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른비만살빼기㏆

마른비만살빼기$마른비만

 

마른비만 허벅지가 심각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3cm줄였어요!!! :D

 

 

제가 몸무게도 보통 여자애들에 비해 적게나가고 보기에도 말라보였는데

체지방이.. 장난아닌 마른비만 대표였어요. 게다가 허벅지랑 종아리자 정말!!

굵었거든요 ㅠㅠ 그러니까 너무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요가 운동 헬스에 안해본 식이요법다이어트 없었는데

결국 식탐으로 또 실패 ㅠㅠ

주사까지 맞았는데 정말 안되더라구요. 지방흡입도..;;

 

그래서 마른비만 어떻게 할수없나 하는 중에

사촌언니도 마른비만에 저처럼 코끼리 다리였는데 이번에만났는데 쏵! 빼왔더라구요!

그래서 언니한테 물어봤더니 언니가 한달만에 허벅지 12cm줄였다면서

저한테도 언니가했던 단백질 가루 다이어트를 적극 추천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사이트 추천받고 바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마른비만 탈출하고 허벅지 13cm줄였어요! :D

 

 

사촌언니한테 번호받고 언니한테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시원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저처럼 마른비만인 사람들 엄청 많이 개선시켜줬다고

언니만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을 줘서 믿음이 확 갔어요!

그래서 사촌언니가 했던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체지방 7kg빼고 허벅지 13cm줄였습니다!! :D!!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요!

언니가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을 아주 박스 빈틈없이 넣어줬어요 ♥

게다가 소개로 왔다고 4만원 넘는 알겔을 1통 선물로!!

다이어트의지가 불끈 솟더라구요 ^^!

그렇게 한달 다이어트 하고 마른비만 탈출!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를 알려주고

카톡으로도 보내줘서 편했어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배도부르고!!

사실 직업이 밥때를 잘 못지켜먹는직업이라 좀신경쓰였는데

이거는 만드는데 1분도채 안걸리니까 꼭챙겨먹게되고!!

한달동안 진짜 맛있고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

 

그리고 저의 활화산 같은 식욕은 가 한번에 잡아줬어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진짜 배고플 틈이 없고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 간식이랑 야식을 먹기 싫어지더라구요!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장도 좋아졌어요 ^^

한달동안 음식 스트레스 안받고 살 뺐습니당 ㅎㅎ

 

 

셀유로쓰를 먹으니까 진짜 붓기가 확 가라앉더라구요!

붓기랑 변비까지 해결해주는 제품들이

전체통통프로그램안에 다 포함되어있어서

편했어요! ㅋㅋ 붓기에 변기까지 한달만에 없어지다니

진짜 수술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ㅋㅋ

마른비만들은 살빼기 어렵다던데 전 진짜 쉽게 뺐어요!^^

 

 

그리고 저의 허벅지 사이즈를 미친듯이 줄여준 !!

효과가 진짜 대박이였어요!! ㅎㅎ

남들이 보기엔 말랐지만 허벅지만은 ㅠㅠ

진짜 셀룰라이트랑 뭉친 살들이 말도못했거든요

근데 언니가 진짜 알려주는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살이 몰랑몰랑해지더니 2주째부터 허벅지사이즈가 막 줄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가 13cm줄고

체지방만 7kg가 쏙! 빠졌어요! 완전 신기!! :D!!

 

 

 

의지가 약해서 살 어떻게 빼나 걱정 많이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에 카톡을 해주니까

 편했고 사이즈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더 신경써서 다이어트 하게 되더라구요!

 

마른비만이라 살빼기 힘들고 수술실패에

온갖 다이어트는 다 요요를 겪어서

이번 다이어트를 마지막으로 진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했는데

이 다이어트가 정말 제 인생에 마지막 다이어트가됐어요!

 

이제 완벽하게 슬림하게 쫙 빠진 몸매가 돼서

애들이 다 부러워하는 ㅋㅋ 마른몸됐습니다 ㅋ

허리는 맞아도 허벅지가 안맞아서 큰옷샀었는데

이제는 진짜 슬림하게 딱 알맞춤 ㅋ 나만을 위한 옷 같아요

허벅지가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뼈벅지가 됐어요~~ ㅋㅋ 게다가 언니가 살뺀거 너무 축하한다면서

이번에 새로나온 단백질초코바도 선물로 줬어요! 완전 언니짱 ^^

 

원래 이런거 후기 잘 안남기는데 저처럼 마른비만이 스트레스이신 분들을 위해

그리고 저한테 선물도 주고 잘 관리해준 앨리언니를 위해 후기 정성드려 남겨요~!! ㅋㅋ

 

여러분들도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셔서 비만탈출하시고

건강하게 살빼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 ㅋㅋ

마른비만 살빼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화이팅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