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는 다이어트Å

먹는다이어트/먹는 다이어트

 

먹으면서 한달에 10kg 뺐어요!! 꺄~~ㅎㅎ

 

 

 

안녕하세요!~~ 평범한 29살 직딩입니다잉 !! ㅋㅋ

회사다니고 학원도 다니고 하느라 운동할 시간은 부족했었죠

가끔씩 취미로 밸리배우는것 빼고는 ~!

운동으로는 될일이 아닌것 같아서

먹는다이어트를 인터넷으로 검색을 했는데

요즘 먹는 다이어트는 가 대세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쇼핑몰에서 구입을 하면 관리도 해준다길래

저처럼 의지가 약한사람도 성공할수있고!

성공했다는 후기가 가득가득!! 그래서 저도 질러버렸습니다!

 

 

꼼꼼하게 후기들 읽고 제일 추천많고 유명한 에서 관리받기로 결심!!

 

언니한테 카톡으로 먹는다이어트 상담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잘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궁금한거를 등긁어주듯 시원하게 빡! 해결!

 

한달에 5kg정도만 빠져도 괜찮겠다 했는데

역시 유명한 사이트라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는데

2배인 10kg가 훅!! 빠졌어요~~!ㅋㅋ

저는 맛있게 먹는다이어트로 관리받으면서

한달만에 10kg빼고 44사이즈 성공했습니다!ㅎㅎ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제 몸상태랑 다 들어보고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서 그걸로 콜!!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총알택배가 도착!!♪

진짜 홈쇼핑보다 빠른 택배에 감동했어요 ㅋㅋ

 

 

택배를 받고 큰 박스를 열었는데! 맙소사..ㅋㅋ 제가 먹는다이어트 식품을 산게 맞는지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정말 가득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게다가 하나하나 세심하게 손글씨로 다 써져있고 정말 감동받았어요 ㅋㅋ

전화로 언니가 먹는다이어트 식품 방법이랑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비법까지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다이어트 의욕이 하늘까지 솟구쳐 올랐고 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언니가 알려준 먼저 먹어봤어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을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회사에서 점심은 일반식을 먹으니까 다이어트 하는데 크게

눈치보이는거나 방해되는것도 없고

만드는 방법도 간편한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까지 불러서

먹는다이어트에 또 한번 감동감동~~ ㅎㅎㅎ

 

 

한달동안 먹는다이어트를 하면서

저의 넘치는 식욕은 가 잠재워줬어요.

요즘에 식욕이 너무 왕성해진터라

먹는다이어트라해도 많이먹어서 살찌면 어떻게 하나

걱정 많이했는데

언니가 절대 걱정할 필요가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정말 수시로 티를 마셔주니까 배도 부르고

입안이 청결해져서 다른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도 안땡기더라구요! 식욕억제가 정말 잘됐어요!

그 덕분에 한달에 55반사이즈에서 44사이즈 무난하게 들어가요!ㅎㅎ

 

그리고 이 언니가 정말 유명한 이유가 먹는비법 때문에

유명하더라구요!!

먹는 다이어트 중에서도 하체살을 특히 엄청 잘빼준다는 알겔!!

솔직히 첫주는 효과가 크게없어서

괜히 돈만 날리는거 아닌가 했는데

2주~ 3주 지나면서 효과가 눈에 띄게 오더라구요!

 

딴딴햇던 셀룰들이 다 풀리는게 느껴지더니!!

정말 살들이 말랑말랑 부드럽게 풀리고

하루하루 슬림하게 빠졌어요!!

 

 

언니만의 먹는 비법 덕분에 군살없이 슬림몸매 완성!!

진짜 옆으로 튀어나왔던 뱃살

속옷아래로 나왔던 등살들까지 모조리 쓸어갔어요 ㅋㅋ

 

밸리학원에서 밸리옷 입는건 거의 상상도불가능 한 일이였는데

한달만에 슬림 모델몸매 만들고 이제는 밸리옷도 무난하게 소화합니다잉ㅎ

한달에 10kg빼니까 44사이즈도 훌렁훌렁 잘 들어가고

너무 행복해용~~ㅎㅎ

 

 

허리가 4인치 허벅지가 13cm줄었어요!!

진짜 이렇게 살 잘뺀건 다 언니의 관리 노하우 덕분이에요

실시간으로 카톡에 전화에 ㅋㅋ 정말 언니가

먹는 식단부터 사이즈 체킹까지 하나하나 다 도와주니까

연예인이 된것마냥 관리 받는 느낌이 들고

의지가 약한저도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포기하지않고 맛있게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ㅋㅋ

 

지금도 유지식하면서 1kg 추가감량했답니다 ㅋㅋ

이렇게 빠지다간 증량식 해야될것 같아요!ㅋㅋ

 

 

언니가 계속 관리해주니까 누가 안보는대도

먹는게 자제가 되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혼자서 음식 절제능력도 생기고

체질이 아예 바꼈는지 ㅋ 쫌 과식하는데도 몸무게는 안불더라구요

 

먹는다이어트다 보니까 맛이 정말 중요했는데

맛도있고 배도부르고!! ㅋㅋ

정말 한달간 편하게 관리받으면서 맛있게 다이어트 성공!

 

 

살빼고 나니까 주변에서 너무 예뻐졌다고

진작에 살빼지 원래도 이뻤는데 더예뻐졌다고하고;ㅋㅋ

저때문에 제 친구들은 지금 먹는다이어트 붐 불어서 ㅋㅋ

제가 언니 다 소개시켜줬어요 ㅋㅋ

 

언니는 저 때문에 매출 이빠이 오르셨을꺼에요 ㅎㅎ

 

언니가 살도 빼고 소개도 시켜줬다고

알겔한통이랑 각종비타민을 선물로 ㅠㅠ 완전 감동! ㅋㅋ

 

 

먹는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게 도와준것도 감사한데 ㅋㅋ

선물까지!! ㅋㅋ 진짜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한번해보세요 ㅋㅋ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네요 ㅎㅎ

 

제가 관리받고 살뺀 언니 번호 남기고갈께요 ㅋㅋ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언니진짜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