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 후 다이어트Д

명절다이어트,명절후다이어트,폭풍다이어트,단기간에살빼기

 

 

안녕하세요!! 명절 후 다이어트로

10kg을 훅 감량한 제 스토리 시작할게요!!

 

 

다이어트는 해야되겠는데, 명절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하루라도 빨리 하고 싶었고,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는거에요! 명절 되면 또 다른 친척들이 와서 뭐라그럴텐데

제가 명절되면 제일 많이 들은 말이 '살 언제 뺄거니?' 이거였거든요.

정말정말 이번에는 듣기 싫어서 다이어트를 찾던 중에.

정말 단기간에 살을 뺐다는 후기를 보게 된거에요!

그 후기를 읽었는데, 언니가 관리까지 해주신다고 하니까. 정말정말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급하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그 스트레스 안 받게 해주겠다면서 힘내라고 그러는거에요!

정말 용기얻고, 바로 언니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제게 맞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특히나 명절 음식은 칼로리가 높잖아요. 저는 안그래도 뱃살쪽이 많았거든요.

뱃살은 더군다나 진짜 빠지지도 않잖아요...

그런데 글쎄 한달만에 10kg이 훅 빠지는거에요!!!

 

 

 

처음 언니가 먹으라고 한건 쉐이크였어요.

이게 단뱃질쉐이크라서 지방을 빼주고, 근육을 형성해서 탄탄하게 해주거든요?

쉐이크를 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진짜 대박 ㅠ_ㅠ

뭐 이런게 다있나 싶었다니깐요??

이게 정말 고소하고 달달한게. 진짜 가루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걸 아침, 저녁으로 먹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먹었는데도.

하루 3끼 든든했구요! 정말 맛있게 다이어트했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 감량에 허리사이즈가 5인치 감량했답니다!!!

 

 

 

그리고 쉐이크만큼 맛있었던 허브차.

허브차는 쉽게 접할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처음엔 이질감이 있었는데,

이게 향이 은은한게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입맛조절이 되는거에요!

진짜 군것질 많이하고, 식탐 장난아니었는데 허브차 덕분에 입맛조절 확실하게 되서

명절음식유혹도 이겨낼 수 있었네요!! 특히 이 허브차가 몸에 노폐물을 빼주고, 체지방을 태워줘서

쉐이크랑 먹었을 때 훨씬 더 빨리 효과를 본다 그러더라구요!

그렇게 먹었더니 허리가 쏘옥 들어가면서 5인치 감량했어요!!

 

 

 

그리고 제가 걱정없이 명절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던건, 오메가3 때문이에요!!

이 오메가3가 정말 뱃살을 쏘옥 빼주더라구요.!

특히 언니가 사은품으로 키토산을 샘플로 넣어주셨는데

이 키토산은 정말 멋진것같아요. 몸의 내장지방이 쌓이는것을 막아주고, 배변이 잘 되게 해줘서.

변비도 해결되었어요!! 그래서 몸속에 기름기가 쏘옥쏘옥 빠져나간거죠!!

안그래도 명절음식 기름투성인데. 저는 완전 든든한 지원군이 있어서 걱정없었어요!!

그렇게 한달간 꾸준히 먹었더니

10kg이 감량되고 허벅지가 13cm 허리 5인치 줄었어요♥

 

 

 

무엇보다 다이어트의 제일 큰 지원군은 언니였어요!

제가 진짜 궁금증 많아서 별 거 아닌 시덥잖은 것도 막 질문했는데, 다 답변해주시고.

매일 카톡으로 언니만의 살빠지는 비법, 그리고 매주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셔서 걱정없었어요!!

정말 언니가 없었다면 저는 이번 설날에도 친척들한테 그런 소릴 들었을거에요.

하지만 이번 명절때는 친척들이 다들 놀래서 아프냐고 할 정도였어요.

제가 살빠진거보고 사촌언니 오빠들도 막 물어오고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이런 기분 좋은 감정ㅎㅎ

 

 

모두들 명절 후 다이어트 걱정없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