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테다이어트/효과/후기/한달 10kg쏘오오옥 리얼후기Å

마테다이어트/마테다이어트효과/마테다이어트후기

 

★ 이제 뺄 살이 없음으로 음슴체 갑니당 ㅋㅋ

한달만에 10kg빼니까 ~~ ㅋㅋ 온 세상이 그냥 내꺼임! ㅋㅋ

세상 부러울 꺼 하나도 없음 ㅋㅋ ㅋ

 

 

천송이도 안부러움 ㅋㅋ 난 그냥 내가 제일 좋은 사랑스러움~ ㅋ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 ㅋㅋ 진짜 개천에서 용난 후ㄱ ㅣ ㅋㅋ 공개공개~~ ㅋㅋ

↓ 스크롤로로로로로로로롤 ㅋㅋㅋ

 

 

오호호호~~ 10kg빼고 ㅋㅋ 내 예쁜 몸 간직하려고 사진찍었음 ^^ ㅋㅋ 이정도 투자 쯤! ㅋㅋ

 

정말 태어나서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음~~ ㅋㅋ

어렸을적부터 먹성이 좋았던터라 항상 통통통통통~~

귀염둥이로 통했지만.. 성인되면서 그건 안통함. 특히나 25살 넘어가면서부터 그냥 돼지로불림..

 

그래서 굶기 ,고구마 ㅋㅋ 뭐 이런 원푸드 같은건 기본이였고

나름 운동도 해본다고 했는데 효과 꽝 ㅠ_ㅠ

결국엔 다이어트 식품에 의존하기로 하고!

그날 마침 티비에서 나온 마테다이어트를 접했음.. 뚜둥.. 근데

 

마테다이어트 이거이거 ~~~!!!! ㅠ_ㅠ

나에게는 적응하기 너무너무 어려운.. ㅠ_ㅠ 워낙 배가 커진상황이라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르고 계속 꺼지고.. 흑흑흑..

결국 마테다이어트는 포기하고 친구를 줬음 ㅠ_ㅠ ~~!~

그 친구도 도중포기;; 하하하하하하하그렇게 공중으로 사라진 내돈 ㅠ.ㅠ끄윽.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으로 단백질다이어트를 보게된거임

나처럼 배 큰사람들도!! 다 다이어트 성공하는걸 보고 바로 솔깃솔깃!! 멈출 수 없었음!!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 완전 전문가 코치 잘해준다는 소개 받고 시작!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였음!!!!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서 궁금한게 많았음!

그래도 쑥쓰러움이 많은지라 나와있는 카톡으로 톡보냈는데

언니 5초도 안돼서 답장이 오더니 궁금한거 진짜 싹~~!! 알려줌ㅋ ㅋㅋ

상담을 받으면서 내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언니의 확신의 찬말에~ ㅋㅋ

바로 마음이 넘어가버림 ㅋㅋ

 

언니가 몸상태 하나하나 확인해주면서 프로그램 추천도 해줘서 추천받은 으로 요이땅!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ㅋㅋ 지금 제2의 인생 사는중 ㅋ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ㅋㅋ 빛보다 빠른 택배가 도착! ㅋ

이렇게나 빨리 도착할 줄 몰랐는데 ㅠ_ㅠ ㅋㅋ

감동감동 ~~ ㅋㅋ

 

 

걱정반 설렘반으로 도착한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wow 굿굿굿! ㅋㅋ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빠빠빠빵!! 하게 챙겨준다더니!

진짜 어찌나 빵빵하게 챙겨줬는지 박스사이에 빈틈이 안보임!

 

샘플도 얼마나 많이 챙겨줬는지 ㅋㅋ 진짜 감탄을 금치 못함ㅋ

 

그리고 박스를 구경하다보니 언니만의 살 잘빼는 비법적힌 종이까지! ♥

 

 

택배를 잘 받았다고 연락하니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언니만의 특별비법!

그리고 생활패턴에 맞게 다 관리해줬음! ㅋ

 

그렇게 연예인 부럽지 않은 관리를 받으면서 다이어트 성공! ㅋ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가 그냥 쏘오오옥 하고 빠짐!

 

 

마테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이거는 다이어트 방법이 좀 여지껏 했던 다이어트랑은 좀 달랐음!

하루에 2번 밥대신 단백질쉐키를 먹고 한ㄲㅣ는 그냥 일반밥을 먹었음.

 

이 쉐키 한잔으로 배가 차려나 걱정을 많이했는데!!!!

걱정하지마 노노노노노NoNoNo!!먹고 깜짝 놀람!1

엄청나게!! 배부름!!!!!!! 진짜 배가 빵빵빵@!! 다른게 안들어갈정도로!!

배도 빵빵하게 부른데 어찌나 달콤하고 맛있는지!! ㅋㅋ 그냥 입에 착착착ㄹ!!ㅋㅋ

이렇게 맛있고 달콤하고 배부른데 살이 정말 빠지는게 맞냐고 언니한테 계속 수시로 확인함 1

 

근데 진짜 살빠지는게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

 

 

쉐키를 먹으면서 허브차를 먹으면 더 좋다는 언니말에!! ㅋㅋ

마테차대신에 허브차를 계속~ 챙겨먹었음 ㅋㅋ

원래 물을 많이 마시는편이 아닌데 너무신기한게

이거는 레몬향이나는게 계속 물이 땅김!!

그래서 허브차를 마셨을 뿐인데 입안정리가 되면서 깔끔해지고

다른게 먹고싶은생각이 전혀 안들음!! ㅋ식욕이 뚝뚝 떨어지고

심지어.. 엄청나게 중독이였던 커피를 끊을 수 있었음!! 대박~ ㅋㅋ

 

 

그렇게 커피까지 끊고 자연적으로 식욕이 없어지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줄이기 성공~~

 

 

 

쉐키랑 허브차를 먹으면서 동시에 같이 먹었던게 바로 알로에♥

남자친구보다 사랑스러운 너. 어떻게 너같은게 있을 수 잇찌?ㅠ.ㅠ ㅋㅋ

알로에 효과 사람들이 그렇게 극찬을 하길래 궁금했는데

 

사이즈는 물론 ㅋㅋ 장막혔던 증상까지 빵~~~~~~!!!!!!!!!! ㅃ꾸!!!!!!!!뿍! 뚫어줌! ㅋㅋ

 

그냥 항상 ㅋㅋ 아랫배가 목직하니 참 답답했는데

너무나 시원하게 빵빵뿡뿡 뚫어주고!! ㅋㅋ

사이즈까지 잘 줄여줘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효과를 느므느므 잘봤음!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망고쥬스를 싫어함에도 불구 !! ㅋㅋ

이건 망고쥬스랑 다름!! ㅋ 너무나 새콤달콤하니 입이 쩌어어어억! ㅋㅋ달라붙는데

알로에로 원푸드 하라그래도 할수 있음! ㅋㅋ 하고싶음ㅋㅋ

진짜 돈만있다면 5통씩 털어넣고 싶은 알로에 ♥

 

첫주에는 살보다는 ㅋㅋ 일단 묵직한 변들이 쫘아아악 나와서

아. 이건 변에만효과 있는거구나 생각했음!@!

 

 

근데 웬걸!!!!! 2주차 지나면서 부터 사이즈가 엄청 나게 후후후후훅!!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거울속에 비친 저 사람.. 내가 맞나?! 싶을정도! ㅋㅋ

그리고 옷이 헐렁헐렁 해지는게 ㅋㅋ 진짜 내가 엄청나게 날씬해진 느낌 ㅋㅋ

 

그렇게 3주만에 허리4인치 허벅지 10cm가 혹!! ㅋㅋ 줄어들었음!! 대박 ! ㅋㅋ

 

 

그러더니 팔살에 다리알에 ㅋㅋ 셀룰에 ㅋㅋ 목살 등살까지 깡그리 가져가서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훅! ㅋㅋ 빠지고 꽉끼는 66>44사이즈로 변신! ㅋ

 

 

 

살빼니까 온몸이 가뿐가뿐! ㅋㅋ 사뿐사뿐! ㅋㅋ

예전에는 걸으면 지진난다고 살살거르라고 했는데 ㅋ

요즘에는 뛰어다녀도 팔랑팔랑 나비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음^.^ ㅋㅋ

천송이가 부럽지 않음! ㅋㅋ

 

마테다이어트랑은 다르게 단백질다이어트는

코치언니가 수시로 연락해주면서 사이즈랑 식단관리 다 해주고

살 잘뺄수있는 특별비법을 수시로 알려주니까 너무너무 좋음 ♥

 

계속 마음 다 잡게 되고 ^,^ ㅋㅋ 진짜 코치언니 대박인듯! ㅋㅋ

언니만의 비법아니였으면..ㅋㅋ 아마 또 다른 다이어트를 찾아다니고있었겠지 ..헉.ㅋㅋ

 

아무튼 ㅋㅋ 요즘에는 그냥 너무 예쁘다는 말 많이들으니까 ㅋㅋ

내가 진짜 연예인이 된마냥 착각할 것 같음~! ㅋㅋ

 

한달만에 10kg빼기 어려울 줄 알았는데

코치님 만나면서 ㅋㅋ 누워서 떡먹기 됐음! ㅋ

내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줄일 수 있게 ㅋㅋ

관리해준 진짜 유명한 코치님 소개해드릴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모두들 살 예쁘게 빼서 ♥ 연예인같은 사진 한장씩 꼭 간직하기를 ~ 안뇽~~ 바바이!

 

 

 

 

 

마테다이어트 효과 / 마테다이어트후기 / 마테다이어트 / 마테다이어트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