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른여자살찌는방법

 마른여자살찌는방법

 

 

 

 

살 안찌는체질인줄만 알았는데 정말 찌우는 방법!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워낙에 마른몸이였던 어린시절부터 3달전!

정말 심하게 말랐던 몸이라 남들이 보면 뼈밖에 없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했었거든요 집에서도 그렇고

몸에 좋다는거 살찐다는거 고칼로리 음식 아무리 먹어도

찌지 않는 살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 하고 있을때

 

지인이 추천해주셔서 알아본 단.백.질 쉐이크!

효과도 좋고 살 확실히 찌워준다는 후기를 읽고 저는 바로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연락드리니까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는

언니덕에 왜 살이찌는건지 이해하고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주문을 바로 했어요!

 

그리고 하루만에 도착을 했고 언니가 살찌우는데 가장

중요한게 잘챙겨 먹는거라구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살찌는 노하우들을 전화로 자세히 알려주셨구요

저는 바로 시작을 할수 있었어요!

 

 

 

아침 점심 저녁 사이사이 간식으로 쉐이크를

먹기 시작했구요 그러면서 제 몸에 변화가 미미하게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구요ㅎ

 

처음에는 약처럼 생각하고 빨리 찌길 바랬었는데 건강이

채워지면서 빠진다는 그 말을 믿고 꾸준하게

먹은결과 제가 3달만에 7kg 증량하고 지금은 정말

탄탄한 몸매 유지하고 있거든요!!

 

 

3개월동안 언니의 1:1관리가 없었다면 아마 포기하구

 마른몸으로 살아가고 있을 저를 생각하니 정말 아찔하네요!

지금은 이제 유지하면서 쌀쌀한 가을 완벽한 몸매 덕분에 춥지 않아서

 너무 행복하구요 살찔수 있게도와주신 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정말 체질적으로 말랐다 안찐다 고민이신분들

용기내셔서 언니에게 상담받으셔서 꼭 저처럼

살 찌우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