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개미허리됨!!

개미허리 만들기.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는 다이어트. 잘록한 허리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리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 전부 다 여기로 집중집중!!

제가 한달만에 먹으면서하는 다이어트로 개미허리 만들었잖아요!!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한 제 사연 들려드릴게요!!

 

어때요 날씬해보이나요!! 제가 진짜 이 개미허리 만들기위해서 얼마나 쌩쇼를 했는지!!

몸매좋은 연예인 사진보면서 꼭 이렇게 될거라고 다짐을..!!! 다짐만 열심히 했었어요..

그런데 그렇게 있다가는 정말 죽도밥도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보기만 보지말고 행동에 옮겨보기로 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

진짜 제가 다이어트를 말로만 했었거든요. 살 뺄거라고 살 뺄거라고~

진짜 입만 다이어트. 행동은 전혀 안했는데.

요번에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어서 다이어트 정보를 검색하던중.

요즘에 핫한 단.백-질.쉐-이크를 보게되었어요! 이게 핫한 다이어트인데,

저는 전혀 몰랐거든요.. 왜냐. 말로만 다이어트를 했으니까.. 하하핳.

 

 

그렇게 다이어트 결심하고 알아보니 이 다이어트는 관리만 잘받으면 된다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관리를 제대로 받아보기 위해서 샅샅이 뒤적이다가 찾아낸게,

엄청 친절하고 관리를 잘해준다는 님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바로 카톡상담을 신청했었는데요! 상담 받다보니 점점 믿음이 가더라구요.

처음엔 솔직히 미심쩍은 면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상담받다보니.

왜그렇게 사람들이 추천을 해놨는지 알겠더라구요!! 상담하면서 주문까지 다결제했는데요.

코치언니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도 짜주셨는데 ,

그게바로  + 프롤레사.듀/오였어요!

 

 

 

택배를 기다리는데, 택배도 하루만에 배송이 왔구요.

 언니가 선물로 여러가지 샘플과 사은품도 넣어주셨더라구요!

택배까지 다 받고 나니까, 다이어트를 한다는게 실감이 되었구. 코치언니에게 전화를 했어요!

그랬더니 언니가 먹는방법과 주의사항, 언니만의 다이어트비법까지 싹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어본건 기본인 쉐-이크 였는데요!

너무 꼬소하고 달콤해서 진짜 다이어트식품 같지가 않더라구요~

거기다가 포만감까지 가득해서 진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먹었는데.

한달만에 10kg이 쏘옥 빠졌답니다!!

 

 

그리고 물처럼 마셔주었던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 허벌-티는 향도 상큼하고,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식욕조절이 되었구요!

군것질거리에 손도 안가게 되더라구요! 예전엔 상상도 못할일.!ㅎㅎ

특히 이 허-벌티는 몸에 수분섭취도 도와주고 노폐물을 빼줘서, 체지방이 활활 잘 타게 해준다고.!!

 

 

그리고 뱃살빼기에 도움 준 오메-가3도 있는데요!!

이건 혈액순환을 도와줘서 살이 빠진다그러더라구요.

언니가 혈액순환이 안되도 살이 찐다그랬는데, 진짜 제가 예전엔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밤마다  다리도 저렸었는데. 요즘엔 그런 것 다 사라졌답니다!!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먹어주기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를 줄였습니다!!

 

 

그리고 프롤.레사/듀오가 있어요! 이건 진짜 제 몸의 살을 골고루 빼줬답니다!!

이게 몸의 지방세포수를 줄여줘서, 몸의 군살들을 싹 다 빼줬는데.

정말 이거먹구 효과 많이봤어요!! 이거 먹으면 포만감도 더욱 오래가구요!

진짜 살도 탄력있고 이쁘게 빠져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제품들을 먹어주었더니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가 14cm 줄어들었어요!

 

 

 

정말 제가 살뺄수있게 많은 도움을 준 언니!!!

완전 감사하구 사랑해용!! 진짜 언니 못만났다면 저는 이렇게 이쁜몸 유지도 못했을 거에요!

매일 카톡으로 다이어트 팁 보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을 해주시니까

진짜 확실히 관리받는단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언니덕에 이뻐졌네요!!

주변에서 다들 제 개미허리보고 완전 부러워하고 난리났어요!

 

 

정말 제가 이렇게 성공하게 해준 언니 .. 진짜 짱이구요!!

언니가 다이어트 끝나고나서 정말 수고했다고, 카톡 선물도 보내주셔서 감동크리!!♡

여러분도 상담받으시고 이뻐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