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10.6kg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후기@한달에 10kg 빼기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식이요법으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먼저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후기 적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아가씨때는 정말 살이 쪽쪽쪽 빠졌는데 애기를 놓고 나니 그냥 그대로 77사이즈가 되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될것만 같아서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 구입 ㅋㅋ

그러나 이리저리 바쁘다 보니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은 창고속으로 ㅋㅋㅋㅋ

여름도다가오고 애기 학교 가는 날도 많아져서 다시 다이어트 결심!!!

이번에 식이요법도 같이 병행하기로 결심 !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ㅋㅋ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저도얼른 접속!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 ㅋㅋ

저는 살이 원래 잘 안 빠지는 사람이라서 폭풍 질문 ㅋㅋㅋㅋㅋ

친절상담+무조건빼주신다는말에 폭풍믿음♥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이랑 같이 병행한다고 하니깐 더 잘빠질꺼라고 하더라구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물통,거울,휴대용기,양말,병솔 등등등)

이 많은 사은품을 진짜 다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후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

항상 군것질을 너무 많이해서 ~ 군것질살들이 정말 장난 아니였거든요 ㅋ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2주부터 폭풍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족 ♥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왜이렇게맛있는지 배도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그래서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도 구석행 ㅋ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마그네틱트레드밀뉴아이워킹이랑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 예뻐졌다~ 폭풍칭찬에 ㅋㅋㅋ 괜히 어깨가 들썩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하고 나서 이렇게 예쁘게 유지하는 아줌마가 된이유는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 특별한 관리 덕분인듯해요 ♥ 감사합니다 !!

이상 마그네틱트레드림뉴아이워킹후기를 마무리할게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