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헬스원/마테다이어트]마테다이어트 후기ψ효과

[롯데헬스원/마테다이어트]마테다이어트 후기㏆효과

 

-8kg 감량성공 :D!!지방 안녕!!

 

 

안녕하세요:D 진짜 사진보니까 .. 훗.. 인간성공이나 다름없네요!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없었고 살빼기전에는 20대 중후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줌마.. 애어디갔냐소리듣고 .. 스트레스 완전 이빠이!!

그래.. 이나이 먹도록 그많은 술과 안주.. 과자를 먹었으니 ㅠㅠ

그때 마침 방송에 롯데헬스원마테다이어트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질러야겠다!! 해서 사재기를 또 했죠!

근데 먹어보니까 ㅠㅠ식사대용으로 먹는 마테다이어트 밀은 제기준에 양이넘적고 ㅠ_ㅠ

저처럼 폭풍식욕은 진짜 참기 힘들더라구요 배고픔을..

다른음식생각이 자꾸만 나고 .. ㅠ_ㅠ 저같은 의지박약형은 안되는건가..생각을 했죠!

 

 

기대를 너무 하고 시작해서그런지..

효과가 거의 없다시피 하니까 ㅠㅠ

의욕도 떨어지고.. 했어요 그러다가 결국 삼일도 안되어서 포기포기..

 

 

내 인생에 다이어트는 이대로 포기해야 되는건가 하고

또 다시 손은 다이어트를 폭풍검색하고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눈에 띈 요즘 대세인 !!!

후기글들을 읽어보니까 포만감도그렇고 맛도그렇고 명성이 대단하더라구요!

나도 왠지 될것같은. 저처럼 의지박약형도 많이 성공하고 해서

바로 ㅋㅋ;; 또 사재기에 들어갔져

 

 

후기글들을 잘 읽어보니까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지 정말 제대로 뺄수 있다고

해서 특별관리비법과 감량비법이 많은 에서 구매결정!

먼저 사이트를 봤는데 상품평도 그렇고 언니도 굉장히 친절한것 같아서

바로 톡을 보냈더니 5초도 안돼서 답장이 오더라구요~~!! ^*^

스피드 함에 마음이 들었어요 ㅋㅋ 살도 스피드 하게 빠져서 한달에 8kg감량! ㅋㅋ

 

 

언니랑 상담을 이어가는데 정말 가족처럼 편한 친구처럼 너무 잘해주더라구요~

뭔가 사람을 이끼는 편안한 느낌이랄까 ㅎㅎ 그래서 언니한테 사기로하고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주문한 바로 다음 날, 택배도착 ^^♪* 방방뛰면서 설레이는 가슴을

부여잡고 큰 박스를 열었는데!! 허거덩!! 사은품, 샘플, 선물이 까득까득!! 들어있더라구요 ^^*

다이어트 하기도 전에 의욕이 마구 샘솟치고 기분이 정~~말 좋아졌어요 ㅎ

 

 

 

언니가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살이 빠질수밖에없는 특별노하우를 폭풍전수!

바로 그다음날 부터 시작했어요 ~ 

부터 먹어봤는데 어머나~!~ 진짜 새콤달콤한게 아침의 피로감을 싸아아아악!

날려주더라구요!! ><!

망고쥬스같은게 부드럽게 잘넘어가더니 30분도 안됐는데;; 모닝떵ㅋㅋ나오더라구요.

변비가 좀 있는편이였는데 깜짝놀랐어여 ㅋㅋ

위랑 장에 좋다더니 이렇게 빠른효과가;ㅋㅋ 생각을 했져

 

 

 

 는 언니 말대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부드럽고 달콤한게 >< 과자중독인 제가 과자대신 간식으로 를 먹었는데

진짜 다른군것질보다 훨씬 배도 부르고 맛도있고!!

게다가 단백질까지 들어가서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굉장히 오래가더라구요!ㅋㅋ

일단 아침을 안먹던 제가 아침을 먹으니까 점심저녁에 과식하는 습관도 없어졌어요 ㅋㅋ

 

 

심심할 때마다 입에 뭘 넣어야되는스타일인데

  식욕을 확! 잡아주더라구요!

수시로 마시니까 배도 항상 차있어서 군것질 생각도 많이 안나고

노폐물을 너무 자주 빼줘서 살빠지는 느낌 ㅋㅋ

노폐물이 빠지니까 뾰루지들도 들어가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언니 방법대로 을 먹으니까 진짜 살이 쏙쏙쏙쏚 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ㅋㅋ 거울속에 다른사람이 서있는 느낌이랄까 ㅎㅎ

한달만에 8kg 빼는데 제일 큰 기여를 한건 요놈이랑 언니의 특별관리 덕분이에요! ㅋㅋ

 

진짜 효과 최고! 사람들이 왜그렇게 노래를 부르는지

그리고 왜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되는건지 알게됐다니까요 ㅎㅎ

 

 

제가 직접해보니까 왜 사람들이 많이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정말 다이어트의 그냥 끝 같아요 ㅎ

영양도 많고 시간도 절약되고 포만감까지 게다가 살도 정말 확실하게 빼주고!!

요요까지 없으니까 !! ㅋㅋ

지금도 2주 유지식중인데 -2kg 더 감량해서 총 10kg빠졌네요! ㅋㅋ

 

 

관리잘해주고 특별노하우 많이 알려주는 언니 덕분인것같아요 ㅎㅎ

진짜 처음에 고민많이했었는데 효과 제대로 본듯 ㅋㅋ이제껏 사재기한 물건중에

최고인것같아요 ㅋㅋ 다이어트 성공하고 마테다이어트 제품은 ㅋㅋ구석에..어딘가에

어디갔지..버렸나  하하하 ㅋㅋ

 

남자친구도 너무 예뻐져서 요즘 어떻게하냐고 주머니에 넣어두고 다니고 싶다고;;ㅋㅋ

닭살커플의 지존;;ㅋㅋ우리사이..훗. 연애초 처럼 다시 돌아오고

회사 동기들이랑 친구들이 언니 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났네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건강하게 확실하게 살빼시길 ㅋㅋ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제가 관리받은 언니 알려드리고가요~ :D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