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후기(-10.6kg)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롯데헬스원후기∝마테다이어트∝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후기

 

한달만에 10kg 살 덩어리 떼어내기 성공~~ ♬

먼저~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투척 ♥

 

 

 

 

안녕하세요 !! 정말 사진 공개하니깐 왜이렇게 부끄러울까요ㅠㅠ 항상.. 이렇게 심각한몸을 사니깐

아줌마 소리만 듣더라구요ㅠㅠ !! 다이어트때문에 스트레스 폭발지경 !!!!! ㅠㅠ 미치겠더라구요 ㅠㅠㅠ

운동하는건 왜이렇게 힘들기만 한건지 ㅠㅠ 죽겠더라구요 ㅠㅠ 헬스끊고 2번만 가기...  !!

그런데 방송에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가 나오더라구요 !! ㅋㅋㅋ 폭풍 지름 신 ♬

그!러!나  저의 의지박약형...*-_-* 중간에 먹다가 말다가 결국 효과를 흐지부지 ~ 다시 자포자기 ㅠㅠ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한 번 마음을 잡고 시작하기로 결심!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엄~청 나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카톡상담 고고싱 했어요! 문자

에 대해서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폭풍질문 !!! ㅋㅋㅋ

왜냐면 집에 고스란히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가 남겨져 있었기에 ㅠㅠ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제품 도착! ㅋ

총알배송에  ㅋㅋ박스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엄~ 청 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ㅋㅋㅋ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 할때랑은 다르게 다이어트 할 의욕 넘치더라구요 !!! ㅋㅋ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랑은 틀리게 언니랑 상담하고 주문하더라구요 !전 으로 !!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만힝 받았어요 !!ㅋㅋㅋ

 

 

는 마시니깐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ㅋ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 할때도 식탐때문에 미치겠더라구요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잠

 

은 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돌같이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나 줄어들었어요!!! 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까지 쏘~옥 미친듯이!! ㅋㅋㅋ

그리고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랑 다르게 먹는방법에 따라 살이 찌기도 빠지기도 ~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든든하더라구요 !!!!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또~옥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호호호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스타일!! ㅋㅋㅋㅋㅋ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 할때도 혼자하니깐 그냥 포기 ㅠ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의지박약형이 스물스물~~~ -_- 올라오면 언니가 토닥토닥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 ㅋㅋ

중간측정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3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는지 살빠졌다~ 예뻐졌다~ 칭찬세례를 ㅋㅋ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하더라구요 !!! 오호호호호호 ♥  즐거워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재고 또 재고 진짜 제 몸무게 ㅋㅋ

더 대박인건 ㅋㅋ 엄마가 롯데헬스원다이어트마테 다안먹는거보고 ㅋㅋ 욕했는데

이제는 엄마가 뱃살빼야 한다고 언니랑 통화하게 해달래요 ㅋㅋ 아 대박 ♥

꼭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래요!!!!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