이어트가 있는줄..빨리 알았으면

예쁜교복샀을텐데 아쉽 ㅠㅠ..

그렇게 언니랑 즐겁게 단백질쉐이크 한달마시니까 10kg가 훅훅!!

빠졌어요!!대박이죵?!

 

 

그리고 중간중간에 저는 허벌티를 마셨거든요?!

자꾸 아줌마처럼 배가 나오길래 말했더니 언니가

허벌티먹는방법 알려준데로만 먹으래서 그렇게 먹었는데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든거있죠?!교복입으면

옷핀으로 고정해야되는 정도가됨ㅋ

 

 

방학다이어트 하면서 진짜 좋았던게

코치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제가 학생이라 좀 무시하시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매일 전화오셔서 친절하게 식단체크랑 사이즈체크까지

다 해주셔서 제가 포기하지 않을수 있었어요!!!!

 

 

제가 방학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게

도와준 코치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무료상담 받아서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살빼니까 사람이 달라보여요!!

 

 

 

방학다이어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