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베라헬스클럽Δ후기Å효과

간코치 로베라헬스클럽Ι후기ν효과

 

한달만에 9.4kg! 빼기 성공 *^^*

 

 

 

 

안녕하세요 ^^* 로베라헬스클럽으로 한달에 9.4kg 감량성공한

28살 대한민국 평범한 미스김ㅋㅋㅋ 이에요 ㅋㅋ ^^*

 

잦은 회식과~ 인생의 쓴맛을 늘 이슬이와 함께하다보니

하늘에서 술배라는 축복을 내려주시더군요 ^^.ㅋㅋ

덩달아 허벅지 등살 팔살까지~~ ㅋㅋ 너무나 감사하게 저에게 많은걸 주셨더라구요!ㅋㅋ

 

결혼도 안했는데 애 엄마소리나 듣고 ..ㅋ ㅠ_ㅠ

 

 

그래서 제가 팬인 간코치가 하는 로레라헬스클럽을 구입했습니다 !

열심히 떡을 먹으면서 티비를 보는데

홈쇼핑광고를 하길래 ㅋㅋ 간코치팬인제가 ㅋㅋ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질러버렸죠 ㅋ

 

그리고 로베라헬스클럽 택배가 와서 일주일정도했는데..

몸은 쫌 근육통이 있긴 한데

사이즈나 체중은 크게 변화가 없더라구요

흑흑 실망 ㅜㅜ 그 좋은 이슬이도 끊었는디 ㅠㅠ

 

그래서 열심히 로베라헬스클럽 하면서 살 잘빼는 방법 등등

인터넷으로 막 찾다가보니..

모든 운동은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확실하게 효과를 본다는 ㅠㅠㅠ말들이..

 

그래서 그래! 나도 결심했어!! 하고 식이요법을 결심했습니다!

뭐 확실하고 효과좋은거 없나 ~ 하고 보고있는데

요즘 그렇게 가 대세더라구요

건강도 챙기고 효과도 빠르고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게다가 맛있고 살도빠진다고 하니..

솔직히 믿기 힘들었지만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이놈의 팔랑귀 또 넘어가서 충동구매를 했네요 ^^*;

관리 잘해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해야지

노하우도 확실하게 많이 알려줘서

살도 많이 뺀다더라구요~

 

사람들도 많이 추천하고 특별노하우도 많다는 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언니 노하우와 로베라헬스클럽 덕분에 한달에 9.4kg감량 성공 ^^*

로베라헬스클럽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하루에 한시간 정도는 했어요~

주말에는 조금 더 하구요 ^^*

 

 

언니 사이트 한번 들어가보니가 되게 상품평도 좋고~ 잘되어있길래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카톡상담하다가 전화로 넘어갔는데

언니가 위트가 넘치고 파워풀한게 ㅋㅋ

전화너머로 들리는 목소리가 ㅋㅋ 여자 간코치느낌이랄까 ㅎㅎ

근데 언니가 저한테..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변비랑..붓기가 좀 있는편인데 이 프로그램은 직빵이라며 ㅋㅋ;;

쫌 섭섭했지만 ! 그래도 ㅋㅋ 믿고 시작했어요 ㅎㅎ

그래서 9.4kg나 감량 성공할수 있었죠! ^^*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총알택배도착!

언니가 사은품이랑 샘플 많이 준다고 해서 기대하고있었는데!!

받아보니까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박스가득가득!! 박스가 터질정도로 ㅋㅋ

넣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

 

 

언니한테 카톡을 보내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먹는방법이랑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카톡으로도 보내주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먼저 맛을 봤는데

와우!! 소문에서 처럼 진짜 달콤하고 부드러운데 !!

커피를 좋아하는 저한테 딱!!

언니가 제 입맛에 맞게  쿠키에 커피 타먹으면된다고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부드럽더라구요!!

우유를 안넣었는데도 막짜낸 젖소우유를 넣은듯한 느낌?ㅋㅋ

이렇게 먹어도 살이 빠지나했는데!

9.4kg나 빠져서 너무 신기했죠 ^^*

 

 

먹고나서 로베라헬스클럽을 하는데 ㅋㅋ

보통은 밥먹고 한시간하면 금방 배가 꺼지는데

먹고하니까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그냥 카푸치노같은거 먹은 느낌인데

포만감이 무지 오래가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주니까 입안이 깔끔하고 노폐물을 싹 !! 빼주는게

식욕도 잡아주고 !! 피부까지 좋게해주더라구요 ㅎㅎ

로베라헬스클럽으로 운동하면서 화장실을 자주가서 혼났네요 ㅋㅋ

 

 

 그리고 제일 하이라이트는 이였던것 같아요

언니만의 먹는비법이 있어서 뭔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제품!!

맛도 새콤달콤한게 살로 말랑하게 만들어주더니!! 걍 슬림하게 쫙!하고

저에게 S라인을 선물해주더라구요 ㅋㅋ 하하하하!! ㅋㅋ

요놈 없었으면 한달에 -9.4kg 감량하기 어려웠을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너무 간만에 해본지라 걱정도 많이됐었고

워낙 의지도 약하고 금방 포기하는 스타일이라서

솔직히 이번다이어트도 크게 기대안하고 충동구매한거였는데

언니가 계속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해주고하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옆에 다이어트코치가 있는것 같아서 끝까지 할수있었어요!!

언니 덕분에 한달에 9.4kg 빼고 수영장도 다녀오고 ^^*

 

 

언니의 특별한 노하우들이랑 로베라헬스클럽이 아니였다면

전 여전히 ㅋㅋ 술살많은 ㅋㅋ 아줌마몸매를 지닌 아가씨였겠지요~ㅋㅋ

요즘은 아침마다 일어나는게 행복하고 ㅋㅋ

로베라헬스클럽하는게 게임보다 드라마보는것보다 재밌어졌어요 ㅋㅋ

 

 

주변에서 친구들이 어떻게 살뺐냐

솔직히 말해라 주사맞았냐 ㅋㅋ

난리난리 ㅋㅋ 제가 로 살뺀거 아는 친구들은

제발 언니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가났네요~

 

근데 저는 로베라헬스클럽도! 꾸준히 같이 병행했다는거 ^^*

 

언니들도 도전해보세요 ㅋㅋ 혹시 필요할까봐 저 관리해준 코치언니 번호남기고가요~

 

모두 다 저처럼 아름다운몸매로 자신있게 수영복입으시길 ^^*