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몸매 라인만들기

 몸매 라인만들기

 

 

 

라인따윈 찾을수 없던 뚱땡이에서 이젠 라인잡힌 늘씬이 비법알려드릴게요~

 

짜잔,뚱땡이가 이렇게 변할수 있게된건

한달전 목욕탕에서 굴욕을 맛보게된 후에 결심했어요

옆에 계시는 아주머니께서 새댁~몇개월이야~?

 

그 한마디에 충격을 딱!

 그래서 저는 집에오자마자 인터넷에 몸매라인만들기를 검색했어요

 보니까 단.백.질 다이어트로 살 많이빼셨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효과 좋다길래 추천많은곳에 연락했어요!

 

 

톡을 보냈는데 1분도 안되서 바로 온 답장에

궁금한거 많이 물어보는데도 언니가 끝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면서

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

 

주문하고 바로 하루만에 택배는 집으로 왔구요

택배안에 보니까 언니가 선물에 사은품들을 가득 주셨더라구요

고맙다고 연락하니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비법까지 전화로 전수!

 

 

 

전화로 들은대로 첨에는 쉐이크 부터 만들었어요~

저는 쿠키맛을 먹었는데 엄청 달달하고 알갱이가 톡톡씹히니까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하니까 어려운게 없었구요!!

 

중간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요게

입맛을 확 잡아주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군것질을 뚝!

 

그덕에 한달 꾸준히 먹으니까 입던 바지들이 헐렁 헐렁~

 

 

 

라인 잡는데에 도움 정말 많이 준게 알로에랑 듀오거든요

알로에는 뭐 워낙 인터넷에 유명하길래 알고 있었지만 듀오는

먹는방법도 특이하구 고소~한게 살빠지겟나 싶더라구요 근데

 

대박 ..언니만의알로에겔 먹는비법+듀오가 만나니까

허리에 없던라인이 딱! 허벅지사이에 공간이 딱!!!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6cm나 줄었다니깐요!

 

 

 

한달동안 라인만들면서 가장좋았던게 언니가 1:1 관리해주는거!!

언니가 직접빼서 그런지 비법도 많고 맘을 이해해주시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게다가 식단에 사이즈까지 꼼꼼하셔서 저는

어려운거 없이 쉽고 재밌게 다이어트 했어요:-)

 

그결과,한달만에 -11kg이 제몸에서 훅 하고 빠져나갔어요!

 

저처럼 몸에 라인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릴테니 상담받으셔서 꼬-옥 S라인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