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

박경호공류보감∇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했어요 !!

먼저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ㅋㅋ 사진공개하니깐 부끄럽네요 ^//^ 항상 다이어트에 목을 맸기때문에

그리고 여름에 놀러도 가야해서 ㅠ 다이어트가 시급했어요!!!

근데 하필 타이밍 절묘하게 텔레비젼에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가 똬악!! 완전 멋지요 !!

구입하려고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글을 읽어봤는데 다들 지금 시작해보는 사람들..

얼마 빠졋다 안빠졌다 라는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후기글들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 질렀습니다!!ㅋㅋㅋ

한달만에 4kg 빼구 유지식이 따로 없어서 ㅠㅠ 요요가 오더라구요 ;; 다시 다이어트감행
요즘가 대세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대세에 다시 따라보기로 결심 !

요요가 안온다는 말에 완전 꽂혀버렸어요 !!ㅋㅋㅋ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빼준다는에서 시작했어요 !!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전 카톡이 편해서 카톡상담요청했어요 ㅋㅋㅋㅋ
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랑 조금 틀리게

상'담 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것도 신기했어요 ㅋㅋ 폭풍질물

그런데도 언니가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완전 총알~~~

저번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랑은 다른 기분이랄까 ?? ㅋㅋ

사은품도 엄청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 ㅋ ㅋ 오홋 !?!?ㅋ 공짜 좋아해요 *-_-*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으로 시작!!!ㅋㅋ
허-벌티랑 알-로에겔을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

사실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 할때도 이놈의 식탐때문에 군것질 막하기..ㅠ.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

은 정말 말이 필요없더라구요 ㅋㅋ 완전 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나 줄어들었어요 !! ㅋㅋㅋ

그렇게 안빠지던 팔뚝이랑 뱃살이 쏙쏙 빠지더라구요♥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랑은 다른게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빠지는 속도가 틀려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톡 ♥ 너무 맛있어요 ㅋㅋ 와우

그리고 단백질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든든!! 하더라구요 !!

만들어 먹기도 간편해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 고쳤어요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요 먹고 나서 십년 묵은 숙변이 *-_-* 아 부끄럽군요 ㅋㅋ

그리고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랑 다른점이 언니가 연락이 와요 ㅋㅋ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ㅋㅋ 막 괜히 괜히 ...

맛있는거 먹으려고 할때 코치언니 생각이 몽글몽글 ㅋ 옆에서 째려보는느낌?!괜히 혼자뜨끔 ㅠ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안하고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ㅋㅋ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졌더라구요 !! ㅋㅋㅋ 완전 신기!!

그리고 ㅋㅋ 박경호공류보감다이어트 할 때는 주변에서 안 알아줬었거든요 ㅠ

그런데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는지 전부다 살빠졌다는 소리만 하니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입이 귀에 걸렸어요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대박!!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꺅 ♥ 할레루야 ~~

그리고 저한테 절대 ㅡㅡ+ 살못뺄꺼라고 말하던 엄마까지 지금 드시고 계세요!! ㅋ

아 꼬소행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 ㅋ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