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셋다이어트*후기(10kg쏘오오옥~!!!!사진있어요!!)

리셋다이어트후기*리셋다이어트효과*리셋다이어트

 

 

깔끔하게~~!!! 한달 10.4kg빼기 성공~~!!ㅋㅋㅋ

 

진짜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

 

제가 살빼고 나서 찍은 사진 자랑좀 할께요~~!! ^^

 

 

 

안녕요~~ ^.^~~!!

저는 한달만에 10.4kg 성공 했는데~~ ㅋㅋ 미루다 미루다~ 오늘에서 후기를써요!!

제가진짜 다이어트가 절실한 몸..

 

진짜 단 한번도 다이어트를 성공해본적 없던 처자였어요 ㅠ.ㅠ

우연하게 집ㅈ에서 빈둥거리다가 리셋다이어트를 보게 됐는데!!

먹기도 편해보이고 해서.. 손이 어느새 폰을.. 폰이 어느새 전화를

홈쇼핑 광고를 보고 리셋다이어트 주문을 했죠

진짜 내 몸이 리셋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ㅠ.ㅠ

 

택배를 뜯고 그날 바로 시작했는데 ㅠ.ㅠ

워낙 제가 의지도 약하고 배때지는 커버릴대로 커비런지라 ㅠ.ㅠ

제 배를 채우기에도 역부족이고ㅠ.ㅠ 끝까지 먹어대서..

작심삼일로 끝..ㅠ ㅠ. 3일을 못넘기겠더라구요 ㅠ.ㅠ

 

 

엄청 실망하면서 나는 이대로 살아야되는건가..

내몸을 리셋시키려면 다시 태어나는 방법밖에는 없는것일까 생각했을때!

 

아는 엄마친구분이 한달만에 11kg빼고 지금 완전 회춘했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 방법이 단백질쉐이크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미친듯 인터넷으로 단백질쉐이크 찾았는데

세.상.에.나 이게 그렇게 살도 잘 빠지고 효과가 짱짱!!이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저도 시작했고 한달만에 10.4kg가 빠지면서 77>55사이즈 성공!!

 

 

이것도 알아보니까 효과 잘 보여주는 관리짱인 언니를 찾아야된다라구요!!

그래서 관리잘해주고 사은품 잘 주기로 소문난 언니한테 구입!!

 

처음접해본 다이어트라서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고~~!!

진짜 몸이 어떤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체크 해주시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저하지않고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주문!!

 

 

 

주문한 다음 날 빛보다 빠른 택배가 도착했고!!

이번달에 다이어트로 얼마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꼭 성공하겠다는!!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구입한거라!!

꼭 뺴야겠다 마음먹었죠!!

코치언니도 도와준다하고!! 그마음이 통해서!!!!!!!!!!!!!

한달만에 10.4kg가 빠지고 허리 6인치 허벅지 13cm 줄였어요~~~~~~~~!!

 

 

하루도 안지나서 받은 택배를 뜯어보니~~!

엄훠나.. 시상에~~ ㅋㅋ

진짜 ㅋㅋ 박스열고 함박웃음이 터졌더랬져~~!!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언니가 진짜 ㅋㅋ

무슨 선물받스도 아니고 한 가득 챙겨줬더라구요~~! ㅋㅋ

처음에는 택배가 잘못온 줄 알았는데 ^^..ㅋㅋ

코치언니한테 온 택배가 맞더라구요~~ ㅋㅋ

 

 

박스열어서 하나하나 구경하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언니만의 살 잘빠지는 비법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줬어요~~! ㅋㅋ대박!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4kg가 빠지면서 77>55사이즈 완성~~! ^^

 

 

리셋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이건 언니가 관리도 해주고~~!

계속 수시로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에

다이어트 팁까지 알려주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신경쓸 일 크게 없이~~!

한달동안 진짜 재밌게! 살빼기 성공했어요~~!!

10.4kg빠지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것부터 다르고 하루가 개운개운~ ㅋㅋ

 

찌뿌등한게 다 없어지고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리셋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이건 언니가 수시관리해주니까~

혼자한다는 다이어트가 아니니 외롭지도 않고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언니 관리받으면서 한 덕분에

한달만에 10.4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줄였어요~~! ^^

원래 입던 옷들이 이제 흘러내리네요~~ !

 

 

다이어트 방법도 진짜 간단간단~~ ㅋㅋ

 

아침저녁으로 그냥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그냥 점심은 일반식사를 했는데~!

 

단백질쉐이크가 어찌나 맛있고 배부르던지~~! ㅋㅋ

특히 쿠키알갱이 씹힐때는 그냥 ㅋㅋ 춤이 절로나더라구요~~ㅋㅋ ㅋㅋㅋ

너무너무 맛있는게 ㅋㅋ 어떻게 이리 달콤한데 살이 빠질까 했는데

진짜 잘빠지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리 6인치가 쑥~~

 

 

그리고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수시 허브차도 마셨는데!!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레몬향이 퍼지면서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고.ㅋㅋ 식욕이 뚝뚞

눈앞에 치킨 피자가 있어도 손이안가고 ~~~

심지어 커피중독이였던 제가 커피까지 끊고!!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변비까지 없어졌어요~~~!!@

 

 

 

 

제가 제일제일~~ ㅋ 사랑한게 바로 알로에~ ㅋ

리셋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이거는 사이즈 잘빼주는 알로에가 있었는데!

이걸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만 먹으면

진짜 살이 쑥쑥 잘빠진다더라구요~~! ㅋㅋ

특히나 허리부터 허벅지 라인까지 엄청 잘빼준다길래!

 

언니가 알려주는 알로에 비법대로만 먹었더니!! ㅋㅋ

대박! 진짜 뭉쳐있던 셀룰이랑 지방덩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고

2주 지나면서 부터 거울속에 제 다리들이 ㅋㅋ ㅋ

달라지기 시작하더니~~ ㅋㅋ

 

이제는 허벅지 사이에 빈틈이 생겨서 ㅋㅋ 손이 쑥쑥 지나가는 다리로~~ ㅋㅋ

 

 

한달만에 허벅지 13cm가 쑥!~ ㅋㅋ 허리가 6인치 쏙~ 하니까 라인이 장난아님~ ㅋㅋ

허벅지 허리뿐만아니라 등살 목살 심지어 발사이즈도 줄었어요~~!! ㅋㅋ 신발이 크네요~

 

옷부터 신발까지 지금 전체 쇼핑해야되서.ㅋㅋ 요즘 카드값이 쇼핑하느라 많이나와요 ㅋㅋ

(예전에는 음식먹는값이 훨씬..나왔는데 말이져..ㅋㅋ)

 

 

진짜 이렇게 살뺄수 있었던건 코치언니 덕분~ ㅋㅋ

언니 아니였으면 진짜 이렇게 못빼고

 아직도 돼지로 살고있었을 꺼에요~~!

 

언니가 살잘뺐다고 선물도 주고 감동감동 ㅠ.ㅠ

 

리셋다이어트는 혼자하는 다이어트라서 외롭고 의지잡기고 힘들었는데

이건 언니가 수시로 관리해주고 ㅠ.ㅠ 선물까지~~ ㅋㅋ

 

진짜 한달만에 10.4kg빼면서 허리 6인치 허벅지 13cm 빼고! ㅋㅋ

77>55사이즈 되고!! 선물도 받고!! ㅋㅋ

 

이만한 다이어트 세상에 없네요~~ ㅋㅋ 요즘 입에 거품물고 자랑하고 다니는중~~! ^^

 

제가 리셋다이어트 실패하고ㅠ.ㅠ ㅋㅋ 새로 다이어트 시작해서 성공한곳 알려드릴께요~

 

꼭 살 예쁘게 빼셔서~ ㅋㅋ 먹는즐거움 말고 쇼핑하는 즐거움!~ ㅋㅋ 느껴보시길!!^^

 

 

리셋다이어트

 

리셋다이어트후기

 

리셋다이어트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