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태통통>>포켓걸됨!!!ㅋㅋㅋ

키작은여자 다이어트, 모태비만다이어트, 소아비만 다이어트, 소아비만 다이어트하는법

 

안녕하세요!! 저는 어릴때부터 비만이었어요!

모태비만. 소아비만 끼야오.

하지만 지금은 한달만에 10.8kg 감량하고 완전 포켓걸로 되었답니다!!!

 

 

작은키에 통통이. 그래서 놀림도 많이 받았지만, 그만큼 전 나름 귀여움도 받았었어요~

그래서 크게 살빼야겠다고 마음 먹은적은 없었어요!

그런데 어떤 선배가 그러더라구요. 조그만게 뚱뚱하니까, 굴리면 굴러갈 것 같다고

이제 살좀 빼야되지 않겠냐면서 학교 건물 안에서 사람들 다 들어란 식으로 그러는데

기분이 확 상하는거에요. 그렇게 친한 사람도 아니고 그냥 같은과의 선배일 뿐인데

제게 그런 소리를 하니까 정말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비웃는 것 같은 느낌?? 그때 딱 든 생각이. 정말 내가 살을빼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더라구요.

그게 제가 생각한 최고의 복수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렇게 폭풍검색으로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단뱃질쉐이크를 알게되었어요!

 

 

이 다이어트가 효과도 좋고, 후기도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디다가 상담을 받아야할지 모르겠는거에요.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유명하다고 하는곳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언니였어요!

그렇게 처음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정말 확실히 살빼주겠다는 말에 확신이 딱 들었어요!

그래서 언니와 상담하면서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렇게 바로 결제까지 다하고 나서 기다렸는데, 다음날 눈 떠보니 제 눈앞에 상자하나 놓여져잇는거에요!

빛.의.속.도. 빠름빠름~~

열어보았는데~ 글쎄 언니가 선물을 정말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

다른제품 샘플이랑 사은품까지!! 그거받고나니 더욱더 의지가 확 오르더라구요!!

그리고 언니한테 전화를 바로했더니, 언니가 제품설명이랑 살빠지는비법까지 팍팍!!

그랬더니 한달만에 10.8kg 줄었어요!!

 

 

 

 

제일 처음 먹었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언니가 이걸 먼저 먹어야지 장청소가 되서 단뱃질쉐이크를 먹었을때 더 흡수율이 좋아진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는데 정말 달콤한게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다니!!

너무 맛있다고 그랬더니, 이게 또 뭉친살을 풀어줘서 살이 더 잘빠지게 해준다는거에요!!

그런데 진짜 2주만에 뭉친살들이 풀리면서 말랑해지더니

 허벅지가 15cm가 훅 빠졌네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 단뱃질쉐이크.

이건 제가 딸기와 바닐라 맛으로 했는데! 정말 달달한게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먹는법도 간단했어요!! 아침저녁을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그냥 일반한식을 먹으면 됬어요!

굶지않고 이렇게 맛있게 다이어트가 되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같이 마셔준 허브차가 있는데요.

허브차를 따뜻하게 마셨더니. 레몬향과 유자향이 살짝 나면서 계속 물을 먹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이게 몸의 노폐물을 쑥 빠지게 해준다그랬는데.

정말 뱃살이 쏙 들어갔어요!

진짜 신기하죠? ㅠ_ㅠ 저도 신기신기해요!!! 또한 이게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입맛조절도!!

그렇게 쉐이크와 허브차를 마셨더니 몸무게가 10.8kg 허리가 6인치 감소!!

 

 

그리고 특히 프롤레사 듀오라는게 있는데요~

이건 정말 체지방수를 줄여줘서 살이 정말 잘빠지더라구요!

 숨어있던 살까지 찾아서 빼주니까 진짜, 저도 모르는 사이에 몸이 슬림슬림!

그리고 이렇게 살이 잘빠져서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탄탄하고 이쁘게 빠져서 좋았어요!!

정말 언니의 말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0.8kg 허벅지 15cm 허리 6인치가 쏙!

 

 

 

정말 작은복수를 하기 위해 시작한 다이어트였는데, 이렇게 살빼고나니.

모두들 너무 이뻐졌다고~ 귀엽다면서!! 하하하핳.

다들 난리도 아니에요! 남녀구분 없이 이쁘다해주니 저절로 광대승천이에요!!

 

정말 이 모든것은 다 코치 언니덕분이에요!

정말 언니 아니었으면 이렇게 이뻐질 수 없었을거에요! 정말 요요도 없고 계속 유지하고 있구요!

매일매일 상담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는 언니.

정말 왕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