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핀살빼기 - 아랫배빼기!! ♥

머핀살빼기, 아랫배빼기

 

 

 

머핀살이라고 아시나요!!

아랫배에 볼록튀어나온걸 머핀살이라고하는데요!

저는 미용직일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일끝나면 항상

스탭들과 한잔하러가고,

커피를 줄곧 달고살다보니까 살이 찌더라구요!

그래서 처참한몸이 되었을때,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진짜 제 배를 볼때마다 한숨이 푹푹 나오더라구요.

진짜 머핀처럼 볼록하게 나온 아랫배.

이놈의 머핀살을 날려버릴려고 굶어도보고,

좋다는 다이어트다 해봤는데 도통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침울해져있을때, 같은동기로 부터

를 추천받았는데요.

 

자기도 이거했다면서 해보라고 저한테 권하더라구요.

제가 하도 투덜투덜됬더니 ^_^;;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권해줬으니까

일끝나고 집에 와서 열심히 뒤적뒤적!

알아보니까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여태 난 왜 이런걸 몰랐나 싶었어요 ;;

 

 

저처럼 머핀살빼기에도 성공했단 글을 보고,

완전 단박에 결정하고! 바로 추천해준,

언니와 상담을 했어요!

언니랑 상담을 했는데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여기면 되겠다 싶어서

바로 선택했고, 언니와 얘기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1:1 맞춤플랜으로

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나서 또 계속 후기들을 읽어보았는데.

다들 언니말만 잘들으라고해서,

마음에 새기고! 바로 다음날 택배를 받았는데요

엄청난크기에 놀라서 열어보니까

어마어마하게 사은품도 가득 챙겨주셨더라구요!

왕감동했어요! 그리고 바로 언니에 콜!

 

그랬더니 언니가 먹는방법이랑

머핀살확실히 빼는법들을 확실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이해쉽도록 하나하나 설명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바로 언니와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바로 먹어봤는데요!!

 

 

을 마셔보았는데,

언니가 이걸마셔야지 더욱 더 효과도 좋다고해서

마셨더니 완전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진짜 음료수 같았어요! 후기에서도 사람들이 음료수 같다고 했는데

완전 대박!! 계속 마셔주었더니, 군살 살살 빠지더라구요!

단단한 머핀살도 빠지고!! 왕 신기했어요 :)

 

 

그리고 기본식단인 !!

완전달콤해서. 매일매일 빼먹지않고 태워마셨는데,

귀찮은날엔 하루3끼 다먹었는데.

살이 더더 잘빠지더라구요!

 

언니말대로 먹었는데, 포만감도 좋아서

한끼식사로는 짱! 정말 강추드려요!

바쁜분들도 태워드시면 대박!

만드는데 2분이면 되니까, 진짜 간편하고 좋았어요!

그렇게해서 한달만에 10.7kg 감량 성공했어요!!!

 

 

그리고 같이 마시면 좋다고했던 !!

수분섭취도 도와주고 노폐물도 빼주니까,

정말 좋았어요! 몸이 정말 가벼워지는느낌!!

매일 아침마다 일어나는게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날아갈것같은 기분!! 이 기분 느껴봐야지 알아요^_^!!

 

 

그리고 특히 좋았던점은,

입맛조절이되서 군것질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커피가 먹고싶을때도 마셨더니 식욕억제효과 대박!!

그래서 정말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한달만에 허리 4.8인치 줄이기 성공!!

 

 

짜잔-! 머핀살빼기에 제일 좋은!!!!!

!!!!

이거이거 엄지손가락 착!!

랑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구요.

포만감도 오래가요! 특히 이게 아랫배, 옆구리, 허벅지까지

살을 쪽쪽 다 빼주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라인이 이뻐짐.^_^!!

 

 

언니말대로 공복에 태워마셨더니,

더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빵빵한게. 음식생각 절대안남!

 

제 머핀살 절대 못 뺄줄 알았는데,

이렇게 빼고나니까 완전 몸이 가벼워져서 좋아요!

어떻게 이런다이어트를 이제알았는지..

머핀살빼기에 이만한게 없어요!!!

허벅지살 14cm줄이기 성공 :)

 

 

진짜 사람들말대로 언니말만 들었는데

한달만에 10.7kg 허리 4.8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공했어요!!

 

 

역시 언니의 노하우는 짱짱!!

언니의 특별관리덕에 이렇게 다이어트성공하고,

이쁜옷도 마음껏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요 ♥

 

특히나 직장에가면 다른 스탭들도

다들 이뻐졌다고, 살이제 그만빼도 된다그러는데

기분이 완전 날아갈것 같아요 ♪

 

 

이렇게 언니관리덕에 쉽게 다이어트하고

완전 용되었네요!! 지금바로 상담받아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