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10.6kg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롯데 헬스원 다이어트 마테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하고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로 변신

먼저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후기 적기 전에 살뺀 사진부터 공개 ^//^

 

 

반갑습니다 ㅎㅎ 귀여운~딸을 키우고 있는 아줌마 인사드립니다.ㅎㅎ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저의 살들은 어떡할까요...ㅠㅠㅠ

다음날 청소를 하던중!! 우연히 홈쇼핑에서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를 봤습니다.!!! ㅎㅎ

그래서 바로 지름신 강림!!!!..하지만.........삼일을 못넘네요..ㅜ다 제탓이지요...

그러던 중 이웃언니가로 효과를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쉽고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바로 사'이트 접속~~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문의글이 바글바글~~

저는 전화상'담을 했습니다.ㅎㅎ

 

에 대해 아는것이 없어서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

정말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짱짱 ㅎ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를 정리하기도 전에 ㅎㅎ 띵동~초인종소리~

총알배송!! ㅎㅎㅎ 그리구 줄자,물통,일기장등 사은품들이 묵직하게 왔더라구요!!!

wow 대박 감동 ㅜㅜㅜㅜㅎㅎㅎ다이어트 행복하네여~ㅎ

 

저는으로 시작을 했지요!!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ㅎ

 

 

를 마시면 레몬향이 올라오면서

제가 믹스커피를 좋아하는데 잘 안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까지 !!

 

 

은 저말 대박!!!!!!!!!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었을뿐인데 돌처럼 딱딱했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을 하더라구요 ㅎ

허벅지가 2주만에 6.3cm나 줄었어요!!

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인듯합니다!!!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ㅎ

쿠키맛은 맛도 너무너무 좋고 배도 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부끄러운 말이지만.... 변비를 한번에 해결~ㅎㅎ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을까ㅜ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ㅜ

언니가 전화나 카톡으로 응원으로 저를 다독여 주셔서 ㅎㅎ

정말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한거 같아요!!

 

시작한지 2주? ㅎㅎ 바지를 입는데 헐렁한 느낌이?ㅎㅎ

중간측정을 해보니깐 벌써 6.2kg나 빠졌더라구요 !

대박...ㅎㅎㅎ 이웃언니들이 정말 이뼈졋다며 칭찬들이 ㅎㅎ 어깨가 으쓱으쓱 ㅎㅎ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3cm!!!!!

펄쩍!! 소리지르고!! ㅎㅎㅎ 정말 기분이 짱이였어여 ㅎ

주변에서도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ㅎ 제일신기한건 살이 안찌는 몸으로

변했다는게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ㅎㅎ이제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어야겠어요!!ㅎㅎ

이게다 언니의 특급비법때문인거 같아요!!!!1

그럼 전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