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단기간살빼기)

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롯데마테다이어트효과*롯데마테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이란 수도 없이 많은거같다 롯데마테다이어트가 눈에 띄길래

또 충동구매 ㅜㅜ 솔직히 맨날 기대하고 사고

실패로 끝나고 이제 밥먹고 롯데마테다이어트.. 챙겨먹는거..

 

솔직히 먹을만은하더라 비싼돈주고사서 먹었는데

배고파죽을꺼같은게 문제 ㅜㅜ

참을수없는 이식탐이란

 

살은 빠지나 안빠지나 그러다가 바로 요요오더라

롯데마테다이어트효과볼려머고 먹고

식욕이 주체가 안되서 먹고 토하고

햄버거 먹고 치킨먹고 3일다이어트로 끝내고

 

제가 다이어트로 살아남은 단기간살빼기로 소개할려고 얼굴 당당하게 공개할께요!!

 

 

 

혼차마음잡으면 근방 흐트러지고

정말 날잡아주고 다이어트해주고 내가 먹을때혼내주고

음식먹을때 자제시켜주는 사람 절실

일단 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ㅜㅜ는 휴..

요요가 오니 걍.. 다똑같았다

난솔직히 장담했다 내가 운동으로는 이제 살 절때 안빠질꺼같다 ㅜㅜ

다이어트는 근냥 식이 요법인거 같다 100프로 ㅜㅜ

 

단백질이 꼭!!살빼는 사람들 요요안오기위해꼭 필요하다고 하길래

지방없는 단백질찾다가 다이어트 낙찰!!!

 

일단 다이어트 하니 먹어야되니

 

내의지가 부족한건 정말 전문가한테 관리를 받아야될꺼같아

로 살빼주기로 정말 유명한 에서 코치 받기로 결정!!

 

 

 

 

 

내살 빼준다고 하니 그래서 어떻게 살을 빼줄껀지 상담받고

일단 상담하니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서 믿음가서 정말 믿고 시작!!

 

맛없을줄알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롯데마테다이어트는 공복이 너무 심했는데 단백질때문에 포만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정말 심각했던건 하체가 시급한저에게

프로그램으로 시작함 !!

때문에 딱딱한 군살을 확실하게 빼준다고해서

코치님이 정말 유명한게 먹는 노하우가 히트쳐서 살이 정말 잘빠진다고 소문이 확실하더라고요

 

 

아..롯데마테다이어트 중고나라에팔고..

..내사진 정말 부끄럽지만

사진뒤 ㅋㅋ 내사랑

물만 가지고와서 방에서 흔들어 먹었어요

부엌안가서 짱 좋았어요!!

 

 

그리고~~맛있는 레몬맛입에 달고살았어요

뭐 딱히 먹고싶다거나 군것질을 안하게 되서

입맛을 확죽여놓은 요것!!!

 

먹으면서 코치해주는 언니 분이 게속 연락와서

뭐먹었냐고 잼있게 코치해주니깐 다이어트 하는내내 ㅋㅋ 즐거웠고

 

정말 날 지속적으로 관리해주고 1대1로 봐줘서

제가 한번 마음흐트러졌을때 전화도 안받고했는데

정말 전화 십어도 끝까지 연락와서 포기하지말라고 다독여주더라고요

정말 이런다이어트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다이어트를 혼차하는생각보다 같이하고 의지할수잇어서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갈수있었어요!!!

 

 

다이어트하고

3~4일쯤 지나니 내가 먼저 느끼겠던게 아침에 일어나서 깨운한거람

몸이 가벼워진느낌!!

7일쯤됬을때 언니가 줄자로 체크해주니 허벅지사이즈7cm빠진거확!!!

 

대망의 마지막날 체크를했을때

11.4kg 감량 특히 허벅지 13cm 대박이였고 난리쳤었죠

언니가 하라는데로 했고

일주일마다 줄자로재서 체크를해니 정말 빠졌는데 어떻해+_+

이번엔 정말 완벽한 다이어트였습니다!!!

상담받고 도전 하세요 저도 했는데 이웃님들도 성공하실수있으세요!!

 

특히 요요가 없는게 .. 최강인거같아요

살빼고 유지식으로 아침마다 넘맛있어서 먹었는데 5cm더감량했어요!!

관리받고 올여름에 모두들 비키니+_+!!파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