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한달10.6kg빼기 성공!!)

롯데마테다이어트*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롯데마테다이어트효과

 

한달만에 10.6kg 쑤우우우우욱 빼고 ~~!!

77>55사이즈로 완전 변신 ^.^~~ 환골탈태~

 

제가 롯데마테다이어트 후기 쓰기전에 사진부터 공개할께용~^^

 

↑살빼고 보라카이 다녀왔지용 ~~ ^.^~

 

하이하이~~ ^.^ 인사드릴게용.

전 결혼을 일찍한 그냥 주부주부 전업 주부에요 ㅠ.ㅠ

집에서 하는 거라곤 청소밖에 없고 움직이는게 아예없고

애랑 놀면서 먹고 또 먹고 ~ 하다보니까 어느새.. 뱃살이 엄청 불어나고

안그래도 큰 키에 살까지 훅 쪄버려서 보기 흉했져 ㅠ.ㅠ

 

근데 그때 집에서 방송을 보고있었는데!!

롯데마테다이어트가 딱!!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수화기를 들고 주문!!!!

오자마자 롯데마테다이어트를 바로시작했는데 이런.. ㅠ.ㅠ

입맛에도 좀 안맞고 ㅠㅠ

제 배크기가 워낙 커진지라 ㅠ.ㅠ 허기가 너무 지더라구요..

흑흑흑 ㅠ.ㅠ 바로 그냥 친구 줘버렸어요 ㅠㅠ 저는 롯데마테다이어트가 안 맞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실망하고 다이어트 포기해야되나 착찹하게 하고있을때!!

바로 옆집언니가 같이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해보자고 하더라구요!

효과도 엄청좋고 살도 잘빠지고 배도 부르다고 같이하자고

자기친구도 한달만에 10kg뺐다면서 막 하길래 귀가 솔깃!!!

바로 언니 친구가 샀다는곳에서 구매완료!!

한달만에 10.6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나 줄었다니까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고!!

온갖 다이어트 정보까지 정말 상세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몸상태 하나하나 체킹 하면서 프로그램 추천까지!!

 

믿음이 확실히가고 살도 확실히 빼준다고 하니까!!

진짜 ㅋㅋ 안살래야 안살수가없겠더라구용~~!!

바로 추천받은 으로 주문완료~!!!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도착~~

이제는 살뺄 일 만 남았구나!!!

옆집언니랑 둘이 앉아서 ~~!! 결심을 했죠 ㅋㅋ

 

 

택배도착하자마자 둘이 앉아서 박스를 딱!! 뜯었는데

어찌나 깜짝 놀랐는지!!~!!! 세상에나..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그냥 박스 빈틈이 안보일정도로 엄청나게 챙겨줬더라구요~!!

 

둘이 같이 샀다고 ㅠ.ㅠ ㅋㅋ 진짜 정성스런 포장에

꼭 필요한것들로만 선물 다 챙겨주고 ~

다이어트 시작전부터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용~~!!

 

 

그리고 언니만의 살 잘빠지는 특별비법 적힌 종이까지 들어있고!!~

롯데마테다이어트랑은 정말 다른게 많았어요~~!!

 

그렇게 롯데다이어트 후에 바로 시작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6.kg빠지고~ ^.^ 이제는 허리5인치 허벅지 13cm줄어서~

처녀 때옷들이 크네용~~!! ^^

 

 

먼저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ㅋㅋ

단백질쉐이크부터 먹어봤어요~~!!

단백질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세상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용~~!! 부드럽고 입안에착착 감기는게~~ ㅋㅋ

아주그냥 죽여줘용~~!! ㅋㅋ 배도 빵빵하게 부르고~~ ㅋㅋ

언니랑 저랑 둘이 먹고나서 너무 너무 배부른데 살빠질까!?

했는데 진짜 한달만에 10.6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 줄고!

이만한 다이어트 진짜 없다니까요~!!!

 

 

 

그리고 수시로 허브차를 마셨어요~!! 이게 그렇게 뱃살 잘빼주니까

언니가 수시로 챙겨먹으라고해서 빨래 청소하면서 챙겨먹고 티비보면서 먹고했는데

진짜~~! 배가~!! 쏘오오오오옥~!! ㅋㅋ

따뜻하게 마시니까 식욕억제가 그냥 되더ㄴㅣ

남편이 라면먹고 있어도 먹고싶다는생각안들고~!!!

수시로 물을 마시니까 배도 부르고!! 너무너무 신기신기~

노폐물도 잘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졌네요~~ ^.^~~!!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한게 바로 알로에였어요~!!

제가 살이 너무 급작스럽게 쪄서

셀룰라이트랑 ㅠ.ㅠ 진짜 배에 지방덩이들이 장난아니였는데!!

알로에를 먹으면 이게 다 풀어진다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더니!!

진짜 살이 말랑몰랑 해지고 셀룰라이트들이 슬슬 풀리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러면서 허벅지랑 옆구리라인이 미친듯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멈출수 없었어요~!!!!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3cm는 물론이요~!!

온몸메 군살이란 군살은 다 빠지고 애낳고 평생 안빠질줄 알았던

진짜 아랫배가 엄청 쏙!! 들어가더라니까요~~!!

 

 

↓ 언니가 챙겨준 알로에겔 전용컵으로 ^.^~ 알로에 타임~

 

 

 

 

솔직히 롯데마테다이어트 실패하고나서 다이어트는 무슨.. 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단백질쉐이크 관리 잘해주는 언니 덕분에 살 확실히 뺼 수 있었어요~!!

 

언니가 맨날 전화로 사이즈 관리부터 식단관리는 물론! 다이어트팁 수시로알려주니까

 

살빼는게 어렵지도 않고 쉽고 재밌었어용~!! ^^

 

살빼고 나니까 저도저지만.. 남편이 더 좋아해서.. 요즘 신혼때만큼이나 화끈하네요 ^^;ㅋㅋ

 

살 뺀기념으로 여행도 다녀오고~ ㅋㅋ

요즘은 결혼해서 제일 행복한 것같아용~~!! ㅋㅋ

 

한달만에 10.6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3cm 줄이니까 ㅋㅋ

처녀때 옷이 다커져버려서 ^.^ 오늘은 남편이랑 쇼핑하러가기로 했어용~

 

여러분도 제가 다이어트 진짜 관리 잘해주는 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

관리 잘 받고 살빼시고~ 사랑받는 와이프 되세용~♥

 

 

 

 

 

롯데마테다이어트후기

롯데마테다이어트효과

롯데마테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