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텐더 다이어트/바텐더 한달 10kg빼기성공☜

바텐더 다이어트/바텐더 한달 10kg빼기성공☜

 

바텐더 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뺐어요 ^^!

 

 

 

바텐더를 하다보니까 술먹고 야식먹고

살이 진짜 겁나 빠르게 늘더라구요.

더 이상은 안되겠다. 홀복이 안맞을 정도가 되니까;

진짜 제가 못견디겠더라구요.

손님들도 뭐라하고 ㅠ_ㅠ 사장님마저도 뭐라고하고

그래서 큰맘먹고 다이어트 하려고 찾다가

 

술먹는사람들은 건강챙기면서 다이어트 하는게 중요하니까

바텐더가 할 수 있는다이어트 없나 찾아보던중에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발견!!

많은 바텐더들이 단백질다이어트를 하더라구요!

효과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술먹으면 단백질이 깨지는데

그걸 보충해준다고 하고!! 그래서 저도

알아보고 관리 잘해주고 서비스 많이 준다는 곳 찾아서

바텐더 다이어트 한결과!! 한달만에10kg 빼고 허리 5인치 줄였어요 ^^!

 

 

사람들 후기보니까 술마시는 사람들도

효과 잘 보고 만드는것도 간편하고!!

굳이 시간을 정해서 안먹어도 된다고

식생활 불규칙한 사람들한테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퇴근하고 나서 새벽에 인터넷 찾고 찾아서

관리 잘해준다는 언니 추천받고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일단 친절서비스에 마음이 들었고

언니 고객들중에 바텐더 분들이 많고

살도 확실하게 빼줄수 있다는 믿음을 주니까 더 마음이 갔어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였습니다 ^^!!

 

 

새벽인데도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줬고

카톡으로 상담부터 결제까지 편하게 끝냈는데

다음 날, 바로 배송이 오더라구요~

총알배송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

 

낮에 일어나서 피곤한 몸으로 박스를 열어봤는데!

와!진짜 피곤함이 싹!! 날라갈 정도로!

언니가 각종 샘플 사은품 선물들을 까득까득!!

게다가 열심히 빼라고 뱃살빼기에 좋은 오메가 3도 서비스로!!

진짜 언니가 최고더라구요!

왜그렇게 사람들이 추천했는지 알수있었어요!

 

 

받았다고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제품하나하나 먹는비법을 다 알려주더라구요.

바텐더 다이어트니까 제 생활패턴에 맞게 식단도 짜주고

해주니까 전문가느낌이 물씬나는게 다이어트 성공예감이 들었고!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한결과 한달만에 10kg가 쑥! 줄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쉐이크를 만들어먹었는데

진짜 !! 맛있더라구요!!! 식생활패턴도 언니가 짜줬고!

만드는데 1분걸릴라나?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고 속이 든든!! 하더라구요!

먹기에도 간편하고 진짜 바텐더 다이어트로는 딱! 이였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쉽게 살뺐는데 허리가 5인치 줄더라구요 ^^!

 

 

술먹으면 이게 식욕자제가 안돼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허벌티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식욕억제가 저절로 되면서

다른 음식은 손이 안가더라구요!

간식이랑 군것질거리도 안먹게되고

안주도 손이 안가는게 신기했어요 ^^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 해본거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레몬향이 산뜻하게 입안에 퍼지면서 깔끔한게

자꾸 물을 부르더라구요!! ^^!

아무래도 술을 먹는 바텐더 직업이다보니

장건강이랑 붓기는 있더라구요.

근데 전체통통프로그램에 붓기랑 변비를 조절해줄수있는

제품이 있다고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신기하게 먹은지 일주일만에

붓기랑 변비가 확실히 개선!!

변비약은 끊었구요. 일주일도 안됐는데

사람들이 붓기가 빠졌다면서 알아보더라구요!

바텐더 다이어트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어요 ^^!!

 

단백질다이어트 알아보니까  알로에겔 효능이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근데 진짜 제가 경험해보니까 대박대박 초대박!!

일단 위가 편안해졌어요 ^^

바텐더니까 항상 위가 많이 힘들잖아요!

근데 삼일정도 먹으니까 위가 괜찮아지더라구요 ^^

그리고 2주 먹으니까 뭉쳐있던 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니

쑥쑥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그렇게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3cm줄어들었어요!!

허벅지랑 허리뿐 아니라 옆구리랑 등살이랑

군살들 가져가면서 쇄골까지 보이더라구요 ^.^

바텐더 다이어트로 진짜 적극추천 할만 합니다!!

맨날 술에 쩔고 살도 쪄서 힘들었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니까 확실히 자신감도 더생기고

활력이 솟는게!! 활동하기 너무 좋구요 ~~ ㅋㅋ 몸이가벼워졌어요!! ^^

 

 

언니가 계속 으로 식단이랑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편하더라구요!

24시간 항상 깨어있으니까 바로바로 궁금한거 물어보면

알려주고!!

 

살 잘뺐다고 언니가 선물

새로나온 초코바도 보내줬어요 ^^

단백질 초코바라서 안주로 하기 딱이더라구요!

 

바텐더는 평생 다이어트 못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바텐더 다이어트 맞춤으로 나온게 있었다니!! ㅋㅋ

살빼고 나니까 주변반응 장난 아닙니다

 

역시 여자는 이쁘고 봐야되요 ^^* 그쵸?!

 

여러분도 다이어트 꼭 성공하셔서

더 이쁜 바텐더가 되어보자구요 ㅋㅋ

요즘 우리바에서.. 내가 대세임 ㅋㅋ

 

제가 관리받은 사이트 추천해드릴께요!

한번 상담 받아보시고 바텐더 다이어트 꼭 성공하셔서

대세가 되시길! 모두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