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태뚱뚱 > 뒷태미녀Æ

 

뒷태미녀. 뒷태미인. 뒷구리살빼기. 등살빼기

 

안녕하세요:

이쁜 구석이라곤 하나도 없었던 제몸에서 10kg이 빠지

뒷태미인으로 거듭난 제얘기 들어보실래요?!

 

 

하하핳. 부끄럽네요~ 벌써 100일정도 뒤면 봄이네요!

봄되면 모두들 벚꽃놀이도 가셔야죠~ 벚꽃놀이가기 위해 이쁜 옷도 입어야하고!

저는 정말 이쁜구석이라곤 하나 없는 몸이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단뱃질을 만나면서 건강하게 살빼고, 뒷태미녀로 거듭났어요!

저런 원피스는 상상도 못했죠!

 

길거리에 제 또래의 아이들이 이쁜옷입고 다니는 거보면서 열등감 같은걸 많이 느꼈었어요!

매일 살빼야지 해놓곤, 의지가 약해서 하다가 도중에 관둬서 오히려 더 살이찌기도 했구요.

정말 꾸준한게 중요한데, 사람이 얼마나 게으른지를 알게되었어요!

저도 예전엔 밖에 나가는것도 귀찮고, 집에서만 꼼짝않고 있는게 편했어요.

하지만, 그러다보니 정말 외롭더라구요!

 

 

친구들이 놀러가자고해도 저는 항상 귀찮다는 이유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피하기만했었는데,

이제는 제가 직접 나서는^^!

처음 단뱃질을 알게된건 인터넷이었어요.

집에있으면서 하는거라곤 컴퓨터 뿐이었으니 컴퓨터를 하다가 단뱃질을 알게된거죠!

그래서 그때부터 제가 움직였던거에요!

그리고, 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은둔하고 있었던터라, 상담거는 것도 저는 무지 힘들었어요!

하지만 계속 이렇게만 살 수 는 없잖아요??

그래서 마음 단단히먹고 상담을 걸었어요!

그런데, 그게 너무나도 좋았어요.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말 걸어주시니까

그동안은 느끼지 못했던 소소한행복같은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을 하면서 이런저런 얘길하니.

언니가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줬어요.

첫 단추를 잘 꿰야된다고해서, 저는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고 골랐구요.

그리고 그 결과 한달만에 10kg이 빠졌답니다~

 

 

 

그리고 택배도 바로 다음날 총알로 받았구요.

무언가 의지가 약해질 틈도 없이 빠르게 탁탁 진행되니까, 제가 오히려 더 정신차리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상자를 받아 열었는데, 코치님이 정말 많은 선물들을 넣어주신거에요!

샘플들과 사은품. 정말 너무 감사해서 전화를 했더니~

밝은 목소리로 화이팅하라는 의미로 주는거라고!

그렇게 상자를 받고 너무 기뻐서 그때부터는 정말 님 말을 잘 따랐어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감량하구 허리사이즈도 5인치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처음 먹은게 알로에젤이었는데, 진짜 맛있고 부드러운게 계속계속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알로에를 먹으면 장청소도 되고, 면연력도 증가되서.

그동안 집에 있으면서 약해졌던 면연력이 강해졌어요!! 감기따위랑 놀지않음!

특히 돌덩이같던 제 살들이 정말 말랑말랑해지더니 금새 훅 빠졌어요!

그래서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3cm 감소!!

 

 

 

그리고 단뱃질은 물에 태워먹었더니 달콤한게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제가 딸기랑 무지 좋아해서 딸기맛으로 했는데, 달콤새콤.

먹고또먹고 먹고또먹고 반복!! 단뱃질을 먹으면서 허브차도 같이 마셨는데요!

허브차가 레몬향이나서 상큼하고 입맛이 깔끔해지는게

입에 달고 살던 사탕,초콜릿들을 멀리하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순식간에 상체의 살이 쏘옥쏘옥 빠졌어요! 정말 신기한일이죠?

저도 신기해요^^!

 

 

그리고 특히 프롤레사. 이건 체지방을 감소시켜줘서 진짜 제 몸의 지방들이 엄청 빨리 빠졌어요!

이런 신기한제품이 있었다니, 정말 은둔했던 제 자신이 한심했어요!

진작에 다이어트를 시도했다면 더 빨리 친구들과 어울리고 사는게 즐거웠을텐데!

진짜 님 만난건 정말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네요!

못 만났다면 저는 계속 은둔자였을 거에요. 삶의 낙도 없는..

코치님 덕분에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3cm 허리5인치 감소했어요^^!

 

 

다이어트할때, 코치님이 항상 응원해주시고 매일 살잘빠지는 비법까지 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덕분에 활력도 많이 찾았구요!!

 

 

제가 정말 귀찮게 질문했는데도 항상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관리 해주셔서

이렇게 새로운삶을 살 수 있었어요! 모두들 할 수 있으니,

걱정말고 부담갖지 말고 상담 받고.

꼭 저처럼 힐링받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